본문 바로가기

2018/0929

샤오미 미에어 프로 공기청정기 실제 사용 느낌은 공기청정기 제품 1대로 집안을 모두 다 깨끗하게는 못해요 실내 공기를 생각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네요. 샤오미 미에어 프로 공기청정기를 실제 사용 중 인데요.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 중 이지만 실내에 놓고 쓰는 공기청정기는 1대만 쓰는것은 부족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프로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이유도 각 방마다 한대씩 있는 공기청정기 외에 거실에서도 사용할 제품이 필요해서인데요. 물론 거실에도 공기청정기가 이것 한대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요. 공기청정기가 한대만 써서 집안 모든 곳의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진 못합니다. 이 제품도 계속 발전을 하는 듯 합니다. 바퀴도 달려나오고 이제는 가습기능까지 추가가 되었는데요. 샤오미 미에어 프로 공기청정기 실제 사용 느낌은 이 제품은 하단에 필터를 통해서 걸러서 바람이 위로.. 2018. 9. 30.
벤큐 32인치 모니터 4K HDR B.I.+ BenQ EW3270U 후기 4K HDR에 자동으로 색온도 조절까지 전문가용 모니터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전문가용 모니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벤큐 32인치 모니터 BenQ EW3270U는 4K HDR에 B.I.+ 테크놀러지까지 넣은 제품인데요. MVA패널을 사용하고 95%DCI-P3, 100% Rec. 709를 지원하는데요. 벤큐 32인치 모니터 BenQ EW3270U를 처음 사용해볼 때 상당히 풍부한 컬러감에 놀랐는데요. 4ms의 빠른 응답성능에 HDMI 2.0포트와 DP포트 그리고 USB-C 포트까지 제공해서 다양한 제품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 였습니다. RTX2080에 USB-C 포트가 있어서 연결을 해 봤는데 잘 되더군요. MVA패널을 사용해서 시야각이 넓으면서도 풍부한 명암대비를 경험할 수 있는 모니터 였는.. 2018. 9. 27.
슬랙 대신 선택한 협업툴 잔디의 장점 슬랙 대신 선택한 협업툴 잔디의 장점 업무를 할때 채팅은 생각보다는 많이 필요한데요. 어떤툴을 쓸까요. 슬랙 대신 선택한 협업툴 잔디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파견업무를 나갔을 때 단체방을 만들어서 보통 사용을 하는데요. 슬랙 대신 선택한 협업툴 잔디를 쓰면 좋은 점이라면 업무의 편의성에 최적화된 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카카오톡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대화 내용이 길어지고 이미지도 전송하다보면 뭔가 좀 복잡해 집니다. 업무 단위별로 나누고 더 많은 사람들이 협력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좀 더 최적화된 툴을 쓸 필요가 있는데요. JANDI 협업툴은 작업단위를 나눌 수 있고 이미지를 보낸것을 쉽게 검색하거나 더 쉽게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슬랙 대신 선택한 협업툴 잔디.. 2018. 9. 27.
엔비디아 지포스 RTX2080 RTX2080Ti 2070 특징 모델별로 모두 보기 엄청난 관심을 받고 나오게 된 GTX 아닌 RTX 뭐가 달라? 재미있는 게임을 할 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그래픽카드 인데요. 엔비디아 지포스 RTX2080 RTX2080Ti는 기존에 GTX라는 이름을 바꿔서 그래픽의 재창조로 새로운 이름을 달고 나왔는데요. 엔비디아 지포스 RTX2080 그리고 가장 상위 모델인 RTX2080Ti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각 제품들의 특징을 살펴보고 여러 그래픽카드사에서 나온 모델들을 차례대로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10년의 역사를 가진 엔비디아 게임용 그래픽카드 타이틀인 GTX를 버리고 이제는 레이트레이싱 광선추적의 의미를 가진 RTX라는 이름을 가지고 새롭게 그래픽카드가 출시되게 되었는데요. 저도 출시전에 소식들을 전해들으면서 궁금한점이 너무 많.. 2018. 9. 26.
