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100% 농축원액 건강지키기

by 씨디맨 2019. 9. 22.
320x100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100% 농축원액 건강지키기

처음에는 이것 이름을 듣고 초코렛인가 싶었습니다. 이름이 너무 이뻤는데요.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선물 세트를 소개 합니다. 100% 농축원액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요. 유럽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를 원액 그대로 담은 제품 입니다. 라도아티소 아티초크는 두가지 타입 맛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원액 99.7%인 제품을 먹어 봤습니다. 장수국가인 스페인의 건강비결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현지 제품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아티초크 함량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설탕등도 들어가지 않는 제품인데요. 

원액 그대로 먹어도 되고, 거부감이 있다면 물이나 다른 음료수에 타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임산부인 우리 와이프도 먹어도 되나 검색해봤는데 임산부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네요. 국화 식물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을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라도아티소 아티초크 NEW LADO 아티초크 100% 농축원액 건강지키기

이 제품은 제품 3개가 들어가 있는 선물 세트 입니다. 포장도 너무 이쁘네요. 뜯어볼까요.


NEW LADO 아티초크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데요.


아티초크 원료 100%를 이용한 제품 입니다. 수확 후 24시간 이내 가공을 하고, 시나린 이놀린/식이섬유도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아티초크가 뭔가 하고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꽃봉우리 처럼 생긴 거라고 하더군요.


찾아보니 이렇게 생긴 것인데요. 지중해가 원산지이며 국화과 다년초 엉겅퀴와 비슷하며, 아티초크 씨나리 성분이 있어서 담즘 분비를 향상시키로 덕분에 콜레스테롤 감소, 간기능 회복, 황산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중남미 사람들의 건강비결로 알려진 제품인 만큼 몸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이라고 봐도 되겠죠.



근데 이게 베타남 여행가서 사오기도 하나본데 그것과 한국 정식 수입품은 차이가 좀 있다고 합니다. 아티초크 함량차이가 엄청나게 많이 나고, 원료 추출 부위도 다른 만큼 가능하면 국내 정식 수입된 제품을 먹는게 좋을듯 싶어요.


선물세트 열어보니 아티초크 박스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2가지 타입이 있는데 하나는 아티초크 농축액 90%이고, 하나는 농축액 99.7% 입니다. 사진에 나오는것은 99.7% 입니다. 농축액인 만큼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조금 천연의 단맛이 더 나는 90% 제품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근데 저는 먹어보니 99.7% 농축액 먹어도 맛있고 좋더군요. 거부감은 거의 없었구요. 아로니아나 보리새싹도 그냥 잘 먹었는데 그것보다 더 거부감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름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살짝 초코렛 맛과 살짝 커피향도 나는 듯 합니다.


박스 후면에는 영양정보나 제품 설명이 빼곡하게 적혀 있습니다.


먹을 때 원액 그대로 먹어도 되고, 물에 타먹어도 되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셀러드에 뿌려서 먹어도 될 것 같구요. 음주 전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박스를 뜯어서 꺼내볼까요.


1개 박스에 10개의 앰플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유리는 아니고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가 있습니다. 


무슨맛일까 처음에 너무 궁금했는데요. 상단 부분에 마개는 손으로 비틀어서 떼어내면 됩니다. 또는 가위로 잘라도 상관 없습니다.


손으로 꾹 눌러서 물에 타먹어도 되고 아니면 그냥 이 상태로 마셔도 됩니다. 그냥 뒤집어서는 잘 나오지 않아서 쭉 빨아서 먹으면 되는데요. 

무슨맛이라고 딱 말하기 애매한데요. 여러가지 맛이 나거든요. 근데 끝맛이 약간 초코렛 맛도 나고 , 느낌상 쌍화탕 먹고 난뒤 끝네 감칠맛이 나는데 그런 맛도 살짝 느껴집니다. 향은 커피향 비슷하기도 하구요. 원액 그대로 먹어도 거부감이 거의 없는데 물에 타먹으면 너무 밍밍할것 같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원액 그대로 먹는것 강추합니다.


와이프랑 저랑 하나씩 먹었는데요. 괜히 힘이 나는 것 같네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아보입니다. 

구매링크 : http://naver.me/GCkJXbbC

위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