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애플 에어팟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월드 와이드 워런티 사용기

by 씨디맨 2017. 12. 20.
320x100

하얗고 동글동글 이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

지금도 한참 광고를 많이 하는 제품이죠. 직접 써봤는데 좋더군요. 애플 에어팟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해도 애플 정품은 월드 와이드 워런티가 가능해서 AS는 걱정 없죠. 애플 에어팟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올려둘테니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보여드릴것은 실제 제품 구성품이나 디자인 그리고 사용했을 때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어폰 선을 잘라놓은 것처럼 생기기도 했는데요. 근데 비교적 크기가 작아서 귀에 실제로 걸어보면 엄청 착용감이 좋습니다.

 

애플 에어팟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월드 와이드 워런티 사용기

이 제품은 완전 무선으로된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는 가장 비싼 축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물론 디자인이나 성능은 실제로 써보면 무척 좋긴 합니다.

 

아래부분을 보면 제품을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이미지 한장으로 다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작고 하얀 통 같은게 나옵니다. 이것은 에어팟의 충전 크래들 입니다.

 

모든 구성품을 꺼내 봤는데요. 설명서와 보증서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과 충전함이 보입니다.

 

충전함은 하얗고 상당히 애플스럽게 생겼습니다. 다만 너무 하얗고 매끈해서 오히려 이게 긁힐 수 있어서 다시 실리콘 커버를 구매해서 끼우기도 하죠.

 

하단에는 라이트닝 단자가 있습니다. 연결하면 충전함 자체도 충전이 되고 에어팟도 충전이 됩니다. 이 제품 자체는 내부에 배터리가 있어서 충전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도 에어팟을 어느정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치실통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물론 그 제품보다는 크기가 좀 더 작지만, 비슷하게 생겨서 그런 이야기가 있는듯 하네요.

 

상단 커버를 열면 에어팟이 보입니다. 열고 상단을 보면 작은 LED를 통해서 제품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완전 무선으로 된 에어팟이 들어가 있습니다. 꺼내서 이것을 귀에 착용하면 되죠.

 

크기는 무척 작지만 이 물건이 무선으로 충전이되며, 여러가지 센서 때문에 귀에서 떨어지면 자동으로 음악을 멈추며 두번 두드리면 시리까지 부를 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이 합쳐진 제품 입니다.

 

크기가 이렇게 작은데 상당히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게 놀랍기도 합니다.

 

실제 사용시 귀에서 분리를 하면 센서가 이것을 감지하고 음악이 멈춥니다. 실제 사용시 그런데 귀에서 분리할 일은 많지는 않더군요. 이 제품은 커널형 제품은 아니여서 귀에 착용해도 주변소리가 생각보다 잘 들립니다.

 

아이폰X와 연결을 하는 모습 인데요. 에어팟 커버를 스마트폰 근처에서 열면 자동으로 찾아서 연결을 시도 합니다. 연결을 하면 에어팟과 충전함의 배터리 상태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좋군요.

귀에 착용한 느낌은 무척 좋았습니다. 느낌은 꼭 유선 애플 이어폰과 같습니다. 다만 선이 없는 형태라 움직이거나 고개를 좌우로 돌려도 뭔가 선이 걸려서 드륵 거리는 그런 소음이 없죠. 가끔은 귀에 착용하고 있는데 없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착용감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가볍습니다.

배터리 시간은 물론 엄청 긴편은 아니지만 수시로 사용하지 않을 때 충전함에 넣어두면 충전이 되므로 야외에서 오랜 시간 사용시에도 문제는 없습니다. 음질은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양쪽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독립적으로 인식이 되어서 혹시 소리가 끊기가너 하지 않을까 걱정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싱크는 정확히 맞습니다. 어긋나는것을 느껴본적은 없구요.

특히 음성통화를 하거나 Siri에서 음성명령할 때 인식율이 엄청 좋습니다. 작은 제품이지만 마이크가 성능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큐텐에서 제일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큐텐은 이미 직구로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달러로 구매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사실 지금 더 저렴합니다. 배송도 엄청 빠른 편 입니다. 월드 와이드 워런티로 어차피 애플 AS를 받을 수 있는터라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구매링크 : https://qoo.tn/AeMKVR/Q107792707

참고로 구매시 앱을 설치하고 앱쿠폰을 먼저 받아둔 뒤 적용시켜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워낙 저렴하게 나온터라 차이는 크진 않네요.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싸게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