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신용 후추 스프레이 1+1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씨디맨 2023. 8. 13.
320x100

호신용 후추 스프레이 1+1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요즘 칼부림 사건이나 무차별 범죄 같은 위험한 일들이 많아서 호신용품을 찾아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호신용 후추 스프레이 1+1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걱정이 되어서 1+1으로 2개를 구매를 해둔 상태인데요. 호신용 후추 스프레이는 미국에서도 판매가 많이 되는 제품이고, 꽤 검증이 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용 방법도 간단한데요.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그러면 후추액이 쫙 분사가 되는 형태예요. 비교적 먼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범인한테 직접 분사해서 위험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죠. 경고음을 울리거나 전기충격기나 여러가지 제품이 있겠으나 소극적으로 소리가 울리는것으로는 해결이 안될 가능성이 크죠. 전기 충격기도 너무 근거리에서는 위험할 수 있구요. 후추 스프레이는 다른사람을 도와줄 수 도 있고 본인도 피해를 피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제품 크기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인데요. 가방이나 자주 들고다니는것에 걸어뒀다가 필요할 때 쓸 수 있습니다.

 

USA에서 판매1위이고, 10만개의 리뷰가 있다고 하네요. 증명된 내구성으로 꽤 알려진 제품이더라구요.

 

제품 자체가 안정적이라 높은 온도가 충격에도 안전하고, 필요할 때만 해제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더라구요.

 

제품 설명을 보니 꽤 먼거리에도 직선으로 분사가 되고, 몇번 나눠서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후추를 이용하는 방법이라 누군가가 죽거나 심하게 다치거나 그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구요. 대신 눈이 엄청 맵겠죠. 호신용품은 지금은 하나쯤은 들고다녀야할 것 같습니다. 본인은 본인이 지켜야하니까요. 제 경우에는 와이프가 하나 , 저는 차에 하나 둘 생각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3,860원](▼41%)[위시팜] 💪룰렛쿠폰적용가능💪USANo.1💪 세이버 호신용품 초소형 후추 스프레이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 💪룰렛쿠폰적용가능💪USANo.1💪 세이버 호신용품 초소형 후추 스프레이 / 무료배송 / 호신용: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

www.qoo10.com

1+1 으로 구매하고, 30% 룰렛 쿠폰 적용하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