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유플릭스 HBO 독점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

by 씨디맨 2015. 3. 18.
320x100

유플릭스 HBO 독점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


유플릭스 HBO 독점 소식이 있네요. 유튜브에는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와 VOD 보기에 대한 광고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미국 최대 케이블TV방송사 HBO(Home Box Office)와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 독접 공급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그래서 600여편에 달하는 HBO 영상 콘텐츠를 VoD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델 예정화와 유승옥 화보까지 나온 유튜브 영상을 봤었는데요. 처음에 운동을 엄청 열심히 하는것이 나와서 이게 무슨 영상인가 하고 봤었는데 그 많은 영상들을 쉬지 않고 보려면 체력이 대단해야한다는 뭐 그런 내용이었는데요. 물론 결론은 그만큼 영상 컨텐츠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죠. 모델 예정화가 나오는 영상도 아래에 올려봅니다. 한번 보세요.







예정화는 미식축구월드컵 국다대표팀에 스트레칭 코치로 선임되기도 했네요. 이 사진도 꽤 한참 이슈가 됬던 이미지 이죠.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영상을 한번 봐주세요. 예정화의 로드 오브 덕후 입니다.





운동하는 모습들이 처음에 엄청 나옵니다.




한걸음도 나아갈 수 없다고 해도.




하고 또 하고 운동하고




여기서 포기하면 안되





오백 칠십일편의




HBO 미드 위에 우뚝 서려면,




드라마 덕후가 되어있을꺼야.




시즌을 완주하기 위해 체력을 기르라고 친구.




내용을 보다보니 10덕을 위한 노력 이야기가 나오는데 HBO의 VOD들이 엄청 많기 때문에 다 보려면 체력을 키워야한다는 그런 내용인데요. 물론 운동하라는 내용이 아니라 그만큼 컨텐츠가 많다는 것 이겠죠




http://uflix.co.kr/uws/web/main


유플릭스 메인으로 가보면 독점 HBO 미드 특집이 있습니다. 미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열광할 내용이죠. 왕좌의 게임 시즌 1~2, 밴드 오브 브라더스, 스트라이크 백 시즌 1~2, 뉴스룸 시즌1 등 많이 있습니다.





http://videoevent.co.kr/HBO/


유플릭스 HBO 독접 제공 이벤트도 있네요. HBO 로드 오브 덕후 영상을 보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HDTV 1만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아이폰6 64GB와 100만원 상품권, 아이패드미니3, 플레이스테이션4등 다양합니다. 저도 응모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