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7

ASUS X571GT-BN241T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대신 쓸만한 노트북을 찾는다면 이것이다 요즘은 데스크탑 대신 노트북을 쓰는 분들도 많은데요. 첫 컴퓨터로 노트북을 선택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ASUS X571GT-BN241T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으로 영상편집용 문서 작업용, 게임용으로도 괜찮은 제품 인데요.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표현해도 되겠지만 그렇게 하지 않은 이유라면 이 노트북은 144Hz 모니터가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CPU 성능이 우수하고, 저장장치를 고성능 고용량을 넣었으며 괜찮은 성능의 그래픽카드를 넣어서 영상 편집이나 생산적인 일을 할 때 꽤 좋은 노트북 입니다. ASUS X571GT-BN241T 리뷰를 만들기 위해서 철저하게 테스트 해보고 자세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ASUS만의 튼튼함을 .. 2019. 9. 30.
침대용 전기매트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 전자파 안전한 제품 침대용 전기매트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 전자파 안전한 제품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완전 춥지는 않아서 난방하기에는 애매한데요. 침대용 전기매트를 이럴 때는 쓰면 좋습니다.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을 사용해 봤는데요. 전자파 안전한 제품 이고 얇은 이불 형태의 매트 타입이라 침대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은 카이스트 공동연구로 만들어진 제품 인데요. 유해 전자파 ZERO로 41개국 특허를 받은 제품 입니다. 얇은 이불과 같은 타입으로 1만번 이상 접어도 문제가 없고 세탁도 가능 합니다. 전기장판 같은 제품은 내부에 들어가는 열선이 약해서 몇년 쓰면서 보관하다보면 접힌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여 합선이나 화재로 이어지기도 하는.. 2019. 9. 27.
LG 올레드TV, QLED TV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또 완벽한 8K TV란? LG 올레드TV, QLED TV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또 완벽한 8K TV란?TV를 구매할 때, 각 제품을 직접 비교를 해보는 것만큼 좋은 평가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매장을 방문할 경우 각 브랜드 TV에 가장 최적화된 화면을 틀어놓기 때문에 사실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디스플레이 기술설명회를 통해서 각 TV 패널의 차이에 대해 좀 더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먼저 LG 올레드TV와 QLED의 차이점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현존하는 TV는 크게 LCD(LED) TV와 올레드 TV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두 TV의 차이는 바로 무엇일까요? 스스로 빛을 낼 수 있냐, 없냐의 차이인데요. 즉 LCD(LED) TV는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해 백라이트가 필요한 TV들을 포함하고, 올레.. 2019. 9. 26.
스틸시리즈 기계식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Apex Pro 옴니포인트 장점 스틸시리즈 기계식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Apex Pro 옴니포인트 장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제품을 만져보고 왔는데요. 타이핑이 좀 더 편해질지도 모르겠네요. 스틸시리즈 기계식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Apex Pro , TKL 신제품이 새로 나왔습니다. 스틸시리즈 기계식키보드는 옴니포인트 조절식 작동 스위치를 넣었습니다. 키를 누르는 깊이에 따라서 입력되는 지점을 사용자가 직접 선택이 가능한데요. 게임을 즐기는 분이 키를 얼마나 누를지에 대한 선호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뜻이죠. 근데 저에게 질문이 많았던 것 중에 장애인분들 중에서 손가락 힘이 좀 약한 분들이 오타가 좀 적은 키보드를 찾는 분들도 있었는데 그런 분들에게도 괜찮은 키보드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옴니라는 글자처럼 전능한 기계식 키보.. 2019. 9. 25.
