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뷰 체험단 모집

by 씨디맨 2011. 3. 25.
320x100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뷰 체험단 모집하네요. 100명이나 모집을 합니다. 이런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29일까지니까 아직 몇일 남아있습니다.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뷰는 KES2010 가서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어두었던 그 청소기네요. 스마트폰으로 청소를 시킬 수 도 있고 집안에 영상을 전송받아서 스마트폰으로 볼 수 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다 가능하고요. 탱고뷰 체험단 모집이 몇일 안남았으니 서두르기 바랍니다.

집안에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이나 집에 혼자사는 여성분들은 탱고뷰가 있으면 활용할데가 많겠죠. 집안에 아이들만 두고 나왔을 때 스마트폰으로 집안을 살펴보고 아이들이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자사는 여성분 경우 집에 들어가기전 집안을 살펴보고 들어갈 수 도 있겠죠. 그리고 저라면 집에 들어가기전에 스마트폰으로 접속해서 청소를 시켜둘 수 도 있을겁니다.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 쓰는분들은 뭐 데이터용량도 무제한이니 외부에 나온 상태에서도 수시로 탱고뷰에 접속해서 영상을 볼 수 있겠죠. 가끔은 로봇청소기가 장난감으로 변신할 수 도 있습니다. 수동 조정도 가능하거든요.

자 모두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뷰 체험단 모집에 응모해 보아요. 아래 그림 클릭하거나 아니면 밑에 링크 누르시면 됩니다.


100인, It, 로봇, 로봇청소기, 모집, 청소기, 체험단, 체험단 모집, 탱고뷰,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제한, 무제한요금제, 탱고뷰어, 아이들, 혼자사는


체험단 응모 링크 : http://cafe.naver.com/sweetclean.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7412&





KES2010 갔을 때 직접 찍어놨던 탱고뷰 영상입니다. 카메라가 2개나 달려있어서 (상단, 전면) 청소기능이 이전에 로봇청소기보다 더 우수하다고 합니다. 땡기시면 위에 링크 눌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