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자동차관련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A810 구매기

by 씨디맨 2024. 3. 13.
320x100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A810 구매기

자동차 블랙박스를 몇번이나 바꾸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퀀텀3를 쓰고 있는데요.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A810가 이번에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아직 제품이 오는 중이긴 한데요. 제품이 괜찮다면 전면과 후면에 각각 장착해서 전후면 4K로 촬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4K 블랙박스가 있지만 화질이 좀 떨어지는게 사실인데요.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A810는 비트레이트가 높고 4K의 높은 해상도 덕분에 화질이 좋은데요. 특정 구역에 포커스를 줘서 번호판이 잘 맞도록 하는 부분도 괜찮았는데요. 특히나 소니 스타비스2 센서가 들어가서 저조도 품질과 HDR 품질이 무척 좋아진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 블랙박스도 전면은 4K가 가능하지만 후방은 FHD이긴 합니다. 전방은 화질이 우수해서 게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이 제품을 2개를 전후면에 쓰는 방법이 괜찮을듯 한데요.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A810 구매기

스타비스2 센서가 들어가면서 센서 자체도 커졌지만 저조도에서의 품질 자체가 높아졌습니다. 근데 퀀텀3 블랙박스도 같은 센서인데요. 센서가 같다고 화질이 다 똑같은것은 아닌듯 보이네요. 실제로 제가 체감하고 있거든요. 영상의 비트레이트와 카메라 렌즈의 품질이 중요한듯 보입니다.

 

분할 증강기술이 적용되었는데 특정구역 포커스를 통해서 번호판이 더 선명하게 찍히게 되었는데요. 근데 이 부분 분만 아니라 전체적인 품질 자체가 우수합니다.

 

후방은 좀 아쉬운 화질인게 분명한데, 전방은 상당합니다. 상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가 좀 별로 잘 안찍힌듯 보이고 실제로 유튜브에 사용자들이 올려주는 영상을 보면 샤오미 블랙박스 A810의 품질 자체가 상당히 우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한 것 빨리 오면 또 장착해서 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10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필요하신분은 구매해보세요.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최신출시✨ 샤오미 70MAI 4K 고화질 블랙박스 70마일 차량용 블랙박스 A810 2채널 /무료배송:자동차/산업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