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아이언맨 로봇, 헐크 로봇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1+1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구매 후기

by 씨디맨 2023. 3. 23.
320x100

아이언맨 로봇, 헐크 로봇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구매 후기

우리아이가 친구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사달라고 했습니다. 아이언맨 로봇, 헐크 로봇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인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라 바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하나 가격으로 2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아이가 아이언맨과 헐크를 하고 싶다고 해서 골랐습니다. 이 외에도 스파이더맨 슈퍼맨 캡틴아메리카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니 제품 퀄리티를 너무 많이 바라는 것은 어렵지만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괜찮습니다. 움직이기도 하고 노래도 나오니까 괜찮더라구요. 마블 춤추는 피규어 1+1 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이 오자마자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아이가 잠깐을 못기다리고 얼른 뜯어버리네요.

 

아이언맨 로봇, 헐크 로봇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구매 후기

제품이 오자마자 박스 사진 부터 찍고 싶었는데 아이가 먼저 뜯고 있는 모습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헐크잖아 이러면서 얼른 뜯어버리네요.

 

친구가 가지고 노는것을 봐서 그런지 오자마자 익숙하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건전지는 AA 타입이 3개가 들어가는데 기본 구성은 아닙니다. 그래서 충전지 가지고 있던것을 넣어줬습니다.

 

아이언맨 경우에는 스위치 켜면 노래가 나오면서 좌우로 움직이고 빛도 나옵니다. 가면을 들어올리면 안에 아이언맨 얼굴도 나옵니다.

 

생각보다는 음악 볼륨이 큰 편입니다. 좌우로 움직이고 하니까 아이가 재밌다고 가지고 놀다가 힘드니까 쉬어야한다고 눕히기도 하네요.

 

헐크도 춤을 춥니다. 좌우로 움직이고 팔도 움직여요.

 

아이언맨과 헐크 둘 다 춤을 추니까 정신이 없네요.

 

아이가 소파로 대리고 가고 싶다고 들고 갑니다.

 

아이가 점점 기억력이 좋아져서 사준다고 한건 절대 안까먹습니다. 안사주면 왜 안사주냐고 계속 물어봐서, 결국 사줬네요.

 

이제는 알아서 스위치도 켜고 끄고 합니다. 

 

지금은 아이가 재밌다고 어린이집에도 가지고 가네요. 아이들에게 보여주면서 같이 놀고 하는 것 같아요. 가격이 비싸지도 않으면서 나름 제품이 재미있기도 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16,950원](▼11%) 1+1 슈퍼할인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로봇 모음전14종 - 아이언맨 스파이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 슈퍼할인 어벤져스 마블 춤추는 피규어 로봇 모음전14종 -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범블비 배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슈퍼맨/무료배송:장난감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www.qoo10.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