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by 씨디맨 2018. 5. 27.
320x100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자동차보험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새로운 CF를 내어놓았네요.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아래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모델로 윤아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네요. 이번 영상은 이전에 특이했던 홈쇼핑 컨셉과는 또 다른 형태 인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귀여운 노래를 통해서 특징들을 설명하는 영상 입니다. DB손해보험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을 여러가지로 할 수 있어서 비용을 낮출 수 있는데요. 또 여러가지 특약할인 등의 정보도 있습니다.

DB다이렉트 CF공유이벤트는 아주 짧은 영상인데요.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안전운전 특약할인, BABY IN CAR 특약할인을 통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는데요.

 

주행거리 특약할인 , 블랙박스 특약할인도 있습니다. 이것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일 첫페이지에 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할인이 있는 경우 꽤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년 무사고 할인과 안전운전 특약할인도 있습니다. 가입이나 재갱신시 비용 등은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영상에서는 간단하게만 이런 특약 또는 할인이 있다고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물론 자세한 것은 DB손해보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요.

 

가능하면 사고 안나고 할인도 많이 받고 이게 제일 좋겠죠.

 

 

 

응모링크 : http://blog.naver.com/dongbu-story/221267444442

공유이벤트도 있습니다. 위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 인데요.

기간 : 2018년 5월 31일까지

당첨자 발표 : 2018년 6월 7일 (목요일)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 페이스북 공지

경품 : BHC 후라이드반 + 양념 반 + 콜라 1.25L (총 100명)

#영상 공유도 하고, 공유한 게시글 url을 댓글로 달면 당첨확률 UP 이라고 합니다.

많이 응모해보세요.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