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씨스타 싸인 씨디맨 받은것 자랑

by 씨디맨 2012. 8. 1.
320x100
씨스타 싸인이 있는 앨범을 받았습니다. 삼성 코엑스에 갤럭시존에서 갤럭시S3 LTE 런청 행사가 있었는데 참석하고 특별선물로 받았습니다. 아래에 씨스타 직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럭시S3 LTE, 페블블루, 마블 화이트, 블루, 페블 블루, 런칭행사, 런칭, 동영상, 씨스타 직캠, 갤럭시S3 LTE 경품, 사은품, IT, 연예인, 스마트폰, 갤럭시S3, 3G, 4G, LTE, 갤럭시존,갤럭시S3 LTE 씨스타 직캠 런칭행사 후기 참 많이 기다리셨을듯 한데요. 이제 기대하던 그 스마트폰이 나오는군요. 코엑스에 있는 갤럭시존에서 씨스타도 참여하는 갤럭시S3 LTE 런칭 행사가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와서 기다리신 분들도 계셨는데요. 이날은 개통을 원하는 분이 먼저 개통을 하고 사은품 증정도 있었습니다. 저는 씨스타 직캠도 이번에 찍었는데요. 당연 연예인을 보려고도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처음에는 사람이 없다가 행사시간이 되니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뒤에 줄 스신분들은 재대로 못볼정도로.. 아래 내용에 보면 갤럭시S3 LTE Stadium 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갤럭시S3가 생길지도 모르니 한번 응모도 해보세요. 그리고 게임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갤럭시S3 기능을 다 외워버리게 될겁니다. 저는 물론 이미 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쉽게 잘 설명하네요. 씨스타도 나오고 많은 연예인들이 나와서 설명을 해줘서인지 귀에도 눈에도 쏙쏙 잘 들어옵니다. 그럼 갤럭시S3 LTE 런칭행사 스케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디맨 Youtube 구독하기]   Share 버튼을 통한 소스코드 생성 후 가져가기만 허용합니다.



씨스타 사진이랑 직캠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cdmanii.com/31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