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뉴스

공기청정기 순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이벤트까지

by 씨디맨 2018. 3. 12.
320x100

이제는 거의 필수품이 된 공기청정기 어떤 제품 골라야할까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뉴스에서 항상 나오는데요. 이제 무조건 사야합니다. 공기청정기 순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궁금한 분들 많을텐데요. 다나와 사이트에서는 한번에 검색할 수 있고 지금 이벤트까지 하고 있네요. 공기청정기 순위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지 보고 싶을 때 그리고 그것을 참고해서 구매하고 싶을 때 찾아보게 되는데요. 근데 꼭 무조건 그렇게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후기를 보고 성능이 더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도 있죠. 공기청정기의 품질은 필터의 성능 그리고 밀폐력 그리고 품질이 중요하니까요. 싸다고 해서 무조건 사는 것은 금물일 수 도 있죠.

공기가 맑을 때 찍어둔 사진 인데요. 저 멀리까지 깨끗하게 보입니다. 맑은 날에는 멀리 있는 것도 더 가까워보이죠.

 

공기청정기 순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이벤트까지

어제만 해도 맑았는데 오늘은 완전 미세먼지 한가득인 날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이렇게도 공기질이 심하게 바뀌는지 놀랄 때가 많죠. 우리나라도 이제는 중국발 그리고 국내에서 나오는 초미세먼지 등으로 인해서 안전하지 않은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제 각 가정마다 공기청정기 최소 1대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구매가이드 : http://plan.danawa.com/info/index.php?nPlanSeq=760&logger_kw=airinfo1&_OC_=airevent1802

다나와에 보면 쇼핑기획전에 미세먼지&공기청정기 가이드가 있습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어떻게 다른지 왜 위험한지 적혀 있습니다. 사실 황사는 그렇게 위험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그 사이에 섞여 있는 초미세먼지가 훨씬 위험한데요. 큰 먼지의 경우에는 호흡기를 통해서 걸러지거나 빠져나올 수 있지만, 초미세먼지는 중금속이나 기타 발암물질 등 위험한 물질들로 구성되어있으며 한번 몸에 들어오면 쉽게 빠져나가지 않으므로 위험합니다.

초미세먼지 경우 호흡기를 통해서 폐로 들어와 직접 뇌로 들어갈 수 도 있다고 하죠. 중금속이나 위험 물질로 이뤄진 것이 초미세먼지 이므로 위험할 수 밖에 없습니다. 노약자나 어린 아이들은 특히 더 위험해서 집안에서라도 초미세먼지는 잡아야 하는데요.

 

가이드에 보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포인트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필터 등급에 대한 설명, 그리고 공간에 대한 제품 선택 포인트 등 알아야할 정보등이 적혀 있습니다. 그냥 공기청정기 하나 놓으면 되지 라고 생각하고 보다가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각 제품들의 특징들도 적혀 있는데요. 저도 이 제품은 써보진 않았지만 이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적혀 있습니다. 참고로 공기청정기 한대로 집안 모두 다 커버하지는 못합니다. 공기청정기마다 커버하는 공간이 적혀 있는데요. 그래서 거실에 1개 각 방마다 1개씩 있는게 가장 좋긴 합니다.

 

2017년과 2018년 인기제품에 대한 스펙 비교표도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베스트 12 인기템 리스트도 있네요. 이렇게 보면 사람들이 어떤 제품들을 많이 선택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http://plan.danawa.com/info/index.php?nPlanSeq=507&logger_kw=airinfo2&_OC_=airevent1802

에어워셔도 필요한데요. 특히 건조한 겨울과 봄철에는 거의 필수 입니다. 제 경우에도 집에 습도가 30% 밑으로 내려갈 때가 많습니다. 습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에어워셔는 좋은데요. 초음파 방식의 가습기보다 미세한 입자를 통한 습도를 높이므로 좀더 안전하게 습도를 높일 수 있죠. 습도를 높이므로써 미세먼지를 가라 앉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에어워셔가 직접 물로 씻으면서 미세먼지를 잡는 효과도 어느정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에어워셔계의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특징도 적혀 있군요. LG 시그니처 에어워셔 인데요. 저도 이것은 꼭 갖고 싶은 제품인데요. 물을 통해서 공기를 씻어내는 제품이고, 가습도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확실히 성능은 좋은 제품이긴 하죠.

 

대표적으로 많이 고르는 대기업제품에 대한 에어워셔 스펙 비교표도 있네요.

 

저는 위닉스 숨을 사용중이긴 한데요. 이것 외에도 벤타도 쓰고 있습니다. 위닉스 숨은 취침 모드를 통해서 조용하게 동작시킬 수 있어서 안방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죠.

 

에어글 AG600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공기청정기 계의 프리미엄 제품이죠. 가격은 좀 있지만 성능은 정말 끝내주는 제품 입니다.

 

공기청정기도 그리고 에어워셔도 여러개 쓰고 있긴 하지만, 정말 각 가정마다 필수템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것을 안켜두면 감기도 쉽게 걸리고 목도 확실히 아프거든요. 가습을 하고 공기를 정화시키면 확실히 숨쉬기가 편합니다.

밖에는 초미세먼지 , 미세먼지가 엄청나게 많죠. 이것이 결국 실내로 들어올 수 밖에 없는데 실내는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링크 : http://prod.danawa.com/list/?cate=102738&15main_10_02

이제 어떤 제품을 고를지 살펴보게 될텐데 위 링크에서 자신이 원하는 제조사를 선택하고 알차게 검색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는 말그대로 정말 왠만한 제품 다 나오니 제품을 검색해서 볼 수 있죠. 그리고 각 제품 링크마다 사용자의 실제 후기도 볼 수 있으니 잘 참고해서 구매하면 좋습니다.

 

이벤트 : http://event.danawa.com/air_180220?logger_kw=airinflow03&_OC_=airevent1803

다나와가 공기청정기를 쏜다 이벤트도 있네요. 4월 2일까지 인데요. 다나와에서 미세먼지 킬러템을 최저가로 찾아보면 공기청정기 준다고 합니다.

 

영상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AG-600도 나오네요. 영상에 보면 , 요리 하면서 까지 공기청정기를 켜고 있긴 하던데 그건 좋지는 않고 요리할 때는 창문을 열고 환기 후 요리 끝나고 다시 실내를 공기청정기로 정화하는게 좋다고 하죠.

 

다나와에서 미세먼지 킬러템을 찾아서 구매하고 싶은 상품의 URL 과 이유를 적으면 1명은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준 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2등은 에어글 페이스 마스크네요. 3등은 세인스 미니 공기청정기를 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공유를 하는 것 만으로도 200명에게 비타 500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나와 굿즈 노프 필기 세트도 50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초미세먼지로 이제 공기청정기는 거의 무조건 사야할 때가 되었고 이제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고민되실텐데요. 고민거리를 다나와에서 검색해서 좀 줄여보세요.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사용하는 에어글 AG600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자세히 소개하는 영상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