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PC게임 추천 돌아온 배틀로얄 끝까지 살아남기

by 씨디맨 2021. 3. 19.
320x100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PC게임 추천 돌아온 배틀로얄 끝까지 살아남기

탱크게임 하면 이 게임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PC게임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돌아온 배틀로얄 모드로 끝까지 살아남는 게임도 해볼 수 있는데요. 정말 깔끔한 그래픽 그리고 사실감 넘치는 디테일 때문에 게임할 때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어떤 장르에 정통한 게임의 경우에는 게임을 즐기는 부분보다도 자세하게 표현한 부분에 대해서 존경을 표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게임이 그런 경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탱크를 운용하면서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도 있고 사실성이 엄청나게 부여되는 터라 뭔가 어려울 듯하지만 조작성은 오히려 좀 쉬워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크린샷을 중간에 찍으면서도 정말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부분이 정말 대단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PC게임 추천 돌아온 배틀로얄 끝까지 살아남기

로비화면인데요. 탱크를 선택을 할 수 있죠. 탱크는 여러대를 운용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한번 전장에서 킬 당하게 되면 그 전장이 끝나기 전에는 같은 탱크는 운용할 수 없어서 실제로는 여러 탱크를 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탱크도 경전차에서 대형까지 다양하게 있고 곡사포도 있고 하여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배틀로얄모드가 다시 부활을 했습니다. 모드는 몇가지가 이벤트성으로 생기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는데요. 배틀로얄은 전장에서 혼자 살아남는 게임 입니다.

 

여기서도 몇가지 탱크를 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그전에 업그레이드를 미리 보고 가죠.

1.12 업그레이드가 있는데요. 인터페이스가 좀 개선이 되었고, 전차 균형 조정이 있었습니다. 게임에서 밸런스는 무척 중요한데요. 가장 어려우면서도 잘 조정이 되어야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게임에서 어떤 경우만 특히 유리하거나 하면 다른 새롭게 게임하는 분들은 불편할테니까요.

 

2021년 말까지 최소 15대의 8단계 프리미엄 전차 특성과 전투 성능을 조정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단계별로 계속 진행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면 이 게임은 업그레이드가 꾸준히 진행이 됩니다.

 

인터페이스도 조금 변경이 되는데요. 각팀이 보유한 전체 내구도를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 할 때 좀 더 쉬워지려나요.

게임하다보면 몇명 남았고 어떤 상황인지 한눈에 안들어올 때도 있는데요. 이것도 오른쪽에 표시되어서 개선이 되네요.

저격모드에서 기본배율을 설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번 휠 돌렸는데 이것도 좀 편해 질 것 같네요.

배틀로얄도 돌아왔는데 그럼 배틀로얄 게임을 실제로 해 볼까요.

게임을 진행하면 적이 보이진 않고 뭔가 연기만 보이는데요. 

아이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연막탄이 보이는 위치에 가면 아이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먹으면 특정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엔진을 강화하거나 여러가지 특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과 싸워서 이기는 경우에도 적의 아이템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근데 실제로 게임을 해보니 빨리 아이템을 먹는쪽이 유리해서 피하고 숨어다니면 이길 수 가 없습니다. 아이템을 빠르게 먹고 적을 빠르게 제압 후 아이템을 취하면 상대와 1:1로 붙었을 때 정말 유리합니다. 

정면에서 결투를 할 때는 탄을 튕겨낼 확률이 높아서 측면이나 약한 부위를 공략을 해야 합니다. 한번 탄을 쏘고 재장전할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피해야하는데 막상 1:1로 붙으니까 서로 장전 시간이 걸려서 위 사진처럼 거의 붙어서 쏘는 경우도 허다하게 발생하네요. 이때는 수비가 강력한쪽이 유리합니다. 

코드 및 혜택 : (코드) WOT2020ASIA, (혜택) 500골드 / 100,000크레딧 / 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 계정 3일 / 폴란드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 100% 숙련도 승무원 / 신규 전차장 특별 훈련

게임 설치할 때 위 코드로 혜택도 받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무료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설치

이 글은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