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ssager 8 in 1 USB 허브 SSD와 모니터, USB 허브 카드리더기까지

by 씨디맨 2023. 12. 27.
320x100

Essager 8 in 1 USB 허브 SSD와 모니터, USB 허브 카드리더기까지

요즘은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허브 쓰시면 좋습니다. Essager 8 in 1 USB 허브 인데요. SSD와 모니터, USB 허브 카드리더기까지 되는 제품 입니다. 과거에는 허브에 SSD가 들어간것 까지만 해도 대단했는데요. 요즘은 듀얼프로토콜에 4K 모니터 확장, 카드리더기에 USB 허브까지 대부분의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Essager 8 in 1 USB 허브는 확장성도 좋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성도 좋았는데요. 연결만 하면 외장하드를 연결한 효과도 나면서 허브까지 되고 카드리더기도 되니 확장성이 엄청 좋습니다.

10Gbps까지 속도를 지원하는데요. PD 100W 충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충전하려면 충전 케이블을 어차피 연결 해야하는데요. 이 연결을 할 때 모든 장치들이 같이 연결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없을 수 도 있는 카드리더기 역할도 할 수 있고, 저장공간까지 있으니 한번의 연결으로 다 되는 부분이 마음에 드는데요.

 

케이블 내구성도 괜찮아 보입니다. 한가지 좀 확인이 안되는점은 4K가 30P 60P 정보가 없네요. 

 

커버는 마그네틱으로 붙는 형태로 여러가지 SSD를 쉽고 간단하게 장착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써멀 테이프도 들어가 있어서 발열이 외부 케이스로 흐르도록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발열 해소를 할 수 있습니다.

 

NVME 타입의 M Key 와 확장성을 위해서 B+M Key, M.2 S-ATA 타입까지 모두 지원하므로 저장장치 확장성도 좋습니다. 참고로 SSD는 900MB/sec로 속도 제한이 있으므로 너무 고성능의 SSD보다는 용량이 큰 제품을 사용하는게 이득 입니다. 물론 속도가 좀 낮아보일 수 는 있으나 막상 실제로 사용시 900MB/sec도 느린 속도가 아니므로 꽤 괜찮아 보입니다.

 

 

[49,830원](▼37%)[위시팜]Essager-8 인 1 USB 허브 디스크 저장 기능 USB 유형-c HDMI 호환 노트북 도킹 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Essager-8 인 1 USB 허브 디스크 저장 기능 USB 유형-c HDMI 호환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 Macbook Pro Air M1 M2: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