지케이테코 ZKTeco PA10 손바닥 정맥 지문 멀티인증 써봤더니 생체인식을 활용하는 출입관제시스템 써보니 인증시스템에 대해서 관심이 원래 많은데요. 이번에 재미있는 제품을 직접 써봤습니다. 지케이테코 ZKTeco PA10 제품은 손바닥 정맥 지문 멀티인증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데이터베이스와 연결 및 다양한 활용이 가능 합니다. 지케이테코 ZKTeco PA10를 이용하면 근태 관리는 물론 언제 출입을 했는지 정확히 파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들어오면 안되는사람이 들어온다거나 할 수 없도록 차단할 수 있죠. 지문인증 그거 별거냐고 생각할 수 도 있겠지만 허술한 지문인식 기술은 뚫릴 수 있습니다. 영화에 보면 다른사람의 지문을 떠서 손가락처럼 만들어서 인증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이제는 그런것도 안됩니다. 예전에 세미나를 들으면서 어떤 ZKTeco가 어떤 기술.. 2018. 9. 24.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미에어프로 필터 구매 및 교체 오래 썼다면 필터 교체 해야 합니다. 저렴하게 바꿔봐요. 오래 사용한만큼 먼지도 좀 많이 쌓여 있을텐데요. 이제 교체를 해야죠.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미에어프로 필터 구매 및 교체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필터는 가격이 저렴한 편 입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프로 필터를 구매해서 장착을 해 봤는데요. 방법은 뭐 어렵진 않습니다. 처음 구매했을 때도 필터를 뺏다가 장착을 해 봤던 터라 어려울것은 전혀 없었는데요. 문제는 필터를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더 중요할듯 하네요. 필터는 하나에 2만원선 정도 합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들긴 하는데요. 물론 공기청정기 자체도 가격이 저렴하지만 필터가격이 매력적이라 이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 더 많을겁니다. 필터는 소모품이니까요. 오래 .. 2018. 9. 23.
테라브레스 가글 임냄새 제거 최고의 제품 직접 써보니 입안을 상쾌하게 정말 써보니 좋긴 좋네요 정말 괜찮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들이 있죠. 이 제품도 사람들의 평가가 좋았는데요. 테라브레스 가글 임냄새 제거 최고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써봤더니 그 말이 틀린 말은 아니었습니다. 테라브레스 가글을 처음에는 마일드 민트 제품을 구매를 해 봤는데요. 가글제품은 우리나라에도 괜찮은 제품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근데 가글 할 때 뭔가 너무 강한 느낌 때문에 입 속에 락스를 넣어둔듯한 느낌이 있는 제품들도 있는데요. 그리고 알코올이 들어간 제품들도 있죠.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하다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프탈레이트, 파라벤, 글루틴 프리 제품으로 안전한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가글제품도 여러가지가 나와있고, 입안을.. 2018. 9. 22.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58Q 240Hz 모니터 게임을 위해서 가장 빠른 응답성을 무기로 나온 모니터 게임에 가장 최적화된 모니터 인데요. 아주 빠른 응답속도 가장 빠른 모니터중 하나죠.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58Q 240Hz 모니터를 사용해 봤는데요. FHD 해상도에 1ms의 빠른 응답성 240Hz까지 동작하는데요.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58Q는 가장 빠른 게이밍을 위해서 나온 모니터 입니다. 그래픽카드의 성능이 점점 높아지면서 200Hz 이상대의 속도에 대해서 갈망이 생겼고 그부분을 해결한 모니터 인데요. 물론 앞으로는 더 빠른 모니터가 나오게 될테지만 당분간은 아직은 이런 모니터가 가장 빠른 모니터라고 불러야겠죠. 240Hz를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을 할 때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배그.. 2018. 9. 21.
업무용 메신저 협업툴 기업 메신저에 딱 맞춰진 잔디 써보자 업무에 최적화된 메신저가 있다 써보았는가 여러부서와 또는 파견 사원들과 일을 함께 할 때 이런 툴은 사실 필수 인데요. 업무용 메신저 협업툴 기업 메신저에 딱 맞춰진 잔디 아시나요. 무료로 기본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확장된 기능은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무용 메신저 협업툴 잔디 기업 메신저로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할 일 목록을 정해서 알려주거나 여러 팀을 만들고 같이 대화를 나눌 사람을 초대하여 업무지시나 또는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빠른 속도 그리고 여러 편의 기능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더 발전할지가 기대되는 툴이었는데요. 효과적인 팀워크를 위한 협업툴을 실제로 제가 처음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업무용 메신.. 2018. 9. 20.
