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by 씨디맨 2020. 4. 30.
320x100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보풀 제거기를 하나 구매해 보라는 와이프의 지시에 따라서 제품을 찾아봤는데요.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가 있어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은 괜찮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털이나 먼지도 같이 제거가 가능한 모델 인데요.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는 가장 최근에 나온 모델로 디자인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가방에 넣고 휴대하다가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디자인 이쁜 제품으로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옷을 오래 입다보면 보풀 없을 수가 없는데요. 깔끔하게 만들어봅시다.

아래는 넓고 위는 둥글둥글 하게 생겼는데요. 디자인이 꽤 깔끔합니다.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상단부분에 고리도 있어서 어딘가에 걸어둘 수 도 있습니다. 근데 디자인이 이뻐서 어딘가 세워도도 좋을듯 싶네요.


하단부분에 보풀을 제거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내부에 금속날이 있는데 안전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둥글둥글 해서 꽤 귀엽네요. 보풀을 많이 제거 후 청소가 가능한데요. 하단에 부분을 손으로 잡아서 돌리면 빠집니다.


보풀을 많이 제거하면 내부에 뭔가 많이 쌓일텐데요. 그때 열어서 제거하면 됩니다. 


털이나 먼지 등을 제거 할 때는 손으로 털어낼 수 도 있지만 상단에 뚜껑 열면 좀 거칠거칠한 헝겁 부분이 나옵니다. 이 부분 이용해서 털이나 먼지를 긁어 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충전을 하는 형태로 사용합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형태는 아닙니다. Micro USB 단자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 합니다.


보풀 제거할 때는 손을 가져가거나 해도 안젆합니다. 손을 다치고 싶어도 다칠수가 없는 구조이네요.


사진 찍기가 힘들어서 바지에 올리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보풀 제거 하려고 상의에 사용을 해봤는데 꽤 잘 제거가 되네요. 깔끔하게 하고 나가려고 했는데 보풀 있어서 좀 그랬던 분들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해보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링크 : https://qoo.tn/A2aSRR/Q1077927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