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iAUDIO E3 체험단 응모

by 씨디맨 2014. 3. 22.
320x100



피트니스 코칭 기능을 탑재한 MP3 플레이어 ‘iAUDIO E3(이하 ‘E3’)’가 4일 출시됩니다. E3는 효율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트니스용 MP3 플레이어로, 2.4cm의 선명한 OLED 디스플레이와 고감도 정전식 터치 패드를 탑재했으며, 20g 정도의 초경량이라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E3’의 피트니스 모드는 내장 센서를 통해 운동량과 운동시간을 체크하고 사용자의 성별과 몸무게 정보를 기반으로 소모 칼로리를 자동 계산,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 수행에 유용한 피트니스 코칭 정보를 실시간 제공해 드립니다.

또, 전용 클립 케이스를 이용해 암밴드나 옷, 가방 등에 간단히 기기를 고정할 수 있어 실내는 물론, 조깅, 등산, 사이클링 등 실외에서 운동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원 고유의 실감 음장 ‘JetEffect BBE+’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11개의 프리셋으로 섬세하게 음색을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으며, MP3, WMA, OGG 등 다양한 코덱과 FLAC, WAV 등 고음질 음악 포맷을 지원하여  별도의 변환 과정 없이도 언제든지 선명하고 현장감 넘치는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책갈피에서 착안한 독특한 디자인도 ‘E3’만의 강점입니다. 디스플레이와 터치 패드의 두께에 차이를 둔 입체감 있는 설계로 화면 집중도를 높이고,하단 바디는 3.9mm의 슬림 디자인으로 그립감과 휴대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음성녹음, 어학학습을 위한 구간반복, 즐겨찾기 모드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체험일정

체험상품 : 코원, 피트니스 MP3 iAUDIO E3 / 16GB

선정인원 : 5명

모집기간 : 3월 17일(월) ~ 3월 24일(월)

발 표 : 3월 25일(화) (코인카페/불량의아지트 블로그 공지 및 별도 안내)

후기작성기간 : 3월 28일(금)~4월 13일(일)

수행미션 :

- 1주차: 개봉기 및 디자인, 터치 UI
- 2주차: JetEffect BBE+ 음악재생, 피트니스 모드, 음성녹음 등 부가기능, 총평

 

 

지원방법

- 본 게시물을 운영중인 블로그나 활동중인 카페에 스크랩

- 신청하기 :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mJmMDBiMzUtMDAwNi00YTJjLWIwNTUtNDgzMmJhZDkwYmNh&sourceId=urlshare

제품정보보기 : http://cowo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