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 Baseus 방수팩 IPX8 갤럭시S23 울트라, Z플립5, Z폴드5 사용기

by 씨디맨 2023. 8. 28.
320x100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 Baseus 방수팩 IPX8 갤럭시S23 울트라, Z플립5, Z폴드5 사용기

여행갈 때 어떤것을 준비할까 하다가 혹시나 해서 방수팩을 구매를 해 봤습니다.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 Baseus 방수팩은 IPX8 등급으로 물에 넣어도 되는데요. 갤럭시S23 울트라, Z플립5, Z폴드5에 사용을 해 봤습니다. 좀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를 생각해서 구매해 봤는데요. 꽤 잘 들어가네요. 여행 갔을 때 스마트폰을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잃어버리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옷갈아입거나 또는 장소 변경하다가) 스마트폰을 목에 걸고 다닐 목적으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제 경우에는 스마트폰 항상 잘 들고다니는 편이라 (계속 보고 있어서 일지도) 잃어버릴 일은 잘 없지만, 와이프는 간혹 잃어버릴 때가 있어서 구매한 것이긴 합니다.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 Baseus 방수팩 IPX8 갤럭시S23 울트라, Z플립5, Z폴드5 사용기

스마트폰 방수팩인데요. 방수팩은 좀 넉넉한 사이즈에 2중으로 방수가 되는 형태가 좋습니다.

 

이 제품은 크기도 비교적 작으면서도 스마트폰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투명도가 높고 2중 지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법은 어렵지는 않은데요.

 

상단에 한쪽에 있는 덮개를 먼저 열어줍니다.

 

그러면 지퍼백을 옆으로 밀어서 뺄 수 있는데요. 갤럭시S23울트라 케이스를 씌운 상태로 넣어 봤습니다. 약간 뻑뻑하지만 들어갑니다. 실제 사용할 때는 케이스를 벗겨서 넣는게 더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케이스를 넣으니 뺄 때 좀 많이 뻑뻑합니다.

 

다시 조립을 하면 사용 할 수 있는 준비가 끝납니다. 화면을 통한 지문인식은 안됩니다. 아무래도 필름이 좀 두꺼워서 그런듯 싶은데요. (다시 지문등록하면 될듯 싶긴 한데... 그냥 얼굴인식하는걸로)

 

스마트폰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터치도 잘 되고요. 카메라 촬영도 가능합니다. 

 

Z플립5를 넣어봤는데 당연하지만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폰이 작아서 그런지 꽤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Z플립5도 접은 상태로 잘 들어갑니다.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아이폰13프로도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케이스를 씌워도 잘 들어가네요. 이제 목에 걸고 다니면 여행 다니면서 폰 잃어버릴 걱정은 없을거예요. 갑자기 사진 찍어야 할 때도 괜찮습니다. 수영장에 가거나 해변을 걷다가 물에 폰이 빠져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폰이 방수폰이라 괜찮다구요? 근데 방수폰도 바닷물에 오래 들어가면 문제가 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340원](▼22%)[베이스어스]Baseus 베이스어스 스마트폰 방수케이스 물에뜨는 방수팩 / IPX8 방수팩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Baseus 베이스어스 스마트폰 방수케이스 물에뜨는 방수팩 / IPX8 방수팩 스마트폰 / 수영장 워터파크 물놀이 / 올여름 필수템:스포츠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