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블로그이벤트

[발표]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 1개 드립니다

by 씨디맨 2011. 10. 5.
320x100







바이브로이 진동스피커 1개를 블로그 이벤트로 풀어 봅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붙이는 사물을 스피커로 변신시킬 수 있는 재미있는 스피커 입니다. 책상도 스피커가 될 수 있고 모니터 뒤에 붙여서 모니터 자체를 스피커로 만들 수 도 있죠.

자세한 리뷰 : 휴대용스피커 진동스피커 바이브로이 제닉스 책상에서 스피커 없애기


이벤트 상품 : 바이브로이 녹색 (새상품) 1개

배송비 : 우체국 착불 (최대 4500원 예상) - 댓글이 50개 이상이면 무료 배송

응모방법 : 이 글에 비밀댓글로 정성껏 진동 스피커가 필요한 이유를 적어주세요. 메일주소도 꼭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 ~ 2011-10-16 밤 12시까지

발표 및 발송 : 2011-10-17일 이후 이 페이지에서

특권 : RSS 구독자나 , 댓글 활동을 열심히 하는 분께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웃 추가와 구글+ 등록도 해주세요. 이벤트 정보를 미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많이 응모해주세요. ^^

// 추가 공지

이벤트 글에는 가능하면 제가 답글은 안답니다. 다만 글은 다 읽어보니 걱정마시구요. 응모글은 여러번 중복해서 올려주셔도 제가 꼼꼼히 읽어보고 판단하니 너무 걱정마세요. 질문등은 상단의 질문답변 란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


[당첨자 발표]

10번댓글 홍차님

발표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이번 스피커 당첨자는 홍차님입니다. 축하해주세요. 이벤트 갯수를 좀 늘려볼려고 저도 노력해봤는데 실패했네요 ㅠ; 댓글 달아주신분들 글은 모두 소중히 읽어봤구요. 저도 모든 분들께 많이 드리고 싶지만 모두 드리진 못해서 죄송합니다.

당첨 안되신 분들은 너무 안타까워하진 마시구요. 조만간 좀 대박 이벤트가 하나 나갈테니까요. 꾸준히 계속 응모해주세요. 이벤트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상 계속 진행할겁니다. 응원해주세요.

홍차님께는 따로 메일을 보내드릴테니 회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