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발렌타인데이 선물

by 씨디맨 2018. 2. 13.
320x100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좋은 손님들왔을때도 좋아

와이프에게 선물 주고 싶어서 구매를 해 봤는데요. 선물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을 구매해 봤는데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좋네요. 제품 외형 자체가 워낙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고디바 핫코코아 밀크와 다크초코렛 그리고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이렇게 1+1 으로 구매를 해 봤는데요. 가격은 특가로 나와서 구매해볼만 하네요. 선물 줄것을 생각 중이라면 얼른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되는데 시간도 필요하니까요.

고디바 초콜렛은 꽤 유명한데요. 저도 평상시 같으면 구매해서 먹고 그렇진 않겠지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줄려니 구매할 수 밖에 없네요.

 

고디바 핫코코아 프레즐 밀크 다크초콜렛 발렌타인데이 선물

배송은 상당히 깔끔하게 해서 왔습니다. 후기 평가가 배송 너무 꼼꼼해서 뜯기 힘들었다고 했는데요. 정말 그러네요.

 

각각 개별포장이 된 상태로 또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전혀 찌그러짐 없이 완벽하게 왔네요.

 

밀크 핫 코코아 + 다크초콜렛프레즐, 다크 핫 코코아 + 밀크 초콜렛 프레즐 이렇게 구매를 해 봤는데요. 이렇게 구매하면 맛별로 다 먹어볼 수 있으니까요. 물론 구매할 때 맛을 생각해서 원하시는 타입으로 구매하시면 될 듯 싶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은 밀크 핫코코아, 다크 핫 코코아 입니다.

 

밀크 초콜렛 프레즐, 다크 초콜렛 프레즐도 있습니다. 이건 통이 좀 크네요.

 

제품은 상당히 고급스럽고 좋아서 이대로 선물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핫코코아는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같이 타서 먹으면 딱 좋습니다.

 

뚜껑은 숟가락 뒤를 이용해서 열면 쉽게 열리더군요. 안에 보면 가루로 된 코코아 가루가 보입니다.

 

핫코코아 다크 입니다. 다크는 약간 색이 더 짙습니다. 색도 차이가 있지만 맛도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살짝 달달한 맛이 좋으면 밀크가 좋고, 약간 더 짙은 맛이 좋다면 다크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크가 초코렛 본연의 맛은 더 많이 느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프레즐 초코렛 과자도 열어 봤는데요. 안에는 다시 밀봉처리가 되어있습니다.

 

프레즐 밀크 초코렛도 마찬가지로 밀봉이 되어있네요.

 

봉투를 열어 봤습니다. 초코렛 과자가 보이네요. 양도 생각보다는 많습니다.

 

소금이 들어간 약간 짭짤한 프레즐 과자에 초코렛이 입혀진 형태이구요. 먹어보니까 초코렛이 고급스럽긴 하네요. 너무 단맛만 강한 그런 초코렛으로 코팅한 느낌이 아니라 진한맛이 느껴지는 초코렛으로 코팅된 과자 였습니다. 안에 약간 짭짤한 맛과 초코렛이 어울려져서 딱 좋네요. 그리고 몇개만 먹어도 생각보다는 배가 부릅니다. 제가 원래 초코렛과자 하나 열면 다 먹어버리는데요. 근데 이건 5개 정도 먹으면 배가 좀 부른 느낌이 있네요. 커피랑 같이 먹어도 딱 좋습니다. 손님들 왔을 때도 몇개씩 그릇에 담아 꺼내놓아도 좋을듯 했습니다.

선물용으로 그리고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준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링크 : https://goo.gl/z5UFZ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