윈도우 RS4 업데이트 해서 윈도우10 델 노트북 모던PC 만들기 아직도 업데이트를 안하셨나요? 업데이트 하면 신세계 개인적으로는 항상 최신으로 빠르게 판올림을 해두는 편인데요. 윈도우 RS4 업데이트 해서 윈도우10 델 노트북을 기능이 보완된 모던PC로 만들 수 있는데요. 아직도 계속 미루고 계신 분들은 올려봅시다. 윈도우 RS4 업데이트는 윈도우10 사용자라면 무료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업데이트 하면서 그전에 조금 불편했던 점들이 계속 개선이 되고 새로운 기능이 들어와서 마음에 드는데요. 사운드를 프로그램별로 다른 입력출력으로 연결해주는 기능도 너무 좋았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달라진 게 그것뿐만이 아니네요. 편리하게 바뀐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같이 사용할 노트북은 델 XPS 13입니다. 터치가 되는 모델로 8세대 CPU.. 2018. 9. 20.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사브레 SABRE 15G V8 DUAL 후기 데스크탑 대신 사용하는 모니터 총 3대 연결가능한 노트북 게임도 하고 다양한 작업을 하기에 적당한 제품이었는데요.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사브레 SABRE 15G V8 DUAL 를 사용해 보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이 제품은 8세대 CPU에 GTX1050을 넣은 노트북인데요. 게이밍 노트북 사브레 SABRE 15G V8 DUAL는 IPS 15.6인치 IPS 디스플레이에 2개의 스토리지를 넣은 제품입니다. SSD와 HDD를 같이 장착하여 많은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모델인데요. 속도와 경제성을 갖춘 모델이죠. 실제로 가격도 비교적 게이밍 노트북 치고는 저렴한 편이기도 한데요. 확장성도 좋아서 3개의 모니터를 연결해서 모두 총 4개의 디스플레이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노트북 앞부분이 약간 뽀족하게 되.. 2018. 9. 18.
UM2 QC60PD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고속충전 노트북과 스마트폰 둘다 빠르게 충전을 동시에 세계 150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한 해외여행용 어댑터인데요. UM2 QC60PD는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USB-C PD 단자가 있어서 20V의 고속 충전이 가능 합니다. UM2 QC60PD는 동시에 QC3.0 단자도 지원을 해서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고속충전할 수 있습니다. 크기도 작고 휴대가 쉬우며, 여러나라 멀티팁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색상은 하얀색 검은색 두가지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될만한 이 제품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용중인 올웨이즈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고속 충전 해보려고 하는데요. UM2 QC60PD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고속충전 색상은 블.. 2018. 9. 17.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 아이폰XS와 최고의 궁합 ? 환상의 짝궁 블루투스 이어폰 나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인데요.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서 추천할만한 제품인데요. 일단 이쁘니까요.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 방법을 통해서 이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사용 중이지만 너무 편하기도 하고 사용성이 너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이폰을 쓰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그런 생각을 하시게 될 듯 하구요. 아이폰X를 쓰고 있는데요. 같이 사용할 때 정말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요. 에어팟 덮개를 열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2018. 9. 15.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DB손해보험다이렉트 하고 입장권 받자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DB손해보험다이렉트 하고 입장권 받자 마츠모토레이지의 오래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있는데요. 은하철도 999 서울전시회가 있네요. 저도 어릴때 봤던 애니메이션이라 지금은 사실 잘 기억이 안나지만 다시 보니 기억이 조금씩 나는듯 합니다. 은하철도 999은 미래이야기지만 철도를 달리면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형태 였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만화체가 특이했었는데 그당시에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어릴때 기억도 할 수 있고 지금 새롭게 전시하면서 달라진 모습을 볼수 있는 장소가 준비되었는데요. DB손해보험다이렉트를 하면 입장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시회 안내 : https://www.instagram.com/galaxy_odyssey999/ 전시회 위.. 2018. 9. 14.
