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보자

by 씨디맨 2018. 5. 15.
320x100

두피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닦아내는 비누를 써보자

선물을 받아서 써 봤는데 꽤 괜찮네요. 두피 냄새때문에 걱정인 분들에게 좋스니다.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 봤는데요. 검은색의 고체 샴푸 입니다. 두피중심 고체샴푸는 탄력이 힘이 없는 머리나 자주 왁스나 스프레이를 쓰시는 분들 그리고 두피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자주 떡지는 머리일 경우 써보면 괜찮습니다. 천연머드와 오동나무숯 성분으로 노폐물을 흡착 세정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보면 많이 까만색이네요.

일본에서 170만개나 팔린 제품이라고 하는데 뭐 지금은 더 팔린 제품이겠죠.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보자

이 제품은 1개가 아니라 20개 30개 이런 단위로 구매해서 쓸 수 있는데요. 1개면 한달은 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일본에서 건너오는 제품이라 약간은 걱정이 있던 것은 사실 인데요.

 

그래서 방사능측정기로 측정 해 봤습니다. 저는 QSF104를 가지고 있지요. 먼저 측정 전에 제 방안에 있는 값을 측정 해 봤습니다. 0.161 마이크로시버트가 측정 됩니다. 참고로 이정도 수치는 보통 우리나라에서 측정되는 값 입니다. 우리나라는 화강암 지반의 장소가 많아서 약간 원래 높게 나옵니다. 보통 0.5 이상으로 막 올라가면 위험한 물질이 있다고 판단하면 되는데요.

 

고체샴푸에 올려서 측정해 봤는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모드를 바꿔서 꽤 장시간 측정해 봐도 값이 변화가 없네요. 걱정하진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고체샴푸 뜯어봤는데요. 까만색 입니다. 천연머드와 오동나무 숯 성분이라고 하니 까만색이네요. 위에는 뭐라고 적혀 있ㅅ브니다.

 

처음 사용하기 전 이지만 샴푸 향 같은게 납니다. 뭐라고 딱 표현하긴 힘들지만 향기는 좋네요.

 

크기는 작지만 고체샴푸라 장점이 있다면 눈에 보이는 곳에 놓고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여행가면서도 사용이 쉽게 가능 합니다. 한달마다 하나씩 쓰면 될 듯 하구요.

 

그전에도 액체 샴푸를 쓰고 있긴 했지만 이 제품도 써보기로 합니다.

 

물을 뭍혀서 비볐습니다. 그랬더니 약간은 거뭇한 거품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까맣진 않고 하얀색에 가까운데 약간 색이 탁한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원재료 때문인듯 싶네요. 이것으로 얼굴을 씻어도 뭐 상관은 없을듯 하구요. 다만 머리에 더 좋다고 하니 머리에 써 봅니다.

 

머리를 감아 봤는데요. 액체 샴푸 같은 것은 써보면 문지를 수록 머리카락이 부드러워 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약간 정말 비누로 씻는것처럼 머리카락이 살짝 뻣뻣해지는 느낌이 있네요. 근데 빨래비누로 머리 감았을 때처럼 그런 뻣뻣함은 아닙니다. 이 제품이 지성피부에 좀 더 좋다는데요. 기름기를 싹 거둬들이니까요. 문지르고 물에 헹궈냈을 때 뭔가 싹 닦여나가는 느낌이 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머리가 엄청 뻣뻣해지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샴푸향이 머리카락에 많이 남아있거나 하지 않는것 같네요. 제가 제 머리카락 향기를 맡기는 힘들지만 손으로 만져봤을 때 아주 흐미한 향기만 느껴지네요.

구매하신 분들이 또 재구매를 계속 하시는 것 보면 좋은 제품인 것 은 맞는 것 같긴 합니다. 두피의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다시마엑기스와 감파우더로 모발에 수분도 궁급한다고 하니 모발에 관심 많은 분들은 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구매링크 : https://goo.gl/KGUu4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