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_팁

아이폰 아이팟 내 주위에 맛집 찾기 다음 지도 플레이맵토크(PlayMapTalk)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 16.
320x100

아이폰 아이팟 맛집찾기 다음지도 플레이맵토크




위치기반 서비스는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주변에 정보를 제공해주니깐요.
LGT의 오즈의 내주위엔 서비스처럼 다음지도를 이용하여 내 주위에 맛집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http://itunes.apple.com/kr/app/id304608425?mt=8


 


다음지도를 켜고 [현위치]를 눌러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찾고 싶은 배달음식이나 음식점을 검색합니다.
검색을 할때는 [장소검색]을 하시고 [맛집]을 (검색어 또는 카탈로그옵션) 눌러 주시면 됩니다.


  

   
찾은 맛집을 이용하여 길찾기를 하시어 방문을 하시면 되고
배달 음식의 경우 상세정보에 전화번호를 눌러 전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뿐만 아니라 전화번호 등록도 가능하고 홈페이지 방문도 가능합니다.

 



플레이맵토크(PlayMapTalk)를 이용한 사용자등록 맛집공유와  지도정보 토크하기




다운로드 링크: http://itunes.apple.com/kr/app/playmaptalk/id348091997?mt=8


플레이맵토크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플레이맵 홈페이지: www.playmap.co.kr
가입후에 [주변 포스트보기]를 눌러서 1KM , 3KM, 5KM 범위를 선택하여 범위내에 있는
맛집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포스트 글 등록한 장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포스트를 선택한후 사진도 미리 볼 수 있고 트위터로 전송을 할 수 도 있습니다.
또 어디에 위치 하고 있는 지 [포스트의 위치 확인]을 눌러서 지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다음 방문자들이 방문하고 댓글로 그사람의 포스트에 대해서 간단히 글을 남겨 후기를 쓸 수 도 있습니다.



 



또한 포스트를 등록한 글쓰이와 [이웃맺기]를 하여 그사람이 쓴글들을 모아서 확인할 수 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