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블로그이벤트

[발표] 펜앤마우스 1개 드립니다.

by 씨디맨 2011. 11. 11.
320x100
제가 써봤었던 제품인 펜앤마우스를 블로그 이벤트로 제공합니다. 박스는 없고, 제품만 있는 상태이고, 지금은 씨디도 사실 어디갔는지 모르는 상태이긴 한데요.



펜앤마우스는 위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USB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하고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물론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리시버가 있어서 피씨와 블루투스 통신을 합니다. 마우스를 펜처럼 쓸 수 있는 것 이구요.

관련 리뷰 : 펜앤마우스 pen&mouse 블루투스 광마우스펜 리뷰

관련 리뷰를 보시면 이해가 될겁니다. 다만 제품에 처음에 좀 익숙해지려면 많이 사용해봐야합니다. 사용후기가 사실 극과 극을 달리므로 한번 써보고 싶었던 분들 응모해주세요.

제품 가격은 검색해보니 7만원대 이군요.


-----------------------------------------------------------------------------------------

이벤트 품목 : 펜앤마우스, 블루투스 리시버, USB 충전 케이블 (새제품 아님)

참고사항 : 씨디는 없으며 http://www.penandmouse.co.kr/bbs/board.php?bo_table=pds02&wr_id=31  에서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배송 방법 : 우체국 택배 착불 (3000-5000원 예상)

응모 방법 : 비밀댓글로 써보고 싶은 이유를 적어주세요. 이메일 주소도 반드시 남겨 주세요.

이벤트 응모 기간 : ~ 2011년 11월 20일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 현 게시물에 21일 이후에 발표


[당첨자 발표]

물리쌤

고등학교 선생님이신데요. 학생들을 가르키는데 쓰이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드립니다. 메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해외에서도 응모를 해주시고, 정말 여러가지 사연으로 응모가 있었는데요. 딱 한분만 드려야해서 안타깝게 안되신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물리쌤 님에게는 따로 메일을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