ASUS VG278QR 165Hz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문서작업용 ASUS VG278QR 165Hz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문서작업용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27인치 FHD 모니터 그리고 144Hz 이상을 지원하는 모니터 입니다. ASUS VG278QR는 165Hz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G to G 0.5ms를 지원하는 빠른 응답성능을 가진 모니터 인데요. TN패널을 사용하지만 시야각도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그리고 문서작업용으로도 사용을 해 봤는데요. FHD 해상도라는 점을 감안하면 꽤 괜찮은 모니터 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QHD 모니터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래픽카드 사양이 좋지 않은 분들이나 또는 너무 큰 모니터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아직은 27인치에 FHD모니터를 많이 선택하긴 합니다. 이 모니터는.. 2019. 9. 24.
월드오브탱크 레이스 모드 탱크로 드리프트 속도감 타격감 굿!~ 월드오브탱크 레이스 모드 탱크로 드리프트 속도감 타격감 굿!~ 탱크를 몰고 레이스를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월드오브탱크 레이스 모드를 이용해서 탱크로 드리프트를 해 봤느데요. 속도감도 좋고 타격감도 좋았습니다. 3 VS 3 으로 진행이 되는데 빨리 가면서 적도 맞추고 적 진지도 부셔야하는데요. 약간 카트라이더 하는 느낌도 나는데 근데 전차라서 그런지 무게감도 느껴지고 그래픽도 엄청 좋았습니다. 제가 165Hz 지원하는 모니터를 쓰고 있는데 그것도 지원을 하니까요. 탱크와 전차를 이용해서 비슷한 게임만 하다가 레이스 모드를 즐겨보니 꽤 재미있었습니다. 모드가 다양해지니 게임에 들어가서 해볼 수 있는 것이 많아져서 좋네요. 레이스 모드를 하고 있는 장면 인데요. 속도도 꽤 많이 .. 2019. 9. 23.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UX581 스크린 패드 플러스 화면 2개인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UX581 스크린 패드 플러스 화면 2개인 노트북다양한 형태의 노트북이 나오는 와중에 가장 쓸모가 많을 것 같은 형태가 나왔는데요.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UX581는 스크린 패드 플러스를 세계 최초로 넣어서 화면이 2개인 노트북을 만들었습니다. 2in1 노트북이나 화면과 터치패드가 되는 화면을 넣은 형태까지는 봤는데요.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UX581은 전통적인(?) 기본적인 노트북 모양에 화면을 하나 더 추가해서 사용성과 휴대성 사용자편의성까지 고려해서 나온 모델 입니다. 사양도 훌륭 합니다. i9-9980HK 프로세서로 5GHz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메모리도 최대 용량까지 증설을 해넣었습니다. 4K HDR을 지원하는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했고, 터치가 가능한 스크린 .. 2019. 9. 23.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100% 농축원액 건강지키기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100% 농축원액 건강지키기처음에는 이것 이름을 듣고 초코렛인가 싶었습니다. 이름이 너무 이뻤는데요.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선물 세트를 소개 합니다. 100% 농축원액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요. 유럽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를 원액 그대로 담은 제품 입니다. 라도아티소 아티초크는 두가지 타입 맛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원액 99.7%인 제품을 먹어 봤습니다. 장수국가인 스페인의 건강비결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현지 제품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아티초크 함량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설탕등도 들어가지 않는 제품인데요. 원액 그대로 먹어도 되고, 거부감이 있다면 물이나 다른 음료수에 타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임산부인 우리 와이프도.. 2019. 9. 22.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소음 스팀 주의해아 할 점 그리고 팁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소음 스팀 주의해아 할 점 그리고 팁 휴일에는 보통 3번은 써야 하고 평상시에도 한번 이상은 쓰는게 있습니다. 바로 식기세척기 인데요.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을 사용해보면서 편리함 부분들을 소개 해 드렸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식기세척기 소음 그리고 스팀 사용시 주의해아 할 점 그리고 활용 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손설거지를 하다가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나서 편리했던 것은 한 두가지는 아닙니다. 물을 적게 사용해서 수도요금이 적게 나오며 환경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설거지 하는 시간이 단축 되어서 식사 후 설거지 한다고 힘다빼는 일도 없어졌습니다. 주방이 좀 더 깔끔해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넣고 버튼 누르고 닫으면 아무리 그릇을 많이 넣어도 깨.. 2019. 9. 18.
