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마우스

VXE R1 R1-SE R1-PRO R1-PRO MAX 저렴하게 사는 방법

by 씨디맨 2023. 12. 11.
320x100

VXE R1 R1-SE R1-PRO R1-PRO MAX 저렴하게 사는 방법

마우스 성능은 센서 성능이 크게 작용하는데요. 그런데 고성능 센서를 사용하면서도 저렴한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VXE R1 R1-SE R1-PRO R1-PRO MAX 같은 제품들인데요. 이 제품들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R1-PRO MAX 같은 제품은 PAW3395 센서를 사용합니다. 폴링레이트가 수신기에 따라서 4000Hz까지도 지원하는데요. 초고성능 마우스로 갈 수록 조금이라도 지연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더 높은 반응성을 요구하는데요. 사실 1000Hz를 넘어가면 사용자가 체감하는게 힘들긴 하지만, 게이머들이나 좀 손이 예민하고 민감한 분들은 차이점을 느낄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도 좋아야겠지만요.

 VXE R1 PRO 같은 경우에 무게가 48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이렇게 가볍게 나올 수 있을까 할 정도로 가벼운데요. 그러면서도 유선/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R1 , R1 SE 경우에는 블루투스까지 지원을 합니다.

 

플래그쉽 센서를 사용하는데 덕분에 유선으로 사용 중 특별히 불편함 이런건 없을 것 같습니다.

 

고성능 저지연을 위해서 Nordic 칩셋도 사용되는데요. 

 

좀 아쉽다면 마우스 스위치를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하거나 하는 등 여러 부과기능등을 넣을 수 있을듯 한데요. 다만 기능이 복잡해지면 제품 무게가 증가합니다. 이 제품은 그런 부분은 싹 빼버리고 무게를 최대한 줄였습니다. 일부 제품들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구멍을 많이 뚫기도 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런것 없이도 무게를 정말 많이 줄였네요.

 

스위치는 Kaihua 것이 사용 되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수명이 긴 편 입니다.

 

마우스가 오른손 전용이거나 그렇진 않아서 양손잡이용인데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디자인 자체는 깔끔합니다. 측면에 고무가 사용되거나 우레탄코팅등이 사용되면 오래 사용하면 끈적거리고 변형이 오거나 하는 문제가 생기는데요. 이 제품은 그런 문제점도 없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23,590원](▼41%)[위시팜] ✨R1-PRO MAX 재고확보✨VXE R1/R1-SE/R1-PRO/R1-PRO MAX 무선 게임밍 마우스 블랙 4K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 ✨R1-PRO MAX 재고확보✨VXE R1/R1-SE/R1-PRO/R1-PRO MAX 무선 게임밍 마우스 블랙 4K 무선 수신기 /무료배송/2일내 발송 :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