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 이쁘고 튼튼해 멀티파우치 외장하드케이스

by 씨디맨 2018. 3. 19.
320x100

노트북을 잘 보호하면서도 눈에 띄게 이쁘고 아름다운 제품

야외에 노트북을 들고 다닐려면 이런 제품은 하나쯤 필요할 것 같네요.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쁘고 튼튼한 제품이었는데요. 멀티파우치 외장하드케이스도 함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는 제가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을 쓰는데 딱 넉넉하게 들어가더군요. 실제 사용시 15.6인치 노트북을 넣어도 약간 넉넉하게 들어갈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고 대한민군 외교부에서 각국 외교관에게 선물로도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안쪽에는 VATUKA라고 글자와 MADE IN KOREA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재질감은 아래에서 소개할께요.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 이쁘고 튼튼해 멀티파우치 외장하드케이스

사이즈는 일단 15.6인치 입니다. 15.6인치 휴대용 노트북등은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제품은 여러겹의 충전재로 되어있는데 그래서 손으로 만져보면 약간 겉은 약간 단단한 재질에 속은 좀 더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느낌을 전해보면 약간 쑤세미 중에서 외부에 좀 단단한 재질에 안은 좀 부드럽게 된 스펀지 수세미 만질때 그런 느낌이 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 파우치도 괜찮았는데요. 이 노트북 파우치는 충격을 좀 더 잘 보호해주는 타입 입니다. 

 

지퍼를 이용해서 상단을 잠그는 형태 입니다.

 

재질감을 보면 외부는 저는 그린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여성분들도 남성분들도 다 어울릴만한 컬러 입니다. 눈에 잘 띄어서 노트북을 실수로 놓고 내리거나 할 일도 없을듯 하구요.

 

외부는 표면은 약간 거친 느낌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만져보면 꽤 촘촘하고 부드러운데요. 근데 내부 안감은 훨씬 부드럽습니다. 아주 미세한 털이 나 있는 형태인데요. 그래서 노트북을 그냥 넣어도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고 잘 보호합니다.

 

그런데 완전히 틈이 없이 이어지면 더 좋을듯 싶긴 한데 양쪽에 넓은 면이 이어지는 부분에는 약간 틈은 있긴 합니다. 다만 실제 사용시 이 틈부분에 노트북이 닿을 일은 없을듯 하긴 합니다.

 

15.6 인치 노트북이 아니라 삼성 올웨이즈 15인치 노트북을 넣어보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조금 더 파우치 크기가 커 보일 수 있습니다.

 

파우치 위에 노트북을 올려보면 꽤 넉넉하게 공간이 남는 것이 보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넣어보면 안에서 막 움직일 것 같지만 그정도는 아니더군요. 파우치의 두께감이 원래 좀 있어서 입니다.

 

노트북을 넣으니까 전체적으로 파우치가 좀 빵빵해 졌습니다. 눌러보면 노트북이 꽉 눌러야 느껴지네요. 파우치 자체가 노트북을 원래 충격으로 부터 잘 보호하는 타입이라 좀 더 마음이 안심이 되네요.

 

멀티파우치 외장하드 케이스도 소개 합니다. 근데 외장하드 케이스라고 하긴 했지만 실제로 사용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꼭 외장하드를 넣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죠.

 

외형은 좀 단단하고 겉감은 꽤 부드럽습니다. 외형은 사각형을 유지하는 그런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안쪽에는 여러 수납 공간이 보이는데요. 왼쪽에는 케이블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지퍼가 하나 더 있어서 안쪽에 뭔가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케이블과 보조배터리를 넣어 봤는데요. 꽤 큰 보조배터리를 넣었는데 그래도 들어가긴 하네요. 외장하드를 넣을 때도 왼쪽에 넣으면 될 것 같네요.

멀티파우치외장하드케이스 : https://goo.gl/PWu2LL

노트북 15.6인치 파우치 : https://goo.gl/ZZeycR

이 제품은 바투카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