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불로명작 술안주 혼밥할때 반찬으로 불닭발 불막창 불닭날개

by 씨디맨 2018. 2. 21.
320x100

술안주로 너무 근사한 음식 그리고 혼밥족에게 너무 좋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요리하기 귀찮을 때도 너무 좋습니다. 불로명작 술안주 혼밥할때 반찬으로 불닭발 불막창 불닭날개를 먹어 봤는데요. 이름처럼 불맛이 정말 나긴 하더군요. 불로명작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산양념으로 수제 지고하 요리 전문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처음에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근데 정말 전자렌지로 돌리고 난 뒤 먹어보니 혀끝에 불맛이 강하게 나더군요. 매운 양념에 불을 강하게 해서 중화식으로 해서 나온 그런 맛이 실제로 납니다. 더 괜찮았다는 것은 냉장고에서 꺼내서 1분이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전자레인지 1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준비가 되는데요. 별다른 다른 준비물도 필요하진 않습니다.

 

불로명작 술안주 혼밥할때 반찬으로 불닭발 불막창 불닭날개

배송은 너무 깔끔하게 왔네요. 처음 받으면 냉장보관 해야 합니다.

 

불로명작에는 여러가지 맛이 존재하는데요. 불닭날개, 불닭날개 갈비맛, 불닭발, 불막창, 불막창 갈비맛이 있습니다.

 

불닭날개 기본맛은 매운 불맛이 느껴지는 근사한 제품이었는데요. 화끈하게 불맛나는 불닭날개 입니다.

 

후면에는 제품에 들어간 재료 소개가 있는데 그래도 너무 이상한 양념 들어가지 있진 않고 재료도 대부분은 국산재료 이네요.

 

불닭날개 갈비맛은 매운맛보다는 그냥 맛있는 갈비맛이 좋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 입니다. 확실히 이건 매운맛이 전혀 없습니다. 갈비맛의 달짝지근하고 입맛당기는 그런 맛 입니다.

 

 

불막창 갈비맛도 아직 이건 남겨놓고 아껴먹고 있는데 이것도 갈비맛이 나는 불막창 입니다.

 

불달발은 닭발인데 불맛이 나는 것이예요.

 

불막창도 매운맛이 납니다. 근데 불맛 매운맛은 맛은 다 똑같네요. 같은 소스를 써서 그런듯한데요. 다만 재료가 다르다보니 씹는맛이 다릅니다.

 

조리방법은 바로 먹어도 되고, 전자렌지 1분 돌린뒤 먹어도 되고 끓는 물에 2-3분 넣었다가 먹어도 됩니다.

 

꺼내보면 검은색 용기에 다시 위에 비닐랩이 완벽하게 밀봉 되어 있습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돌렸습니다. 딱 1분만 돌리면 됩니다.

 

그냥 돌리면 터질듯해서 한쪽에 비닐랩을 살짝만 벗기고 1분 돌리세요. 비닐랩이 덮혀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뭔가 튀거나 냄새가 심하게 나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불닭발을 꺼내 봤는데요. 뼈는 없고 닭발살만 있습니다.

 

처음 먹어봤을 때 좀 건조하면서 닭발의 쫄깃한맛 그리고 뒤에 훅 들어오는 매운맛과 불맛이 느껴지는 그런 형태 였습니다. 뼈는 없어서 먹기는 편하더군요.. 처음에는 매운것을 몰랐는데 계속 먹다보니 조금 맵긴 하더군요. 근데 너무 심하게 매워서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저는 아주 매운맛은 원래 못먹습니다.) 먹을만 했습니다. 근데 먹다보니 술이 엄청 땡기더군요. 술안주로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불닭날개도 먹어 봤는데요. 닭날개인점을 빼면 양념은 똑같습니다. 애초에 조리가 다 되어있어서 약간만 데워서 바로 먹으면 되는 형태 입니다. 뼈를 발라서 먹기도 편하네요. 참고로 갈비맛은 매운맛은 전혀 없고 말그대로 갈비맛 납니다. 갈비맛은 반찬 대용으로 먹기에 좋아보였습니다. 물론 매운맛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불맛은 술안주로 좀 더 좋아보였습니다.

혼자 밥 챙겨먹을 때 반찬 준비하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대충 먹기는 그렇고 할 때 준비하면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오늘도 불닭날개 갈비맛을 아침에 반찬 대신 먹었는데요. 계란볶음밥을 만들어놓고 같이 옆에 놓고 먹었는데 반찬 이것 하나 뿐이지만 정말 근사하게 식사한것처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군요. 혼자 먹기에는 딱 적당하게 괜찮은 정도 인것 같습니다. 술안주로는 2명이서 먹을만 하구요. 만약 사람이 더 많다면 더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품질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라 한끼 식사로 너무 좋으니 참고하세요.

구매링크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15660616

이 제품은 민팅으로 부터 지원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