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by 씨디맨 2023. 12. 31.
320x100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풀사이즈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는 구매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87키 제품 입니다. Monsgeek M3W 휴대용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 제품도 몸체 자체가 알루미늄 케이스로 되어있어서 좀 묵직한 타입의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87키 이므로 크기가 비교적 작아서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 Monsgeek M3W 은 2.4G 무선 연결과 유선연결, 블루투스 연결을 가능하게 해서 다양한 장치들을 연결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sgeek M3W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RGB 튜닝까지 가능해서 화려한 디자인도 장점 입니다.

몸체 컬러와 키캡의 색상 배열을 잘 조합하면 자신만의 독특한 기계식 키보드를 가질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무선이 강조된 제품 입니다. 물론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는 PBT 그라데이션 키캡 입니다. 아래쪽은 짙고 위로는 연한 키캡으로 되어있어서 단조로움이 없고 깔금한데요. 배터리는 6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길고 무선으로 길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C 유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5.0 연결, 2.4G 무선까지 가능해서 어떤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과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풀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커스텀 하는 제품의 경우 RGB가 빠진 모델들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RGB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개스켓 구조를 하고 있는데요. 키보드의 키를 누를 때 통울림을 잡아주고 부드러운 타이핑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알루미늄 케이스를 하고 있어서 키보드가 무거워서 통울림이 거의 없는데 이렇게 구조가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소리가 거의 안납니다.

 

풀사이즈가 좀 부담되는 분들 그렇지만 책상에 있는 여러가지 기기들을 연결해놓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3,510원](▼43%)[위시팜]Monsgeek M3W 3 모드 기계식 키보드 마감 알루미늄 덩어리 87 키 맞춤형 핫 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Monsgeek M3W 3 모드 기계식 키보드 마감 알루미늄 덩어리 87 키 맞춤형 핫 스왑 가능 전자 스포츠 게임 RGB 그라디언트: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