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 삼각대 대용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

by 씨디맨 2020. 9. 29.
320x100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 삼각대 대용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

신차 구매하면 꼭 이거는 있어야겠다 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인데요. 삼각대 대용으로도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전등이 6가지나 기능이 있습니다. 손전등, 캠핑용, 작업등, 경광등, 응급보조배터리, 경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은 그냥 램프 기능만 잘 이용해도 꽤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제품 완성도도 상당히 좋습니다. IPX4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며 1000루멘의 밝기의 빛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빛이 나오는 부분이 2곳인데 밝기 조정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엔진룸을 점검하거나 할 때 필수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꼭 차량용이 아니더라도 비사용으로도 집에 하나쯤 있어도 괜찮은 제품 입니다. 캠핑을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도 좋구요.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 삼각대 대용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

휴대용 손전등의 성능이 꽤 좋았는데요. 1000루멘이면 무척 밝은 밝기 입니다. 그러면서도 빛의 범위가 넓습니다. 빛을 보았다가 넓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램프 켜면되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LED 램프는 가까이에서는 밝지만 조금 떨어진거리에 비춰보면 빛이 그만큼 가지는 못합니다.


이 제품은 측면에 램프를 이용해서 차량 내부를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 강력한 자석이 있어서 차량이 철제프레임으로 된 부분에는 붙여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자석 부분에 부직포테이프를 붙이면 차량 스크레치 없이 붙였다가 떼었다가 할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차량의 상태는 뭐 거의 최고인데요. 그런데 그래도 점검은 게을리 할 수 는 없습니다. 차량을 운전하기 전에 타이어나 외관 엔진룸 등을 확인하면서 점검을 해야 합니다. 습관적으로 하면 좋죠.


차량에 생기는 경고도 무시하면 안됩니다. 유심히 잘 보는 습관을 들여야겠죠. 그런데 만약 문제가 생겼을 때 이 손전등 어떻게 쓸 수 있을까요?


제 경우에는 차량 외부에 이렇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 수직으로 붙여도 딱 달라붙습니다. 자석이 생각보다 강합니다. 물론 달리는 차에서 사용하면 안됩니다.



타이어를 확인하거나 또는 작업을 어두운곳에서 해야할 때 이렇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비상경광등 기능을 켜면 요란한 소리를 내면서 여러가지 컬러가 빠르게 깜빡입니다. 소리도 들립니다. 만약 사고가 나서 차량이 서 있을 경우 다른 차량이나 사람에게 위험을 알리는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서 잘 안보이는 쪽을 비출 때나 비상용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죠.


엔진룸 점검할 때는 정말 최고 였습니다.


엔진룸 본넷 아래쪽에 자석으로 붙이면 아래로 빛을 비춰서 점검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빛이 밝아서 충분히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금속으로 된 부분에는 정말 착 하고 달라붙습니다. 떼어낼 때 좀 힘을 줘야할 정도로 단단하게 붙네요.


구석에 있는 부품을 확인할 때는 들고 움직여서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빛이 밝아서 강한 빛이 필요할 때도 좋습니다. 근데 1000루멘 생각보다 너무 밝습니다. 너무 밝아도 반사되어서 잘 안보일때가 있더군요.


그럴 때는 빛이 3단계 조정이 가능하므로 좀 어둡게 조정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워셔액 확인을 할 때는 약간 어둡게 빛을 조정해도 잘 보이더군요. 워셔액 넣으려고 구매도 해뒀는데 딱 확인하기 좋았습니다.


엔진오일 점검할 때도 좋습니다. 오일게이지를 꺼낸 뒤 다시 넣을 때 작은 구멍이 지하주차장에서는 잘 안보이더군요. 엔진이 검은색인데 구멍도 작고 검은색이라 정말 잘 안보였습니다. 그렇지만 NEXTOOL 손전등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를 괜히 살펴보는 취미가 생겼는데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점검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꼭 필수품일 것 같습니다. 보조배터리 역할도 가능하고 독서등 기능도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므로 하나쯤 구매해도 좋을 듯 합니다.

구매링크 : https://qoo.tn/AiStWR

이렇게 기능이 많은데 생각보다는 저렴합니다. 2만원대 입니다 ;; 필요하신분은 구매를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