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월드오브탱크 장비 2.0 업데이트 초보유저도 더 쉽게 공략 배틀패스까지

by 씨디맨 2020. 9. 30.
320x100

월드오브탱크 장비 2.0 업데이트 초보유저도 더 쉽게 공략 배틀패스까지

탱크게임을 계속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전장의 느낌을 느끼면서 편안하게 탱크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온라인게임을 소개 합니다. 이번에 장비 2.0 업데이트가 곧 있게 되는데요. 초보유저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 입니다. 탱크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장애물을 잘 이용해야하고 협력도 필요한데요. 게임을 잘 하려면 머리를 많이 써야 하긴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략 배틀패스를 이용해서 좀 더 쉽게 혜택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를 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만 이용하면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한 그런 게임인데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게임 입니다. 물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월드오브탱크 장비 2.0 업데이트 초보유저도 더 쉽게 공략 배틀패스까지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그런데 장비 2.0 업데이트 소식이 있네요.


https://worldoftanks.asia/ko/news/general-news/1-10-equipment-2-0/

장비 2.0 에서는 새로운 장비와 새로운 전술을 운용이 가능한데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탱크를 좀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는데요. 엔진이나 복구를 위한 부분, 명중률을 높이는 부분등 다양한 부분에서 파츠가 많이 생겼습니다.


파츠 설명을 하나씩 듣다보니 뭔가 엄청 많이 생긴것같네요. 근데 원래 꽤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여튼 좀 더 세분화되고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장비의 유형들이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이미 다 하신분들이나 좀 더 꾸미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부분ㅇ이 비슷비슷해진 전력에서 차이를 두게 되는 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차들 중에서 화력이 강한 전차 경우 기동성이 느린데 그때는 엔진을 업그레이드 해서 속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이유로 전차들마다 장단점이 좀 있는데 어떻게 보면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이죠.


이외에도 기동과 위장률 등 다양항 항목이 존재를 합니다. 업그레이드 할 것이 엄청 꽤 다양하고 많다는 것이죠.


근데 비슷비슷해진 전력때문에 다들 잘 하는데 나만 못하는 경우가 있죠.


초보자의 경우에는 처음 할 때 전력차이나 탱크의 차이로 좀 힘들 수 도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에도 슬롯을 좀 더 주고 1~4티어 전차에서 부담이 줄어들어서 플레이가 좀 더 편해집니다.


조만간 업데이트가 되면 처음 하시는 분들도 좀 더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WAFFENTRAGER라는 이벤트 모드가 생겼습니다. 무슨 우주전쟁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탱크를 2종류를 선택이 가능한데 하나는 무슨 엄청 강한데 방어를 해야하는 형태고, 하나는 기동력이 강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서로 자리를 차지하려고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탱크가 무슨 우주선같습니다. 멋지네요. 이벤트 게임이므로 지금은 즐길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즑길 수 없으므로 서두르는게 좋겠네요.


한방 쏘면 탱크가 거의 바로 죽기 직전까지 가는데요. 힘이 엄청나네요. 사거리도 엄청나고; 근데 부활이 있어서 죽어도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기동력이 강한 탱크는 그런데 지금 사진에 나오는 탱크는 한분 죽으면 끝나네요. 지키는자와 차지하려는 자의 싸움인데요.


화면에 효과등이 많이 들어가서 그전에 해 봤던 전장이랑 좀 차이가 있었습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아이템을 즉석에서 얻어서 업그레이드 하던 모드와 또 다르네요. 자리를 뺏기지 않기 위해서 엄청 움직이면서 조준하고 싸워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바로 죽게되네요.


적이 적렇게 많은데 지형을 잘 이용해서 1:1로 싸우면 무조건 이깁니다. 다만 5:1 로 갑자기 넓은 공간에서 피하지 못하고 만나면 그냥 당하더군요.


잘 맞추기만 하면 EMP 기능처럼 상대방 탱크가 일시적으로 무력화가 됩니다. 이때 한번만 더 맞으면 죽게 되죠. 


https://worldoftanks.asia/ko/news/game-events/battle-pass-season-3/

배틀 패드 시2즌3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포상장비 2개, 새로운 배틀패스 핵심 전차 2대 3D 스타일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 3 핵심 탱크는 T110E5와 IS-4인데 꽤 멋지게 생겼네요.


무료대여전차도 있습습니다. 다양한 탱크를 조정하는게 이 월드오브탱크의 재미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탱크를 조정해보고 싶다면 월드오브탱크를 설치를 해보세요.

WOT2020ASIA (코드) 500골드 / 100,000크레딧 / 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 계정 3일 / 폴란드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 100% 숙련도 승무원 / 신규 전차장 특별 훈련의 혜택이 있으니 설치 후 게임할 때 코드를 활용하세요.

https://redir.wargaming.net/y4c4d4z1/?pub_id=cdmaniipch_sep

이 글은 게임사로 부터 제작비를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