아이코모스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 프리존 T1 사용기 물속에서도 쓸 수 있는 이어폰이 있어 알고 있는가 기능성을 많이 높인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휴대성 기능성 사용성 모두 괜찮네요. 아이코모스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 프리존 T1 을 사용해 봤는데요. 완전 방수등급인 IPX7등급으로 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코모스 프리존 T1을 실제로 물에 넣고 사용을 해 봤는데요. 문제가 없더군요. 물론 물 속에서 이어폰을 사용할 일은 없으나 물 때문에 고장이 나지 않는다고 보면 되겠죠. 비를 맞으면서 사용하거나 또는 음료수를 쏟아도 걱정이 덜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한쪽만 사용이 가능하며 양쪽 사용하여 사용 중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전화 통화도 가능 합니다. 실제 물에 넣어보면서 사용해 봤는데 완전 방수 제품으로 1미터에서 30분간은 보호 됩니다. 아.. 2018. 9. 12.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 기어 BG-M1T 11인치까지 다양한 각도 쓸모가 너무 많은 제품 만능 거치대라고 불러도 될듯 사용성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엄청 튼튼한 제품이네요.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 기어 BG-M1T를 사용해 봤는데요. 4인치부터 11인치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각도도 자유롭게 조절되는데요.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 기어는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까지 그리고 카메라나 웹캠 미러리스 캠코더 등도 고정해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각도 조절이 잘 되는 튼튼한 미니 삼각대가 필요한 분들에게도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무게도 좀 묵직하게 나가서 잘 넘어지지 않고 무척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품질에 비해서는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푹을 태블릿을 이용해서 자주 보는 편인데요. 이럴 때도 무척 유용하죠. 태블릿 거치대 베이직 기어 BG-M1T 1.. 2018. 9. 12.
한샘 가을 인테리어 34평 인테리어 리모델링 스마트모션배드 위로와 격려 편안하고 아늑한 우리집 만드는 비결? 가장 편안한 집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위로와 격려가 되는 공간을 보고 왔는데요. 한샘 가을 인테리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34평 인테리어 리모델링 신상을 그대로 재연한 곳을 봤는데요. 한샘 가을 인테리어를 선도할 2018년도 새로운 트랜드를 미리 만나봤는데요. 그리고 가구와 IoT의 만남인 스마트모션배드 구경도 할 수 있었습니다. 소개할게 엄청 많지만 몇가지만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편안한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집에서 대화도 나누고 취미활동도 같이 하고 휴식도 취하고. 위로와 격려의 테마를 담은 소재 공간 컬러로 표현된 4가지 공간 패키지 상품중 저는 초등 저학년이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을철 가장 이사를.. 2018. 9. 12.
SONY IER-M9 소니 시그니처 워크맨 NW-WM1Z 후기 480만원짜리 오디오 기기로 음악 들으면 어떤 느낌 소니의 극강의 플레이어와 100만원이 넘는 고가형의 이어폰을 써 봤는데요. SONY IER-M9 그리고 소니 시그니처 워크맨 NW-WM1Z 후기를 올려봅니다. 처음 사용 전에 기대감이 엄청 높았는데요. SONY IER-M9 제품은 기대감과는 다르게 약간 외형은 조금은 투박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능은 진짜였죠. NW-WM1Z는 나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포터블 플레이어중에서는 가장 상위 모델에 해당하는 만큼 훌륭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극강의 사운드를 경험하게 하기 위해서 두가지 조합으로 사용을 해 봤는데요. 확실히 사운드는 깨끗하고 안정감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두 개 합치면 대략 480만원이 넘는 금액인데요. 정말 꿈의 조합이네요. SONY IER.. 2018. 9. 10.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내차보험료 확인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받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받자 몇일전 약간 시원해지더니 다시 또 더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무척 더운데 뭔가 좋은게 없을까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받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여러분도 함께 해보세요. 도심 속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아쿠아리움은 바다까지 가서 잠수정을 타지 않아도 쉽게 찾아가서 편안하게 물속을 걷듯 구경할 수 있는데요. 아쿠아리움은 저도 다녀온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신청 방법도 무척 간단한데요. 그럼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볼까요. 내차 보험료 확인만 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100명을 준다고 합니다. http://directdb-blog.co.kr/221335772707 실제 이벤트는.. 2018. 9. 10.
아이노트 FS-CH31P USB-C 멀티포트 노트9 덱스 노트북 충전 케이블 하나만 연결하면 데스크탑처럼 쓸 수 있게 하나쯤 있으면 괜찮은 제품인데요. 노트북 쓰시는 분들은 특히. 아이노트 FS-CH31P USB-C 멀티포트를 사용 해 봤는데요. 노트9 덱스 스테이션 대신 쓸 수 있고 노트북 충전 및 멀티허브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노트 FS-CH31P USB-C 멀티포트는 USB-C를 통한 충전은 물론 출력으로 HDMI, 기가비트 랜포트, USB 3.0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야외에서는 간편하게 노트북을 들고 다니고 집에서는 큰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편리한 제품인데요. 선하나만 연결하면 모든 연결이 완료가 되니까요. 비슷한 제품은 많이 써 봤는데요. 그래도 이 제품이 좀 신형이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노트 FS-CH31P USB-.. 2018. 9. 9.
