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_팁

VPN 추천 속도 빠르고 안전한 ExpressVPN 사용법 및 후기

by 씨디맨 2021. 12. 17.
320x100

VPN 추천 속도 빠르고 안전한 ExpressVPN 사용법 및 후기

보안이 신경쓰이거 하고 싶은 게임이 특정 국가에서만 플레이 가능 경우 때문에 VPN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이유라면 안정적인 속도로 안전하게 우리의 사용을 지켜주는 ExpressVPN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VPN서비스를 사용해보면서 ExpressVPN 사용법 및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Express VPN는 가장 신뢰받는 1등 VPN 서비스인데요. 속도나 안정성 부분에서 꽤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서비스가 되고 있어서 사용도 편리한데요.

94개국의 고속 서버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고, 한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용 WiFi 등을 이용할 때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럴때도 VPN은 안정성을 제공 합니다.

 

컴퓨터 VPN을 사용을 했으나 다양한 디바이스 즉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VPN서비스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VPN서버가 받았다가 도착지로 가게 되는데 이때 암호화를 통해서 보안을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사용해보면 엄청 느린게 일반적인데 Express VPN는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 속도가 무척 빨랐습니다.

기본 기능들을 살펴보면 94개국의 160개의 VPN 서버 위치를 이용할 수 있고 익명의 브라우징이 가능합니다.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24시간 실시간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고급기능들을 보면 VPN 분할 터널링, TrustedServer 기술, Network Lock 킬 스위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http://kee.tips/exvpncdm

사이트에 ExpressVPN 가입을 누르면 바로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이 가능한데요. 별다르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가입하면서 나온 번호를 이용해서 바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을 합니다.

 

결제수단을 보면 신용카드와 페이팔, 비트코인 기타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면 활성화 코드가 나옵니다. 오른쪽에 윈도우용 ExpressVPN 설치 다운로드가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후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좀 전에 결제하면서 받았던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시작시 실행을 하기 위해서 확인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가 부팅 될 때 자동으로 시작이 됩니다.

 

ExpressVPN은 인터페이스가 간단한데요. 가운데 전원버튼을 누르면 아래 선택한 국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이 되면 해당 국가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일본 도쿄 서버로 연결을 했는데요. 이렇게 하면 일본 도쿄의 서버로 암호화해서 데이터가 전송되어 결국 제가 이용하는 서비스로 연결이 됩니다. 실제로 유튜브에 들어가보면 유튜브 로고 옆에 JP라고 나오는게 보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언어셋 때문에 한국어로 나오고는 있으나 해외에서 접속하는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죠.

 

실제로 내 아이피 외부아이피 조회를 해보면 나오는 아이피도 해당 국가의 아이피로 나옵니다. 

 

일본 외에도 다양한 국가로 변경이 가능한데요. 권장/전체위치로 나눠져 있네요. 

 

즐겨찾기로 관리도 가능해서 특정 국가 서버로 자주 연결한다면 쉽게 연결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VPN 서비스를 보안때문에 항상 켜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긴 한데요. 근데 해외 서버 경우 국내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안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해외 서버에서 접속시 접속 차단을 해놓는 경우도 있어서 정상적으로 안뜨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때는 한국서버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한국서버로 선택하더라도 VPN 서버로 연결을 한 것이므로 내 아이피는 숨겨지게 됩니다. 이렇게 연결하면 보안도 높아지고 국내 서비스도 그대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을 해봤는데요. 배틀그라운드 게임 경우 다양한 국가에서 할 수 가 있는데 특정 국가로 연결하면 그나라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근데 VPN 서버가 느리면 연결을 해도 실제로 게임을 할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먼저 일본서버로 연결해서 게임을 해 봤는데요. 공지사항에도 일본말로 나오네요. 전혀 끊김없이 게임이 가능했습니다. 일본이라 서버가 비교적 가까워서 그럴 수 있을거라는 생각은 들긴 하는데요. 실제로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할 때 한국서버가 느리면 일본서버로 연결하기도 하니까요.

 

이번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서버로 연결을 해 봤습니다. 연결은 약간 시간 걸려서 1분정도 걸리긴 했는데요. 한번 연결되고 나면 빨랐습니다. 물론 국내 서버 연결된것처럼 웹서핑 할 때 빠르게 열리는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웹서핑 할 때 너무 불편해서 못쓰겠다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미국위치에서 연결해보니 같이 게임하는 사람들이 죄다 미국사람들 뿐이네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요.

 

게임을 하면서 반응 속도는 무척 좋았고 끊기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꼭 아시아서버로 연결해서 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게임 최적화가 너무 잘된것 아닌가 뭐 이런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실제로 영상으로 녹화도 해 봤는데요. VPN 쓴다고 해서 특별히 느려지는것은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게임할 때 특별히 불편한 부분도 없었구요.

 

덕분에 치킨도 먹었네요.

 

그 외에 여러가지 옵션을 제공 하는데요. 연결하는 프로토콜도 보통은 자동으로 사용하지만 용도에 따라서는 원하는 프로토콜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고급옵션에서는 개선지원을 켜거나 끌 수 있고, IPv6 유출 방지, VPN 속도 최적화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본값에 이미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분할 터널링도 지원합니다. VPN을 앱 선택기에서 선택해서 선택적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구글크롬은 VPN을 쓰지 않고, 엣지 브라우저는 VPN을 쓴다든지 등 그런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ExpressVPN 서비스를 써보고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익스프레스VPN으로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