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자택알바 투잡 SNS쇼핑몰로 용돈벌이 해보자 민팅

by 씨디맨 2018. 7. 9.
320x100

좋은 상품 쇼핑몰에 있는것 직접 팔아서 수수료를 ?

이 서비스를 저는 예전 부터 소개했었는데요. 최근에 근데 리뉴얼이 되었죠. 자택알바 투잡 SNS쇼핑몰로 용돈벌이 해보고 싶은분들은 민팅을 이용해보세요.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자택알바 투잡 같은 것을 검색해보시면 이상한 서비스들도 많은데요. SNS쇼핑몰 민팅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좋은 제품들만 모아서 판매하는 쇼핑몰 인데요. 이 쇼핑몰에서 Minting 하기를 선택하면, 그 상품을 자신이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것을 자신이 다시 판매할 수 있다니 좀 이상하게 생각할 수 도 있는데요.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자신이 정한 가격에 다시 판매하면서 생기는 수수료를 자신이 받을 수 있습니다.

 

자택알바 투잡 SNS쇼핑몰로 용돈벌이 해보자 민팅

https://www.minting.co.kr/shop/

Minting에는 없는 제품이 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전 리뉴얼이 되기 전에는 유명 블로거들이 모여서 쇼퍼로 활동하였고 좋은 상품을 추천하여 리스트를 계속 모아왔습니다. 이미 검증되었거나 또는 제품은 좋은데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들을 찾아서 리스트를 만들고 판매를 해 왔었죠. 근데 리뉴얼이 되면서 이제는 모든 사람에게 쇼퍼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길이 열렸습니다.

 

민팅에는 상당히 많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상품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갯수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여튼 엄청나게 상품이 많습니다.

 

 

찾다보면 이거 정말 괜찮은 상품이다 싶은게 있습니다. 이것을 그냥 바로 구매할 수 도 있는데요. 근데 이 상품을 반대로 제가 판매할 수 도 있습니다. 제품 상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는 [민팅하기] 라는 게 있습니다.  

 

민팅하기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가격이 나옵니다. 민팅 제공가는 민팅이 제공하는 가장 최저가 정보 입니다. 사이트 판매가는 자신이 정하는 판매가격 입니다. 즉 최저가는 정해져 있으나, 자신이 좀 더 웃돈을 올려서 정한 가격에 판매하면 판매 수익이 생기는 것 입니다.

18300원에 판매를 하게 되면 1건당 3700원의 수익이 생기는 셈이 되죠.

 

만약 민팅가를 수정해서 나의 민팅가를 올리면, 판매 수익을 더 올릴 수 도 있습니다. 물론 무조건 높게 설정하면 판매 수익이 높아지겠지만, 가격 경쟁력은 떨어지겠죠. 물론 자신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분들이 있다면 적절한 가격으로 선택해서 판매하면 됩니다.

 

가격을 정한 뒤, 판매를 해야하는데 자신의 SNS나 홈페이지 등에 올려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선택해서 글을 올려봤습니다. 링크는 자동으로 붙게 되는데요.

 

올린 뒤,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면, 제가 방금 판매글을 올린것이 확인이 됩니다. 이 링크를 보신분이 클릭을 하면 사이트가 열리게 되는데요.

 

링크를 클릭하면, 자신만의 민팅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가격도 제가 정한 가격으로 열리게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홈페이지가 없어도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SNS를 이용하면 됩니다. 만약 블로그가 있다면 블로그를 이용할 수 도 있죠.

 

 

만약 링크와 사진을 이용해서 직접 글을 작성 하고 싶다면, 대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면 이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URL 복사를 클릭하면 판매 링크를 얻을 수 있죠.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직접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보고,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할 만큼 좋다면, 판매링크를 만들어서 후기를 남기는 형태로 올려보는게 좋습니다.

민팅의 초기 시작의 경우에도 유명블로거들이 정말 좋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임의로 선정을 해서 그것을 후기 형태로 올리고 판매를 했기 때문이죠. 후기를 꼼꼼히 보고 그래도 좋다고 판단된 분들은 구매를 실제로 하게 되니까요.

 

 

마이민팅 페이지로 들어가보면, 판매중인 상품 메뉴에서 자신이 판매중인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도 이부분에서 다시 수정이 가능 합니다.

 

상품을 여러개 판매하게 되면 이것이 리스트로 정리가 되게 됩니다. 판매가 몇개 되었는지 몇번 사람들이 클릭해서 봤는지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가격이 비싸서 사용자들이 구매를 안한다면, 가격을 조정하거나 또는 너무 많이 판매된다면 가격을 올리거나 하는 등의 설정이 가능 합니다.

 

판매가 이뤄지면, 상품별 매출, 일자별 매출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판매를 통해서 생긴 수익은 자신이 가질 수 있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말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써보고 또는 시식을 해보고, 정말 좋은 제품은 추천하고 그로 인해서 생기는 수수료는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찍한 후기가 사람들을 움직이게 만드니까요. 이부분은 정말 중요합니다.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in.php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md.php

민팅 인플루언서/ MD 안내페이지에서는 어떻게 사이트가 운용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민팅의 장점이라면, 무투자, 무자본, 무재고 상태에서도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은 판매가 되어서 제품을 공급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며, 판매하는 사람은 좋은 제품이 판매되어 수익이 생기니까 서로 도움이 됩니다. 물론 이때 중요한 것은 좋은 제품을 한눈에 알아보는 안목이 될 것 같네요. 많은 제품들을 써보셨거나 사용후기를 많이 보신분들에게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을 믿는게 중요하죠. 안전한 자택알바 해보고 싶은 분들은 해보세요.

이 글은 민팅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