마이템 LED 거울 빛에 바람까지 나오는 화장 거울 GPM-001 미용거울도 이제는 IT시대 빛에 바람까지 나온다 와이프 선물로 구매를 해본 제품인데요. 가격 치고는 괜찮은 것 같네요. 마이템 LED 거울 빛에 바람까지 나오는 화장 거울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모델명은 GPM-001 인데요. 이런 비슷한 제품 많네요. 마이템 LED 거울 GPM-001는 일반 거울 처럼 생긴 디자인 이지만 하단에는 오목한 받침대가 있어서 화장품을 잠깐 올려놓기 좋습니다. 빛이 나오고 바람도 나오게 할 수 있어서 시원하게 화장도 할 수 있는 제품 이었는데요. 일반적인 거울 형태라 한손으로 거울을 들어올려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요즘은 거울도 IT 시대네요. 빛이 들어오게 해서 화장 할 때 좀 더 잘 보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마이템 LED 거울 빛에 바람까지 나오는 화장 거.. 2018. 9. 9.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대용량 녹물 제거 염소 제거 보습까지 비타민 먹지 말고 몸에 뿌리세요 정말인가요? 처음에는 호기심 때문에 사용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괜찮네요.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대용량을 사용해 봤습니다. 녹물 제거 염소 제거 보습까지 되는 제품인데요. 향기는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대용량에 레몬향을 처음에 선택해 봤는데요. 제일 기본적인 향기 같아서 선택하긴 했는데요. 아카시아향, 자몽향, 라벤더향, 후리지아향도 있어서 이것도 나중에 선택해볼 생각 입니다. 실제로 써보니 향기는 정말 나는군요. 레몬 1500개 분량의 천연비타민C를 넣었다는데 여튼 기분이 좋아지는 기능은 분명 있었습니다. 장착방법이 어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냥 기존 샤워기에 밑에 끼우면 되더군요.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대용량 녹물 제거 염소 제거 보습까지 처.. 2018. 9. 9.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저렴하고 괜찮은 선물용 시티즈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 집에서 편하게 커피 먹자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하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는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선물용으로 괜찮은 제품이죠.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처음 구매할 때에는 좀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 샀던 것이긴 한데요. 이것도 수명이 있다고 하긴 하는데요. 근데 사용한지 꽤 오래 되었는데 아직 멀쩡하게 잘 사용중이긴 합니다. 지금은 또 신형제품이 또 나온 것 같긴 한데요. 신형제품도 눈에 계속 들어오긴 한데 이제품은 일단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주방에 한쪽에 커피머신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빵도 만들어서 먹고 커피도 먹고 합니.. 2018. 9. 8.
Corsair H150i PRO RGB 커세어 수냉쿨러 i7-8086K 설치 후기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성능 이쁜 수냉쿨러 장착해보자 과거에 써 봤던 모델과 확실히 차이나는 점이 있었는데요. Corsair H150i PRO RGB 커세어 수냉쿨러 설치를 해서 i7-8086K CPU와 함께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판 CPU이니 특별하게 만들어봤습니다. Corsair H150i PRO RGB 커세어 수냉쿨러는 요즘 트랜드에 맞춰서 아주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내는 제품이었는데요. 요즘은 빛도 나와서 튜닝도 가능해야하고 조용해야하고 성능도 좋아야하죠. 저도 사실 그런것을 원하긴 합니다. 수냉쿨러는 꼭 전문가들만 쓰는 것은 아닙니다. 컴퓨터 튜닝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실제 시스템에 적용한 모습 인데요. CPU 수냉쿨러 자켓 부분에도 그리고 메.. 2018. 9. 7.
AMD StoreMI X470 AORUS GAMING 7 WIFI 옵테인 메모리 이용하기 옵테인 메모리 남는 분들은 AMD에 적용해보세요 HDD 또는 SSD를 사용 중에 속도를 더 높이고 싶을 때가 있죠. AMD StoreMI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X470 AORUS GAMING 7 WIFI 메인보드에 옵테인 메모리를 이용할 것인데요. AMD StoreMI는 이미 사용중인 저장장치에 더 빠른 SSD 등을 캐시로 활용해서 속도를 더 높이는 방법입니다. 운영체제의 저장장치를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는 운영체제가 없는 하드디스크의속도를 높일 수 도 있죠. 연결 및 분리가 비교적 간단한 편이라 편리한데요. 다만 제한이 있다면 AMD 400시리즈 보드에서만 지금은 지원 합니다. 이전 메인보드에서 쓰려면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구매를 해야 가능 합니다. AMD 시스템을 만들어서 사용 .. 2018. 9. 5.
