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 진정시키기 딱 좋아

by 씨디맨 2023. 2. 25.
320x100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 진정시키기 딱 좋아

요즘 꽤 건조해서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데요. 아이 옆구리가 계속 가려워서 긁더라구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구매를 해 봤는데요.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 진정시키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해서 사봤습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무향 무색의 보습 로션인데요.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민감피부 5가지 증상 개선을 한다고 하는데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 합니다. 10가지 유해 성분이 없고, 동물성 원료 없고, 무향이라는게 특징인데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관심 가진게 아이가 피부가 가려운지 계속 긁게 되었고 뭔가 두드러기 난것처럼 피부가 일어나더군요. 계속 간지럽다고 긁어서 이것을 쓰게 되었습니다. 

양이 꽤 넉넉 했는데요. 처음 도착 하고 들어보니 이거 꽤 오래쓰겠는데 이런생각 들었습니다. 그리고 피부에도 좋다니 얼른 써보기로 합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 진정시키기 딱 좋아

제품 용량은 591ml 입니다. 생각보다 양은 엄청 많습니다. 아이들 키우는 집에는 보통 하나쯤 있다는 제품이죠.

 

한번 바르면 48시간 동안 건조함으로 부터 보호를 하는데요. 아보카도 오일과 비타민 E , B3, 프로비타민 B5가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장벽 5가지 민감피부 증상 개선을 할 수 있는데요. 제 경우에는 아이가 계속 피부가 가려워서 긁는 것 때문에 구매한 것인데요. 끈적임은 적고 보습은 오래 유지가 되는 제품을 찾았는데 딱 좋았습니다.

 

제품의 주요 성분을 보니 정제수와 글리세린 등이 보입니다. 글리세린은 간단하게 보습을 해주는 중요한 재료이긴 하죠. 그 외에도 몇가지 피부에 괜찮은 재료들이 들어갑니다. 비타민E는 거친 피부가 되는것을 방지해주고 글리세린은 보습과 수분공급,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판테놀은 건조한 피부 개선 효과가 있죠.

 

위에 노즐을 정면 방향으로 돌리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에 한번 발라 볼려고 써 봤는데요. 로션은 하얀색이고 얇고 길게 나옵니다. 살짝 짜면 적당히 양을 조절할 수 있는 타입 입니다.

 

손에 좀 많이 발라 봤는데요. 손등에만 바르고 손등끼리 비비면 딱 원하는 손등에만 바를 수 있습니다.

 

손등에 발라 봤는데 바르자마자 뭔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끈적임은 완전히 없다고 하긴 그렇지만 끈적임은 적은 편이구요. 그리고 향기가 거의 없습니다. 뭔가 살짝 향이 나는 느낌은 들긴 하는데 향이 거의 없습니다.

 

손에 발라도 좋고 얼굴과 온몸에 발라도 좋은데요. 

 

아이가 옆구리를 계속 긁어서 최근에 발라주고 있는데요. 확실히 바르고 난 뒤로는 덜 긁네요. 아이들은 피부 재생이 워낙 빨라서 긁지 않고 그냥 둬도 빨리 치료가 되는 편인데요. 그래서 긁지 않도록 해주는게 좋은데요.

 

등이랑 옆구리에 발라주니 확실히 보습도 잘 되고 덜 가려운지 긁지 않았습니다. 아이에게 괜찮냐고 물어보니 괜찮다고 대답도 하네요. 보습이 필요한데 피부에 트러블 없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16,320원][세타필][세타필] 진정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591ml 1개/2개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세타필] 진정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591ml 1개/2개:화장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

www.qoo10.com

구매는 위 링크에서 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