UM2 30W 듀얼 고속 무선충전기 갤럭시폴드 노트10 V50 충전하기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동시에 무선충전하는 방법 요즘 스마트폰은 대부분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적어도 제가 쓰는것은 대부분 그런데요. UM2 30W 듀얼 고속 무선충전기를 이용하면 2개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무선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폴드 노트10 V50 등을 충전을 시켜 봤는데요. UM2 30W 듀얼 고속 무선충전기는 15W + 15W 급의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해서 이를 지원하는 기기를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7.5W로 충전하는 아이폰은 물론 삼성 LG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들을 고속으로 무선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15W급 무선충전기가 처음 나왔을 당시만 해도 유선급으로 무선충전이 가능하긴 했는데요. 지금은 더 빠르게 유선충전이 가능하긴 하지만 편의성 때문에 무선충전은 너무 편리한 부분.. 2019. 9. 17.
LG 올레드 TV TVC로 알아보는 백라이트가 없어서 더 좋은 이유 LG 올레드 TV LED QLED TV 차이점 LED가 없어서 더 좋은 이유 이사를 가거나 또는 인테리어를 바꿀 때 고민하는 게 있습니다. 바로 TV인데요. 요즘은 올레드 TV가 가격도 괜찮고 잘 나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 또한 LG 올레드 TV를 눈 여겨 보고 직접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구매 전에 올레드 TV 리뷰를 한번 맡아 체험을 해보니, 일반 LED TV를 사용을 해보면 차이가 엄청나게 느껴지더군요. 잠깐 체험한 걸로 이렇게 확 느껴지나 어안이벙벙할 정도였습니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최신 TV를 문의할 경우 올레드 TV를 추천하고는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백라이트의 중요성이나 LED TV와 올레드TV의 차이점을 모르시더라고요. 이러한 점을 고려한 것인지, 때마침 LG 전자에서 새로운 .. 2019. 9. 11.
브라운 NEW 시리즈8 전기면도기 8325s 블랙 추석선물로 추천해요 브라운 NEW 시리즈8 전기면도기 8325s 블랙 추석선물로 추천해요남성분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을 꼽자면 당연하지만 전기면도기 입니다. 브라운 NEW 시리즈8 전기면도기를 추석선물로 추천 해 봅니다.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인분들에게 가장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은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브라운 NEW 시리즈8 전기면도기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NEW 시리즈9를 꼭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체험단으로 8 제품이 되었네요. 3+1 헤드로 3개의 커팅요소와 1개의 스킨가드가 사용되었습니다. 방수가 되어서 습식 건식 면도가 가능하며, 분당 3만회의 커팅액션 그리고 32비트 프로세스, 배터리 성능 향상이 된게 특징 입니다.시리즈7을 쓰고 있어서 NEW 시리즈8을 보면 약간 모양이 더 단순해진 느낌이 있는데요. 브라운.. 2019. 9. 11.
ASUS DUAL RTX 2060 O6G EVO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세한 리뷰 ASUS DUAL RTX 2060 O6G EVO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세한 리뷰 오버클럭도 어느정도 잘 되고 안정성도 우수하고, 소음이나 디자인도 괜찮은 제품이었는데요. ASUS DUAL RTX 2060 O6G EVO를 이용해서 배틀그라운드 게임도 해보고 성능도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리뷰편 인데요. 이 제품은 특이한 팬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0dB Axial-Tech Fan(액시얼-테크 팬) 기술이 적용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팬 날개 끝이 이어져 있습니다. 바람을 좀 더 안쪽으로 집중시켜서 밀어넣는 형태로 되어있는데요. 덕분에 좀 더 조용하면서도 온도는 더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상시에는 게이밍 그래픽카드라고 하더라도 팬이 정지해있기 때문에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팬이 비.. 2019. 9. 10.
