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위트앤커피 100% 스페셜티 원두사용 국내 유명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캡슐커피

by 씨디맨 2024. 3. 14.
320x100

위트앤커피 100% 스페셜티 원두사용 국내 유명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캡슐커피

커피머신이 있어서 간단하게 커피를 내려먹고 있는데요. 위트앤커피 100% 스페셜티 원두사용 국내 유명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캡슐커피이 나왔네요. WIT는 What Is your coffee Taste? 약자로 개인 취향과 기호를 중시하는 분의 기호를 맞춘거라고 하는데요. 시프셜티 원두만 사용하여 유명한 로스팅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504b 로스터리와 협업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저도 아직은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긴 한데요. 위트앤커피 설명보다보니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사용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 있다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듯 하고, 제품 품질도 좋아보였습니다. 무엇보다 원두 좋은 것으로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었는데요.

커피도 자주 먹다보니 가능하면 간단하지만, 조금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비슷한 커피만 먹다가 가끔 매장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을 때면 여기 또 오고 싶다 이런 느낌 받거든요. 근데 자주 나가서 먹기는 어려울 때가 있으니 이럴 때는 괜찮은 제품이죠.

 

지금은 4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빌리프커피로스터스가 10년간 지켜온 커피에 대한 부분이 WIT에 담았다고 하는데요. 듣기로는 스타벅스나 유명 커피점도 아주 좋은 원두를 보통 안쓴다고 하는데요. 물론 프리미엄 원두를 쓰는 차별화된 커피가 있긴 하지만, 특별한 장소에 가야만 하죠. 근데 캡슐에 정말 진심으로 커피에 대해서 신경을 쓴 제품이 나왔다고 하니 기대는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직접 매장에도 가보고 싶어졌구요.

 

알루미늄 캡슐로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일부 캡슐 경우 가격을 줄일려고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긴 한데요. 플라스틱이라 약간 거부감이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독일 MENSHEN사의 알루미늄 캡슐을 사용해서 맛과 향이 오래 보존된다고 하네요. 이건 네스프레소 정품 캡슐도 마찬가지이긴 하죠.

 

4가지 맛이 모두 특별하긴 했는데요. 저는 4가지 맛 모두 다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글 보신분도 필요하시면 주문해서 프리미엄 캡슐 한번 맛을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 [위트앤커피] 100% 스페셜티 원두사용 국내 유명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캡슐커피 4종 택1 (네스프레소 호환):생수/커피/음료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