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규조토 발매트 푹신한 빨아쓰는 장점 많은 규조토 발매트 후기

by 씨디맨 2022. 10. 1.
320x100

규조토 발매트 푹신한 빨아쓰는 장점 많은 규조토 발매트 후기

비교적 비싸지 않으면서도 실용성 있고 이쁜 제품들을 좋아 하는데요. 규조토 발매트 푹신한 빨아쓰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점 많은 규조토 발매트 였는데요. 이전에는 좀 단단한 판 형태의 규조토 발매트를 구매해서 썼었습니다. 근데 문제가 규조토 특성상 물을 잘 흡수하고 잘 건조되고 하지만, 먼지나 얼룩으로 오염이 되면 씻어내는게 꽤 귀찮더라구요. 너무 오염 심하면 사포로 갈아내는 방법이 있긴 한데 가루가 날려서 그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딱 마음에 드는 제품을 봤는데요. 샤오미 규조토 발매트 빨아 쓰는 제품이었습니다.

순도가 높은 규조토를 분말 형태로 넣어둔 제품인데요. 규조토를 단단하게 굳혀둔 제품에 비해서 장점이 많았습니다. 위에 천으로 덮어서 쓰는형태인데요. 일반적인 발매트와 비슷하면서도 빠르게 잘 건조되는 형태 입니다. 위에 오염이 되면 따로 천을 세탁해서 쓸 수 있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푹신한 빨아쓰는 장점 많은 규조토 발매트 후기

이전에 쓰던 규조토 발매트는 단단한 형태의 제품 이었는데요. 물론 처음에는 이쁘고 좋은데요. 문제가 단단해서 깨질 수 있다는 문제가 있구요. (아주 무거운 물체를 떨어뜨리면..) 그리고 단단해서 나무 마루가 마찰때문에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루바닥과 규조토 발매트 사이에 천같은것을 덧대어 둬야 합니다. 문제가 위에 발로 밟고 다니다 보면 먼지나 여러가지 물질로 오염되기도 하는데요. 사포로 매번 갈아내는것도 쉽지 않고 번거로운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게 샤오미 규조토 발매트 빨아쓰는 제품 입니다.

 

처음에 규조토 발매트 구매했을 때 부드러운 폭신한 느낌일줄 알았다가 후회한적이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정말 좀 부드러운 재질의 규조토로 되어있는 제품 입니다.

 

처음에는 밀봉된 비닐에 들어가 있어서 엄청 단단합니다. 

 

처음에는 단단해서 놀랐네요. 음? 잘못샀나? 이런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요.

 

https://youtu.be/sXr817ATERU

비닐을 뜯어보면 보들보들한 규조토가 들어가 있는 발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안에 분말이 들어간 것처럼 되어있는 형태 입니다.

 

펼쳐보면 3개의 칸으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분말이 한쪽으로 너무 몰리면 평평하게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누빔 작업이 되어있습니다.

 

하얀색 천으로 규조토를 담아둔 형태인데요. 이 천이 오염되면 깔끔하게 유지가 어려우므로 별도로 커버가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규조토 발매트가 바닥에서 왔다갔다 하지 않도록 아래쪽에 고정하는 부분도 들어가 있습니다.

 

커버를 입히고, 아래쪽에 고정하는 부분도 올려봤습니다. 사진상에 보이는 부분이 아래로 가도록 설치하면 됩니다.

 

커버는 한쪽에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열었다가 닫을 수 있는 구조 입니다. 지퍼 형태였다면 실수로 발로 밟아서 마루가 손상될 수 있는데요.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이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 앞쪽에 설치를 해 봤는데요. 깔끔합니다. 약간 회색 커버로 되어있어서 오히려 더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발로 밟아보면 눈을 밟는것처럼 뽀득거리거나 부드럽거나 뭐 그런 느낌까지는 아니었으나 뭔가 조금 단단한 진흙 밟는 그런 느낌이 납니다. 아주 단단하거나 부러지거나 그런 타입이 아니므로 막 발로 밟아도 부담이 없습니다.

 

실제로 발이 물에 젖은상태로 올라가 봤는데요. 물기가 천에 뭍게 되고 자국이 남습니다. 느낌 상으로는 규조토 발매트에 직접 발을 올린것보다는 물기가 바로 없어지는 느낌은 아닙니다. 당연하지만 규조토 발매트 위에 커버가 다시 입혀진 형태니까요. 다만 커버가 젖어있어도 아래쪽에 규조토가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려고 하므로 비교적 빠르게 건조가 됩니다. 즉 뽀송뽀송한 발매트를 오랜 시간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양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실용성도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강추 합니다. 

 

[18,540원](▼56%)[샤오미]샤오미 욕실 빨아쓰는 푹신 규조토 발매트 / 화장실 주방 미끄럼방지56*36cm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욕실 빨아쓰는 푹신 규조토 발매트 / 화장실 주방 미끄럼방지56*36cm 겉커버 2개포함: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직접 구매한 제품이고, 구매는 위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