갤럭시 노트9 돔글라스 화이트스톤 장착 방법 너무 깔끔하다 가장 이상적이고 완벽한 형태의 강화유리를 써 봤더니 가장 완성도가 높다는 강화유리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갤럭시 노트9 돔글라스 장착 방법을 통해서 이 제품의 완성도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곡면이 있는 디스플레이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제품인데요. 갤럭시 노트9 돔글라스는 너무 깔끔하고 화면 가장자리 부분도 전부다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곡면이 있는 부분도 완전하게 들어맞아서 스마트폰마다 약간씩 다른 곡면을 완전하게 처리하죠. 이렇게 하는 이유는 내부에 특수한 물질을 넣고 굳혀서 틈새가 없도록 해주는 기술 덕분인데요. 설치할 때 약간 주의할 점이 있어서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좋습니다. 이 영상에도 동영상이 있습니다. 부착을 마친 상태인데요. 테두리 접착식과는 다르게 곡면까지 완전하게 투명합니다. 들.. 2018. 9. 5.
B450 AORUS M AMD 어로스 메인보드 소개 10만원정도의 비교적 저렴한 라이젠 보드 소개 AM4 소켓 보급형 메인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450 AORUS M 제품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AMD 어로스 메인보드 중에서 어느정도 퀄리티도 있으면서 가격대가 현실적인 제품이죠. B450 AORUS M 박스를 처음 봤을 때는 상당히 고급형 메인보드와 디자인이 비슷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칩셋마다 가격차이가 있어서 보너스로 들어가 있는 구성품이나 실제 메인보드의 디자인이나 퀄리티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도 라이젠의 인기에 힘입어서 다양한 메인보드들이 많이 나오는 부분은 괜찮은 부분 이네요. AM4 소켓을 아직 쓰고 있어서 이미 사용중인 AMD CPU를 그대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B450 AORUS M AMD 어로스 메인보드 소개 이 제품은 보급형제품 .. 2018. 9. 4.
시루이 삼각대 A-1005 + Y-10 KIT 편리하고 좋은 삼각대 추천 사진 영상 촬영 할 때 단단하게 잘 고정해주는 제품 캠코더나 카메라를 쓰면서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시루이 삼각대 A-1005 + Y-10 KIT를 소개 합니다. 편리하고 좋은 삼각대 추천 제품으로 이것을 소개 하고 싶은데요. 시루이 삼각대를 쓴지 좀 오래되었는데 요즘 제품인 A-1005 + Y-10 KIT를 써보니 또 좀 더 편리하게 바뀐게 많이 보이네요. 싼 제품들도 많겠지만 실제 구매하면 꽤 오래 사용하게 되는 제품인만큼 좋은 제품을 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보증기간이 6년에 달하는 제품이니까요. 그만큼 품질도 괜찮다는 것이겠죠. 제 경우에는 캠코더에서 삼각대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물론 Dslr도 올려서 사용을 하는데요. 시루이 삼각대 A-1005 + Y-10 KIT 편리하.. 2018. 9. 3.
27인치 모니터 듀얼모니터 구성 알파스캔 AOC 27V2Q 후기 두개 모니터로 시원스럽게 작업하고 싶을 때 이렇게 구성하자 사무실에서 또는 집에서 사용할 때 이렇게 구성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27인치 모니터 듀얼모니터 구성을 알파스캔 AOC 27V2Q 제품으로 해 봤는데요. 베젤이 5mm로 무척 얇은 모니터여서 일체감이 좋았는데요. 27인치 모니터 듀얼모니터 구성을 하려면 베젤이 얇으면 얇을 수록 좋습니다. 화면의 일체감이 좋기 때문이죠. 아주 큰 모니터를 선택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40인치대 모니터 고해상도로 가는 방법외에 방법이 없어서 작은 모니터 2개를 연결하는 방법은 현명한 방법 입니다. 그리고 듀얼모니터는 작업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창을 나누는 부분에서 좀 더 편리한 부분이 있어서죠. 2개의 모니터를 단순 확장할 수 도 있고 하나의 모니터로 묶는 .. 2018.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