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ZMI QB826G 좋은 보조배터리 써야하는 이유

by 씨디맨 2023. 6. 12.
320x100

ZMI QB826G 좋은 보조배터리 써야하는 이유

요즘 전자기기들 스마트기기들을 많이 쓰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는 거의 필수입니다. ZMI QB826G 좋은 보조배터리 써야하는 이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조배터리는 작고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 있고, 반대로 크고 무겁지만 용량이 큰 제품도 있습니다. ZMI QB826G는 조금 크고 무겁지만 성능이 좋은 보조배터리 입니다. 로모스 대용량 보조배터리도 용량이 크고 저렴해서 유명한 제품인데요. 두개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조금 낮은 출력을 지원하지만 용량이 너무 커서 장시간 충전을 해야만 하는 작업할 때 너무 좋습니다. ZMI QB826G은 용량도 큰 편이지만, 고출력을 지원하므로 노트북이나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들을 충전할 때 유용합니다.

로모스 40000mAh 배터리와 ZMI QB826G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둘 중에 어떤 제품을 더 많이 쓰고 추천하는 이유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ZMI QB826G 좋은 보조배터리 써야하는 이유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안정성도 좋지만 대용량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잘 팔리는 제품 입니다. 용량이 저렇게 미친듯이 큰데 얼마 안합니다.

 

문제는 입출력 성능이 조금 낮은데요. 용량은 크지만 입출력 출력이 좀 떨어지다보니 충전을 하거나 다른 제품을 충전시 충전시간이 더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용량이라서 좋긴 하지만, 충전을 10시간 가까이해야하고 그런 부분때문에 답답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ZMI QB826G은 입출력을 100W를 지원합니다. 실제 충전시에는 90W 92W 이정도로 들어가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정도도 꽤 빠른 성능이라 배터리가 없는 상태에서 만충전까지 짧은 시간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급할 때는 잠깐 몇십분만 꽂아놔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충전이 되죠.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용량은 크지만 출력이 낮죠. 근데 그마저도 여러개의 장치를 연결하면 5W 수준의 출력으로 더 낮아집니다.

 

많은 장치를 한꺼번에 연결시켜놓고 시간만 넉넉하다면 물론 모든 장치를 만충전 시킬 수 있을겁니다. 보조배터리 용량 자체는 크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는 여유롭죠. 문제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는 점인데요. 요즘같이 바쁜시대에 한참 충전을 해야만 한다면 많이 답답할겁니다.

 

ZMI QB826G는 초고속충전(PPS)를 지원합니다. 물론 PD 출력도 지원 합니다.

 

초고속충전 2.0 (PPS)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연결 시 30W 가까이 되는 빠른 충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5W로 충전하는것과 30W 가까이 충전하는것은 시간이 꽤 차이가 많이 납니다.

 

ZMI QB826G는 동시에 여러개의 장치를 연결하더라도 출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2대와 느린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연결해도 모두 빠르게 충전이 됩니다.

 

심지어는 맥북프로처럼 PD충전을 지원하는 노트북도 빠르게 충전을 하면서 스마트폰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노트북도 거의 100W 가까이 되는 충전하므로 괜찮은데요. 대단한건 보조배터리가 충전하는 중에 방전도 빠르게 한다는 점 입니다. 급할때는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면서 그것으로 노트북도 충전을 시키면 아주 빠르게 동시에 충전이 됩니다.

 

노트북과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다수 가지고 있고 빠르게 충전을 원한다면 ZMI QB826G가 좋겠고, 충전이 느려도 괜찮으니 무조건 대용량이 필요하다면 로모스 보조배터리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ZMI QB826G 제품이 쓰면서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ZMI는 그리고 안정성도 좋아서 특별히 큰 문제를 일으킨적이 없어서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68,350원](▼20%)즈미 ZMI 대용량 25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 QB826 QB826G / 현대인 필수품 / 아이폰 갤럭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즈미 ZMI 대용량 25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 QB826 QB826G / 현대인 필수품 / 아이폰 갤럭시 고속충전:휴대폰 액세서리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

www.qoo10.com

 

 

 

[37,050원](▼44%)로모스 특대용량 40000mAh / 60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 / 캠핑 차박 필수템! / 겨울철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로모스 특대용량 40000mAh / 60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 / 캠핑 차박 필수템! / 겨울철 블랙박스 배터리: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www.qoo10.com

 

직접 구매한 제품이고 구매링크를 소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