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by 씨디맨 2013. 1. 5.
320x10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우수블로그 뺏지 받은게 이제 4년이 되었네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는 정말 휴일때 밥도 안먹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글을 썼던적이 있는데, 지금은 조금 나태해진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드네요. 근데 이럴때 딱 이런 선물을 받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신년 계획 세웠던것도 차근차근 해나가야겠네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IT, 2012, tistory,


처음에는 박스안에 들어있어서 이게 뭔가 했는데 꺼내보니 뺏지를 유리박스안에 멋지게 각인해놨네요. 손으로 만지지 못하게 안쪽에 세겨져있는데 레이저로 쏘아서 만든건가? 하고 혼자 잠시 생각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IT, 2012, tistory,


처음에는 티스토리 힘이 약했지만 지금은 많은 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서 활동하고 있죠. 티스토리 이대로 쭉 계속 갔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IT, 2012, tistory,


처음에 이렇게 들어있어서 사진이 잘 안나와서 고생을 했네요. 꺼내면 되는것을;; 괜히 혼자 고생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IT, 2012, tistory,


명함지갑도과 수첩이 들어있네요.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글 더 열심히 적어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