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스마트기기

LG V40 ThinQ 뉴 플래티넘 그레이 개봉기 구매 혜택

by 씨디맨 2018. 11. 29.
320x100

LG V40 완벽한 하드웨어 그리고 구매혜택은?

LG 스마트폰 중에서 지금까지 나온 모델 중 가장 멋진 모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LG V40 ThinQ 뉴 플래티넘 그레이 개봉기를 통해서 어떤 디자인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구매 혜택에 대해서도 살펴볼께요. LG V40 ThinQ는 뉴 모로칸 블루, 카민 레드, 뉴 플래티넘 그레이 이렇게 색상이 나와 있는데요. 후면에도 글라스를 넣어서 무선충전은 물론 색상이 스크레치 등에도 변화하지 않도록 설계를 했고, 아주 튼튼하게 만든것이 인상적인 제품이었습니다. 펜타 카메라를 넣어서 더 특별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이제는 특별히 단점을 찾기 힘들 정도로 하드웨어는 좋아진 것 같네요.

후면에 카메라가 3개나 들어간 부분이 너무 특이하고 멋진데요. 상징적인 부분도 있고 실제로 특이할만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LG V40 ThinQ 뉴 플래티넘 그레이 개봉기 구매 혜택

제품 박스를 먼저 개봉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6GB 메모리에 128GB 내장메모리가 사용된 모델 입니다. 스펙이 깡페군요.

 

구성품을 보면 스마트폰과 충전기, 충전케이블, 이어폰, 설명서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는 하단 부분을 구멍을 내서 붐박스의 스피커를 확장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고속충전이 가능한 충전기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V40은 물론 무선충전이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선충전이 너무 편해서 책상에 무선충전기가 꼭 있습니다. 올리면 바로 충전이 되니 너무 편한데요.

 

뉴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은 빛에 따라서 조금씩 밝게도 보이고 어둡게도 보입니다. 느낌상 어떤 느낌이냐면 약간 아주 고급스러운 맥북 터치패드의 표면을 보는듯한 그런 느낌 입니다. 비슷한 느낌을 찾으려니 이게 생각이 났는데요. 색상이 있는 부분이 외부가 아니래 내부쪽이고 그 위에 글라스가 입혀진 형태 입니다. 정확히는 글라스 안쪽에 색상이 있죠.

 

그런 이유때문인지 색상이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물로 눈으로 직접 보는것이 훨씬 더 고급스럽습니다. 후면 글라스가 사용되면서 장점이라면 그립감이나 느낌이 좋다는 부분도 있지만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후면에 스크레치가 발생하더라도 색상이 변화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후면 자체도 글라스에 강도가 높아서 스크레치가 잘 발생하진 않지만요.

 

방수방진도 물론 지원 합니다. 내구성은 그동안 LG에서 밀리터리 등급으로 계속 강조를 해 왔었는데요.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하며 밀리터리 등급으로 내구성이 상당히 높은점이 마음에 듭니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의 14개 항목을 통과했다고 하죠. 내구성이 좋으니 조금 더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가장자리에 다지인도 깔끔하고 좋은데요. 그립감은 정말 좋았습니다. 모난 부분이 없어서 손으로 쥘 때 불편한 부분이 없네요.

 

왼쪽에는 볼륨 조절버튼 외에 구글어시스턴트 버튼이 있습니다. Ai 비서처럼 사용이 가능 하죠.

 

후면에 있던 전원 버튼은 오른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후면 버튼은 물론 지문인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3개나 들어갔지만 많이 튀어나와있진 않습니다.

 

무선충전을 지원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점이 너무 좋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더 좋다고 여기는 분들도 있겠지만 요즘은 무선충전을 꽤 많이 사용을 합니다.

 

저는 UAG 케이스를 입혀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케이스를 입히니 측면에 보드랍고 매끈한 그립감은 사라지긴 하지만 그래도 좀 더 스마트폰이 보호되겠죠. 튼튼한 스마트폰에 튼튼한 케이스 조합. 절대 던져도 안망가질것 같은.

 

구매 혜택도 있네요. 11월 30일까지 구매 후 프로모션 기간 내 신청 고객에 대해서 혜택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하면 되는데요. 이미 구매한 분들도 기간내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놓치고 있는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케이스를 제공 한다고 하네요. 저도 얼른 서둘러야겠네요.

 

넥슨 4종 게임 아이템도 지급을 합니다. 이외에도 혜택이 더 있습니다.

https://www.lge.co.kr/lgekor/event/eventProgressDetail.do?cSeq=1000002126

위 링크에서 확인을 하세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