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phone ELE Whisper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비교적 저렴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가진 이어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성능을 가진 제품 이었는데요. Elephone ELE Whisper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은 주변 소음을 차폐하고 좀 더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Elephone ELE Whisper에 있는 본체부분에 스위치를 켜면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데요. 주변소음이 좀 더 잘 들리지 않도록 해 줍니다. 강도는 제 느낌에는 약간 약한 느낌이긴 했지만 노이즈 캔슬링 강도가 높을 수록 원래 음악도 사실 약간 느낌이 다르게 들릴 수 있어서 이정도도 괜찮은 것 같긴 하네요. 디자인도 나름 괜찮습니다.

밀리터리 등급의 CASC863A 칩셋을 사용해서 강한 노이즈 리덕션을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마이크로 들어온 신호를 바탕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시현 합니다.

 

Elephone ELE Whisper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일단 제품 박스 입니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는 유선 이어폰 입니다.

 

다만 특별하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가 되어있죠.

 

박스 내부를 보면 이어폰과 보증서 그리고 커널팁 등이 보이는데요.

 

구성품을 꺼내보면 이어폰과 충전선이 보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오디오 단자에 직접 연결해 USB로 충전하는 형태 입니다. 이어폰 본체 부분에 단자가 따로 있지 않고 별도로 전용 충전 케이블이 있는 형태 입니다. 물론 그런 이유로 이것을 잃어버리면 안됩니다. 충전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물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위해서 충전이 필요합니다.

 

이어폰 스피커 부분은 디자인이 이뻐서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타입 입니다.

 

케이블은 줄꼬임이 적으면서도 무척 튼튼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오른쪽 이어폰 줄에는 컨트롤러가 하나 있습니다. 음악제어나 통화등을 할 수 있는 버튼 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처리하는 본체 부분 입니다.

 

측면에 보면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내부 배터리를 이용하여 주변소음을 차폐하는 처리를 합니다.

 

실제 사용을 위해서는 최초에 한번 충전을 해야 했습니다. 전용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을 합니다. 전용 충전 케이블이 꼭 필요한 부분이 오히려 좀 번거로울 수 도 있을 듯 싶습니다. Micro USB 단자를 이용하는 형태로 해도 좋을듯한데 여튼 충전 케이블은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어 봤는데요. 기본적으로도 커널형 이어폰이므로 주변 소음 차폐는 어느정도 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외부에서 소리가 들릴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지하철에서 사용한다면 주변 사람들의 소리나 길이라면 차량의 소리겠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면 주변 소음이 더 줄어듭니다. 물론 주변 소리가 완전히 없어져서 큰소리를 누군가 지르는데 들리지 않을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비교적 계속 반복 되는 소음은 딱 줄어듭니다. 주변 소음이 있는 상황에서 좀 더 조용하게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딱 좋은 기능입니다. 그리고 이 기능은 마이크를 통해서 주변소음을 처리해서 들려주는 형태 이므로 좀 더 성능이 좋습니다. 특히 비행기 안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더 클것으로 보이네요.

구매링크 : https://www.gearbest.com/earbud-headphones/pp_443285.html?wid=37&lkid=13637129

이 제품은 기어베스트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