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

by 씨디맨 2018. 9. 15.
320x100

아이폰XS와 최고의 궁합 ? 환상의 짝궁 블루투스 이어폰

나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인데요.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서 추천할만한 제품인데요. 일단 이쁘니까요.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 방법을 통해서 이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사용 중이지만 너무 편하기도 하고 사용성이 너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이폰을 쓰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그런 생각을 하시게 될 듯 하구요.

아이폰X를 쓰고 있는데요. 같이 사용할 때 정말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애플 에어팟 직구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디자인 퀄리티 너무 좋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요. 에어팟 덮개를 열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배터리 잔량등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커버를 열고 이어폰을 꺼내서 쓰면 연결이 되고, 다시 넣어서 덮개를 덮으면 연결이 종료가 됩니다. 충전 보관함은 배터리가 자체적으로 있어서 넣어두는 것만으로도 충전이 되죠.

 

좀 다르다면 다른 제품들도 비슷한 제품들이 많지만 이 제품은 무선충전 형태 입니다. 덕분에 뭔가 접지핀이 닿는 부분이 없죠.

 

이 작은 크기에 무선충전과 감지센서 등 여러가지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을 두드려서 다음곡 듣기나 이전곡 또는 Siri를 부르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짝퉁 제품도 있긴 하지만 실제 크기가 좀 큰 편 이죠. 이 제품은 크기가 작습니다. 귀에 올려놓았을 때 가끔은 착용하고 있는것을 못느끼고 제품을 찾을 정도죠.

 

크기는 작지만 배터리도 생각보다 오래가는 편이고, 음질도 무척 좋습니다. 특히 오픈형 이어폰이라 귀가 덜 부담된다는 장점이 있죠. 기존에 애플 이어폰이 좋았던 분들 그런데 선이 있어서 좀 불편했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딱이죠.

 

음악을 들어봤는데 느낌이 너무 좋네요. 괜히 음질도 좋게 느껴지구요. 물론 실제 음질이 좋긴 합니다. 요즘은 이어폰 음질이 상향평준화가 많이 되어서 아주 고가의 이어폰 아닌 이상 그리고 귀가 골든이어 아닌 이상에는 체감을 느끼기 어려운데요. 그 외의 요소라면 착용감이 아닐까 합니다.

 

이 제품은 가볍고 오래 착용해도 귀가 불편하지 않습니다. 올려진 느낌이 잘 들지 않을정도로 착용감이 좋은 편이죠.

 

두드려서 Siri를 불러 봤는데요. Siri를 불러서 일정을 확인하거나 전화를 걸거나 할 수 있죠.

 

두드리는 행동에 대한 액션은 다른것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Siri를 할 수 도 있고, 재생/일시정지, 다음트랙,이전트랙을 선택이 가능하죠. 물론이지만 전화통화도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지금 직구로 구매시 상당히 저렴한데요. $137 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가격이면 네이버에서 검색한 최저가보다 좀 더 저렴합니다. 물론 그것도 해외구매이긴 하지만 그것보다 더 저렴한거죠.

 

이유를 보니 장바구니 쿠폰에 셀러샵쿠폰까지 적용하면 137달러가 되네요. 지금 환율로 계산상 15만원 정도네요. 가장 저렴한 링크이므로 참고하세요.

구매링크 : https://goo.gl/cZUyND

위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