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퍼펙션

일체감과 터치감이 좋은 극명한 투명감을 주는 코팅사 글라스

일체감이 상당히 좋으면서 터치감이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퍼펙션을 이번에 사용을 해 봤는데요. 지금은 갤9 갤9+용으로 둘다 나와있네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은 S9 글라스를 만드는 미국 코닝사의 글래스를 사용을 했습니다. 특수 강화공법이 적용된 코닝 글라스가 사용이 되었는데요. 사실 강화유리 위에 다시 강화 유리를 입히는게 이상하긴 하지만 실제로 스마트폰을 구매 후 사용자가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보호필름을 찾는것이긴 합니다.

스마트폰이 가격이 비싸다 보니 화면을 좀 더 잘 보호하고 싶어서 보호필름을 입히게 되는데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퍼펙션

이 제품은 곡면 부분까지 모두 다 커버하는 3D 풀커버 제품으로 화면 부분을 완전히 감싸서 모두 다 보호 합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화면도 튼튼하긴 하지만 더 단단한 바닥에 떨어지면 화면이 깨질 수 도 있는데요. 강화유리를 입히면 아무래도 좀 더 튼튼해지겠죠.

 

미국 코닝사의 글래스를 이용하는 제품인만큼 신뢰도는 상당히 좋은데요. 투명도나 터치감은 그래서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제가 직접 써본 느낌으로는 약간 얇은 형태의 강화유리 필름이었습니다. 화면에 손가락을 올리고 사용시 강화유리가 너무 두꺼우면 터치감이 약간 떨어지는데요. 그래서 비교적 얇게 만들면서 터치감을 더 좋게했죠. 물론 그러면서도 강도는 무척 높은 편 입니다.

 

이 강화유리 필름은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6가지나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지문이 잘 남지 않고 지문이 남아도 닦으면 아주 쉽게 닦여 나갑니다.

 

구성품을 보면 강화유리필름과 청소도구가 보입니다.

 

 

강화유리필름을 보면 테두리 점착식 입니다. 테두리 부분에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 바로 아래에 접착제가 있습니다.

 

강화유리는 당연 단단하고 하드한 타입이므로 부착은 무척 쉬운 편 입니다. 얇고 휘어지는 보호필름은 붙일 때 주의해야하지만, 강화유리는 더 쉽게 붙일 수 있다는 것이죠.

 

투명도는 상당히 높고 깨끗했는데요. 아주 섬세한 공정을 통해서 만들어지므로 먼지하나 없는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먼지 있는 필름은 본적은 없지만..)

 

청소도구가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습식도구를 이용해서 화면을 닦을 수 있고, 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스티커를 이용해서 붙어 있는 먼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일단 먼저 화면 위에 살짝 올려봅니다. 화면을 켠 상태로 해서 어떤 식으로 붙일지 미리 자리를 파악 합니다.

 

습식도구를 이용하여 스마트폰 위를 먼저 닦아줍니다.

 

강화유리 아래에 필름을 벗겨내고 스마트폰 위에 붙입니다. 그 후 강화유리를 손으로 누른 상태로 검은색 테두리 부분에 헤어드라이기 등을 이용해서 열을 가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더 단단하게 붙는다고 하네요.

이때 반드시 손으로 강화유리를 누른 상태에서 열을 가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헤어드라이기 바람에 강화유리가 날라가서 깨져버릴 수 도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붙인 모습 인데요. 일체감은 상당히 좋아서 화면이 두꺼워진 느낌을 많이 받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그정도로 좀 얇습니다.

 

화면 가장자리 끝 부분까지 완전히 덮는 형태로 화면을 완전히 보호 합니다. 참고로 케이스 구매시에는 간섭이 없는지 미리 확인해보고 구매 해야 합니다.

 

화면의 곡면 부분까지 완전히 덮는 형태 입니다. 설명에 의하면 화면의 곡면 오차가 모두 달라서 약간 뜨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열을 가해서 붙이면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화면의 선명함 투명도는 무척 좋아서 화면 가운데만 보여주면 아무것도 안붙인 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

 

강화유리를 붙이고 터치를 해 봤는데 터치감이 너무 부드럽네요. 붙이지 않은 것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일체감이 그만큼 좋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보호필름 없이 사용하는 분들도 사용하기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강화유리가 얇은 형태라 측면 부분에 일체감이 무척 좋았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이 제품이 좀 이름값을 하는 부분은 코닝사의 글라스를 쓰는 제품이여서 일듯 합니다. 극명한 투명함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55,000 에 판매 중인데요. 하단 판머치 링크에서 구매가 가능 합니다.

링크 : http://www.tesla102.com/

위 리뷰 이벤트 배너를 클릭 하면 리뷰 작성시 10만원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당첨되면 대박이죠. 구매하고 리뷰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참고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전문가가 직접 부착 서비스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울 용산구 테슬라앤코 본사,  교보 핫트랙스(강남∙잠실∙영등포∙부산∙대구∙울산 등에서 현장 구매 및 부착 가능), 대구 아이케어점 등 도심에서 쉽게 갈 수 있음

이 제품은 테슬라앤코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핑구야 날자 2018.03.26 06:47 신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