ASUS DUAL RTX 2060 O6G EVO 개봉기 Xsplit Wtfast 제공 ASUS DUAL RTX 2060 O6G EVO 개봉기 Xsplit Wtfast 제공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그래픽카드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소음도 적고 직접 써보니 괜찮았는데요. ASUS DUAL RTX 2060 O6G EVO 제품 입니다. 개봉을 해서 디자인을 살펴 봤는데요. 블레이드 날이 엄청 특이했습니다. ASUS DUAL RTX 2060 O6G EVO를 구매하면 Xsplit, Wtfast을 제공을 해주는데요. 게임용으로도 그리고 방송용으로도 괜찮은 그래픽카드라서 이런 툴도 제공해주는 것 같읍니다. 측면에는 Subtle Lighting가 들어가서 빛을 이용한 좀 더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신뢰도가 높은 부품으로 구성을 하여 내구성도 좋은 편 입니다. 제품은 백플레이트도 들어가 있습니다.. 2019. 9. 5.
고성능 노트북 17U790, 세계최초 나노IPS 1ms 게이밍 모니터 27GL850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 만난 후기! 고성능 노트북 17U790, 세계최초 나노IPS 1ms 게이밍 모니터 27GL850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 만난 후기! 2019년 4월부터 통합 브랜드로 재탄생한 'LG 울트라기어'가 고성능/게이밍 브랜드로 새로운 출발을 하고 있는데요. 고성능 노트북과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하면서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행사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을 주최했습니다.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는 휴대성과 성능을 강조한 모델 그리고 가장 진보된 형태의 모니터를 볼 수 있었는데요. LG 울트라기어 고성능 노트북 17U790는 17인치에 GTX 1650 그래픽 칩셋을 적용시킨 모델 입니다. 그러면서도 대용량 배터리와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습니다. LG 모니터 27GL850는 세계최초 나노IPS 1ms .. 2019. 9. 2.
엘가토 스트림덱 Stream Deck 15버튼 방송 및 단축키를 더 멋지게 세팅하기 엘가토 스트림덱 Stream Deck 방송 및 단축키를 더 멋지게 세팅하기 elgato 제품들에는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컨텐츠 제작자들에게 괜찮은 제품이 많습니다. 엘가토 스트림덱 (Stream Deck) 을 먼저 사용을 해 봤는데요. 처음에는 이 제품이 게임 방송 중에서만 괜찮은 기능인줄 알았는데요. 어떻게 보면 단축키를 키로 지정하고 그것을 꾸밀 수 있어서 더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 및 단축키를 더 멋지게 세팅하는 방법을 보여드릴텐데요. 이 외에도 매크로나 자신이 자주 쓰는 기능을 연결해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이런 기능이 키보드에 들어가버려서 더 편리한 제품도 나오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엘가토 스트림덱은 기존 구성과 별도로 구성하여 사용이 가능해서.. 2019. 9. 2.
B tv AI2, 스테레오 스피커와 빔포밍 기술로 더 좋아진 인공지능 셋탑박스 스테레오 스피커와 빔포밍 기술로 더 좋아진 인공지능 셋탑박스 서비스와 서비스가 결합하면 더 편리해지는데요. 이번 제품도 그런 제품이네요. Btv Ai2 셋탑박스는 Ai기술이 셋탑 안으로 들어온 제품 입니다. 누구 서비스가 Btv 안으로 들어가면서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졌는데요. TV 아래에 보통 놓고 사용하면서 인식율은 얼마나 좋아졌을까 궁금했는데 인식률 성능도 더 좋아졌습니다. TV화면을 이용해서 정보를 띄울 수 있고 셋탑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니 음성으로도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역할도 가능해서 평상시에 스마트폰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TV를 안보는 상황에서도 누구 서비스는 계속 연결이 가능해서 평상시 Ai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TV아래 보통 셋탑을 놓고 사용할 텐데.. 2019.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