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선풍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핸디형 미니 선풍기 사용기

더운 여름 야외에서 실내에서도 내몸을 시원하게 해줄

더운 여름 야외에 나갈 때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핸디형 미니 선풍기 사용을 해 봤는데요.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야외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선풍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은 작은 캐릭터가 올라가 있어서 더 특별한데요. 어차피 사용할 것이라면 좀 더 이쁜 제품을 사용하자는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총 3가지 케릭터가 있으며 색상도 조금씩 달라서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번 여름도 꽤 더울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미니 선풍기는 지하철이나 길거리 학교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이 사용 될 것 같습니다.

 

휴대용 선풍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핸디형 미니 선풍기 사용기

일단 박스 입니다. 박스에 제품의 색상과 비슷하게 된 칠이 되어있고, 케릭터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미니선풍기와 설명서, USB 케이블로 이뤄져 있습니다.

 

설명서에 의하면 , USB로 충전하는 제품이고, 배터리는 LG 18650 3350mAh가 사용되었으며, 사용시간은 최대 6.5시간 (최저풍속) 정도 된다고 합니다.

 

손잡이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이고 크기는 비교적 작은 편 입니다.

 

위에는 케릭터가 올라가 있는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입니다.

 

 

라이언 (하늘색) 외에도 네오, 어피치 이렇게 3가지 케릭터가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팬이 동작하는데 정지/1단/2단/3단 형태로 동작을 합니다. 팬 풍량은 3단이 제일 강합니다.

 

후면에는 USB 충전단자가 있으며 충전을 하면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입니다. 충전단자는 Micro USB 단자로 이미 사용중인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써도 됩니다. 보조 배터리 등으로 충전해도 됩니다.

 

자세히 보면 손잡이 하단 색상도 좀 다르게 넣어서 케릭터와 일치하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실제 야외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케릭터가 올라가 있어서 너무 유아틱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지만 그정도는 아니네요. 그냥 귀엽습니다.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사용해도 무난한 형태 입니다.

 

학생들이나 요즘 젋은 사람들도 모두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약간 아쉬운 점은 있네요. 팬을 강하게 동작시킬 때 손잡이 부분에 좀 진동이 있습니다. 팬이 흔들리면서 생기는 진동인듯한데 약간 그부분이 아쉽네요.

 

야외 나갈 때 접이식 부채 이런것 들고다니는 분들도 있는데 이제 미니 선풍기 챙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글은 해당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   :(   --;   :D   :O   :x   r:r   g;g   i;t   s;s

     이미지 업로드  [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

  1. 핑구야 날자 2018.04.11 06:50 신고

    올해도 인기가 있겠지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