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알게되는 제품

by 씨디맨 2018. 7. 14.
320x100

아이폰 쓰는 분들이라면 꼭 써봐야하는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먼저 입힌 제품이죠.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하는 방법을 소개하면서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그부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지금 이상황에서도.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그만큼 이 제품은 알게 모르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굳이 단점이 있다면 그냥 샀다가는 좀 비싸게 살 수 있다는 점이죠. 정확히 이야기하면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있다는게 맞겠네요. 저렴하게 구매해도 어차피 한국에서도 AS는 가능 합니다.

처음에는 일반 이어폰에 선을 잘라놓은듯한 디자인때문에 말이 많았는데요. 근데 직접 써보면 다릅니다.

 

애플 에어팟 싸게 직구 직접 써보면 왜 좋은지 알게되는 제품

먼제 제품 박스 인데요. 하얀 박스에 상단에 제품 이미지. 깔끔하네요.

 

박스 후면에는 제품 실제 사이즈로 프린트가 된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라이트닝 케이블로 연결해서 충전해서 쓰는 타입 입니다.

 

구성품을 보면 설명서와 라이트닝 케이블, 충전함이 보입니다.

 

충전함은 내부에 이어폰이 들어가 있는 형태로 충전함 자체는 자체 배터리가 있어서 충전하고 이 배터리를 이용해서 다시 내부에 있는 무선 이어폰을 충전하는 형태 입니다.

 

후면 부분에는 경첩 부분이 보이는데 상단에 작은 도어를 열어서 쓰는 형태 입니다. 하단에 작은 버튼이 있는데 이것은 페이렁 과정 중 사용 됩니다.

 

상단에 도어를 열어보면 익숙한 무선 이어폰이 보입니다.

 

사진은 좀 크게 나왔지만 실제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정말 사이즈만 봐선 일반 이어폰 선 잘라놓은것처럼 생겼죠.

 

크기는 작지만 이 무선 이어폰은 여러가지 센서가 붙어 있어서 기능이 많습니다.

 

귀에 닿은 상태에서는 동작하며 서로 가까이 위치를 유지할 때 동작 합니다. 즉 귀에 양쪽 다 꽂으면 동작하고, 한쪽을 내려놓으면 음악이 일시정지 됩니다.

 

하단에는 접점부 같은 것은 없습니다. 하단은 마이크 역할로 사용되며, 즉 덕분에 음성통화도 가능합니다. 무선으로 충전이 되는 형태 입니다. 이 작은 부품 안에 별걸 다 넣어놓았네요.

 

커널형 이어폰 팁은 아니고 귀에 걸어서 사용하는 형태 인데요. 덕분에 커널형 이어폰 때문에 귀가 답답했던 분이나 오래 착용시 귀에 뭔가 생겨서 불편했던 분들에게 좋은 타입 입니다. 음질도 꽤 좋습니다.

 

하단에는 라이트닝 단자가 보이는데 아이폰 충전하는 동일한 케이블로 충전 가능 합니다.

 

덮개를 열면 자동으로 가까이에 있는 아이폰에서 연결을 할 것인지 묻는 내용이 뜹니다. 연결을 누릅니다. 후면에 버튼 누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케이스 후면에 버튼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연결된 상태에서는 커버를 여는 것 만으로 무선 이어폰과 케이스 충전함의 배터리 상태를 쉽게 확인 가능 합니다. 인터페이스가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음악을 실제로 들어보면, 음질은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애플이라 음질이 훨씬 뭐가 더 좋다고 말하긴 힘들듯하긴 합니다. 왜냐면 요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여러가지 종류가 나와있는데 B&O에서도 제품이 나와있고 고가형 제품들이 꽤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런 제품들도 음질은 상당히 좋기 때문이죠. 다만 귀에 착용했을 때 귀에 걸어서 사용하는 느낌이 있고 무게감이 많이 느껴지지 않으며 사용하다보면 착용했는지 안했는지 구분이 잘 안될정도로 착용감이 좋다는것에 만족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굳이 이렇게 비싼것을 하고 생각하다가 한번 써본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도 써보라고 권하게 되는 제품이죠. 배터리도 생각보다는 오래 가는 것 같네요. 사용하다가 충전함에 보관하면 충전되는 방식이고 크기도 비교적 작고 이뻐서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애플만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과 느낌 같은게 있어서 애플을 쓰는사람들끼리는 서로 좀 알아보기도 하고 그렇죠. 케이스함을 보호하는 케이스도 있고 이어폰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한 끈도 있고 한데 굳이 그런것까지는 필요하지 않더라도 이 제품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로 구매시 케이스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제품 구매 링크 : https://goo.gl/W5zN23

쿠폰 적용시 $145 구매 가능한 링크이므로 여기서 구매해보세요. (최저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