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DB손해보험다이렉트 하고 입장권 받자

by 씨디맨 2018. 9. 14.
320x100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DB손해보험다이렉트 하고 입장권 받자

마츠모토레이지의 오래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있는데요. 은하철도 999 서울전시회가 있네요. 저도 어릴때 봤던 애니메이션이라 지금은 사실 잘 기억이 안나지만 다시 보니 기억이 조금씩 나는듯 합니다. 은하철도 999은 미래이야기지만 철도를 달리면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형태 였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만화체가 특이했었는데 그당시에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어릴때 기억도 할 수 있고 지금 새롭게 전시하면서 달라진 모습을 볼수 있는 장소가 준비되었는데요. DB손해보험다이렉트를 하면 입장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시회 안내 : https://www.instagram.com/galaxy_odyssey999/

전시회 위치나 안내는 위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80년대 추억의 명작 만화 인데요. 아무래도 이것을 추억으로 기억하고 있는 분들은 좀 옛날세대일 것이라는 생각은 듭니다. 요즘은 기억하는 분들이 잘 없을지도. 그당시에는 미래 이야기를 하는 애니메이션이 정말 많았습니다. 은하철도 999 외에도 다른 것들도 많이 기억나니까요.

 

 

마츠모토 레이지의 소개도 있네요. 우주해적 캡틴 하록, 천년 여행을 만든 일본의 국민 만화가라고 하네요. 사실 저도 링크 들어가서 보다가 알게 되었네요. 애니메이션만 재미있게 봤지 누가 만들었는지도 잘 몰랐으니까요.

 

서울에 용산역 부근에서 행사가 있으니 찾아가서 보시면 옛날기억도 나고 여러가지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고 화~일 12시~20시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추석 연휴 9/24~9/25일도 휴관이라고 합니다.)

 

동부화재의 새이름 DB 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하면 입장권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자신의 자동차 보험료에 확인 해보고 입장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 그리고 은하철도 999 입장권을 받고 싶은 분들은 참여를 해보세요.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