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게이즈온 케이스 겸 충전까지

by 씨디맨 2018. 10. 27.
320x100

무선충전의 자유로움을 나의 에어팟에도 주고 싶다면

완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중에서 제일 혁신적인 제품인데요. 여기에 기능을 더합니다.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를 소개하려고하는데 게이즈온 케이스는 외부보호와 무선충전까지 같이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에어팟 무선충전은 되면 편리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물론 2세대는 무선충전이 되겠지만 1세대 쓰시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꽤 편리할 것 같습니다. 저는 기존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만 빼서 끼우는 형태인줄 알았는데 기존 케이스를 그냥 무선충전케이스에 다시 넣는 형태더군요.

에어팟을 이제는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만 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케이스 보호도 되죠.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게이즈온 케이스 겸 충전까지

이 제품은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물론 무선충전 때문에 별도로 더 비용을 지출해야 하나 싶을 수 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집에서 아이폰X 등을 무선충전으로 편하게 쓰셨던 분들이라면 무선충전이 더 편해서 좋아하실 듯 합니다.

 

무선충전이 확실히 편하긴 하죠.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되니까요.

 

제품을 꺼내보니 뭔가 빈 통 같은게 보입니다.

 

비어있는 하얀통과 설명서가 보이네요. 처음에느 이게 뭔가 싶었는데 이 케이스가 무선충전기에 올려지면 전력을 내부에 있는 라이트닝 단자로 전달해줘서 충전이 되는 형태 입니다.

 

설명서에 보면 어느쪽이 충전이 되는 부분이고, 어떻게 처음에 장착하는지 설명이 있습니다.

 

 

게이트온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를 같이 비교해둔 사진 인데요. 보시면 게이즈온 케이스가 크기가 더 큽니다. 내부에 에어팟 케이스를 통째로 넣는 형태여서 그렇습니다.

 

게이즈온 케이스에 내부를 보면 라이트닝 단자가 보입니다.

 

에어팟 케이스를 그대로 넣어 봤는데요. 딱 들어가는군요. 덮개가 열리는 방향을 보고 장착을 하면 됩니다.

 

위 덮개도 그대로 덮어서 누르면 딱 맞게되는데요.

 

기존에 에어팟 케이스에 뭔가 다시 커버를 입힌 느낌이네요.

 

덮개를 열어보면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느낌상 좀 두꺼워진 느낌은 있습니다.

 

기존보다 크기가 더 커진 부분이 분명 있는데요. 뭐 그렇다고 엄청 큰것은 아니여서 그렇게 불편할 것 까진 없습니다. 기존에도 아마 실리콘 케이스 등을 입혀서 쓰신 분들도 있을것이라서 이 제품은 케이스 보호하는 케이스겸 충전까지 되니 실리콘 케이스는 또 입히지 않아도 되죠.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 봤습니다. 충전이 됩니다. 그냥 올려 놓기만 하면 되니 무척 편하네요. 무선충전시 유선대비 80% 근접한 충전 효율을 보인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텐드 형태의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봤는데 역시 잘 충전 됩니다. Qi인증이 된 제품들에는 어디든 올려서 충전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충전중임을 확인시에는 무선충전기에 LED 상태로도 확인 가능하지만, 게이즈온 케이스 아래 부분에 LED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 합니다.

 

요즘에는 보조배터리도 무선충전이 되는 형태로 나오는데요. 그래서 야외에서 사용시에도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보조배터리 위에 올려서 이렇게 충전이 가능 합니다.

 

그런데 어쩔 수 없이 유선충전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을겁니다. 그 경우에는 커버를 벗겨내야 하는데요. 근데 그냥 벗겨내려고 하면 잘 안벗겨집니다. (장착할 때는 너 맘이었지만 벗길땐 아니란다 - 처럼요) 근데 벗기는 방법은 의외로 쉽습니다. 사진 철머 놓고 덥게를 위로 들어올립니다. 게이즈온 케이스의 상단 하단을 고무힌지가 잡고 있는 형태라 늘어납니다. 그래서 위만 잡아서 당기면 쉽게 커버가 벗겨집니다.

 

벗겨낸 뒤 유선충전을 하면 되겠죠. 근데 야외에서 사용을 충분히 하고 집에와서는 무선충전을 하면 될듯해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벗기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이 제품은 아무래도 이미 많이 사용중인 애플 에어팟을 쓰고 있는 분들에게 무척 유용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이 편리한 것은 보통 잘 알고 계실테니 에어팟에도 자유로움을 주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링크 : http://bit.ly/GAZEONforAIRPODS_T_GO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