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자동차 보험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by 씨디맨 2018. 5. 8.
320x100

처음에 어디에서 자리를 트는지 중요하다

처음에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 이것은 꽤 중요합니다.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라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보험은 자신의 차를 구매 후 제일 먼저 생각해보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데요. 아무리 안전운전 방어운전을 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들여받으면 사실 방법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보험을 알아보게 되는데 이왕 선택할 것이라면 손해 좀 덜보고 혜택은 좀 더 많은것이 좋겠죠.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라고 하니 괜히 고객들이 이렇게 몰려 있는 것은 아닐거란 생각은 듭니다.

사이트에서 보면 자동차보험을 직접 가입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직접 사용자가 쉽게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처음에 고려해야 할 것은 비용 혜택 고객사후서비스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이것에 대한 만족감은 물론 개개인마다 좀 다를거라는 생각은 드는데요. 다만 아주 다양한 케이스들이 존재 하겠지만, 평균적으로 좋은 서비스를 선택하는것이 좋을 것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것은 컴퓨터를 예를 들어도 AS가 어디가 좋아요? 라고 묻는것과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될텐데요. 어떤 상황에 닥쳐있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좀 다를 수 있죠.

 

자동차 보험 경우 DB 손해보험 다이렉트는 한국 소비자포럼 및 브랜드키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 공동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 충성도에서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1년도 아니고 2년을 유지했다는 것은 상당히 이부분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것 일텐데요. 실제로 자동차 보험을 제일 먼저 한 곳이 이곳이라고 하네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사이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 한데요. 보장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다쳤을 때 (대인배생), 상대방 차량이 부서졌을 때 (대물배상) 등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보장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T맵 에서도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요.

 

자동차 운전 습관에 들어가보면 T맵과 안전운행하면 자동차 보험료가 내려간다는 내용과 함께 DB손해보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전습관을 보험 안전운행 했는지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안전운전을 하면 할인을 받고 가입을 해볼 수 있죠.

 

이벤트도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10% 특약 할인 및 , 모바일 주유권 3만원 증정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정의 달 , 그리고 가족을 생각하게 하는 5월달 인데요. 큰 사고가 있었거나 또는 차량을 새로 구매했거나 하신 분들은 보험을 DB손해보험 다이렉트로 고민을 해보세요. 아래 사이트에서 정보를 더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irectdb.co.kr/main.do

이 글은 고료를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