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

by 씨디맨 2018. 5. 20.
320x100

기능과 편의성 상당히 좋은 제품 남자라면 꼭 갖고 싶은

실제로 사용해보니 퀄리티가 꽤 좋았는데요.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를 위해서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ha 와 샤오미가 협작하여 내어놓은 제품인데요.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는 여러가지 비트가 들어가 있어서 정밀 기기 등을 분해하거나 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아주 작은 볼트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인 드라이버로는 분해할 수 없죠. 그런 제품들도 이것을 이용하면 분해가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을 분해할 때 볼트를 풀어야 했는데요. 이럴 때 이런 제품을 쓸 수 있습니다. 정밀 제품 대부분은 분해가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

구매하고 난 뒤 꽤 사용을 해 봤는데요. 제품 외형 케이스 자체가 이쁘고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윗 부분을 살짝 누르면 부드럽게 밀려 올라옵니다. 잡아당기면 내부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케이스 외형은 알루미늄으로 되어있고, 내부에는 플라스틱 통이 있습니다. 안에는 드라이버 몸체가 있고 24개의 서로 다른 종류 사이즈의 비트가 있습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드라이버는 앞부분에 원하는 비트를 꽂아서 사용하는 형태 인데요. 얇지만 손잡이 부분이 깍여 있어서 손으로 쥐고 작업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육각 모양의 비트를 꽂으면 되는데 이미 사용중인 다른 비트가 있다면 호환 가능 합니다.

 

비트는 가지런히 정렬하여 들어가 있는데 잘 보면 비트의 모양이 다 다릅니다. 비트 위에는 이미지로 어떤 모양의 비트인지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별 모양과 저도 처음보는 모양, 그리고 삼각형 모양등 다양한 모양의 비트가 있습니다.

 

별모양 볼트 경우 큰 것은 저도 별도로 가지고 있긴 한데요. 더 작은 사이즈는 없었는데 여기에는 있네요.

 

일자드라이버와 십자드라이버도 물론 있습니다. 삼각 모양의 볼트도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된 비트는 질기고 단단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잘 망가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무리하게 사용하면 망가질 수 있겠지만 보통 사용하는 형태로 쓰면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비트를 분리시에는 위를 누르면서 뒤로 잡아당기면 쉽게 빠집니다.

 

이렇게 빼는 이유라면 플라스틱 내부 통이 비트를 자석으로 잡고 있어서 입니다. 그래서 누르면서 뒤로 당겨서 빼야 잘 빠집니다. 비트가 자석으로 고정되므로 사진처럼 뒤집어도 빠지거나 하지 않아서 편리합니다.

 

비트를 누리해서 드라이버 몸통에 고정해 봤습니다.

 

일자드라이버 만들었네요. 길이도 적당하고 손잡이도 마음에 듭니다.

 

드라이버 후면에는 회전하는 부분이 있어서 한손으로 잡고 드라이버를 돌리는 작업 할 때도 무척 편합니다.

 

 

저도 처음 보는 비트 모양도 있네요. 2개의 점이 있는 볼트겠죠?

 

육각모양의 볼트를 해체할 때 사용하는 비트도 있습니다.

 

엄청나게 작은 별모양 볼트를 풀 때 쓰는 것도 있네요.

 

이것은 제가 제일 자주 쓰는 일반 십자 드라이버 입니다.

 

샤오미 스마트폰을 분해해보기로 합니다. 하단에는 아주 작은 사이즈의 별모양 볼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도구로는 분해 자체가 힘들죠. 하지만 이것으로는 가능합니다. 실제로 볼트를 빼 봤는데 딱 맞아서 쉽게 잘 분리 되네요. 이 외에도 디카 분해나 컴퓨터 조립 전자제품 분해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쯤 구매해서 써봐도 좋을 제품이네요.

 

구매링크 : https://goo.gl/vHjhCj

위 링크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