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발열조끼 추울 때 입으면 좋은 껴 입는 옷

by 씨디맨 2023. 12. 26.
320x100

발열조끼 추울 때 입으면 좋은 껴 입는 옷

날씨가 추울 때는 따뜻한 옷이 필수인데요. 발열조끼는 추울 때 입으면 좋은 껴 입는 옷 입니다. 그냥 입는 것 만으로도 따뜻한데요.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발열체를 이용해서 열이 납니다. 사람의 체온보다 높은 열을 만들 수 있어서 확실히 따뜻한데요. 조금 작은 형태의 몸에 감싸서 사용하는 제품도 써 본적이 있는데요. 그정도 열이 나도 상당히 따뜻합니다. 발열조끼는 옷 자체에 여러 부위에 열선이 있어서 온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컬러는 검은색이 무난하긴 한데요. 좀 튀는 컬러이지만 레드컬러도 있습니다. 발열조끼는 그냥 단독으로 사용해도 괜찮은데요. 활동적으로 움직여야해서 두꺼운 옷은 입기 부담스러운데 그렇지만 외부의 차가운 온도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조끼형태를 많이 선호하죠.

 

목 부분과 등 부분 그리고 앞 주머니 부분쪽에 열이 나는데요. 이게 별것 아닌것 같지만 상당히 따뜻합니다.

 

온도 조절도 임의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내라면 온도를 좀 낮게 해도 괜찮고, 외부라면 온도를 높게 설정하면 괜찮습니다. 가격마저 저렴한데요. 외부 활동이 많은 분들 , 옷을 두껍게 입는게 부담스러운 분들, 그렇지만 추운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14,440원](▼64%)[위시팜]🔥2023년형 신형 9패드 USB 발열조끼 /🔥온열조끼 패딩 등산 캠핑 낚시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2023년형 신형 9패드 USB 발열조끼 /🔥온열조끼 패딩 등산 캠핑 낚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