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48

제로보드XE 설치 윈도우서버 셋팅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 제로보드XE 설치 윈도우서버 셋팅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 제로보드XE 설치 윈도우서버 셋팅 방법을 소개해봅니다. 서버를 만들려면 시간이 무척 많이 걸리는데요. 근데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생각보다 금방 서버를 셋팅하고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버를 셋팅하고 CMS툴을 사용해서 서비스를 하는데 제로보드XE 설치를 윈도우서버에 하는게 가장 빠르긴 합니다. 무엇보다도 마우스 클릭으로도 진행할 수 있으니 서버 관리하는 면이나 사용면에서 좀 편하긴 하죠. 윈도우서버를 구매하려면 높은 운영체제 구매비용 그리고 서버 비용 등이 있을 수 있는데 호스트웨이 플렉스클라우드 서버는 사용한만큼만 내는 종량제 서비스 이므로 이런 부분은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저는 그냥 윈도우 서버를 셋팅한 뒤 .. 2014. 12. 31.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배틀필드4 GameStream PC 게임 하기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배틀필드4 GameStream PC 게임 하기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GameStreamPC를 이용해서 배틀필드4 PC 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vidia Shield Table는 상당히 고성능으로 나온 태블릿 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나온 최신 게임들을 빠르게 실행 할 수 있고 작업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한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은 GameStream을 이용해서 배틀필드4나 기타 PC게임을 태블릿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게임은 PC에서 실행이 되며 그 화면을 스트리밍으로 태블릿이 받아서 화면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태블릿에서는 실행할 수 없는 아주 고사양의 게임과 빠른 네트워크도 태블릿으로 구사할 수.. 2014. 12. 29.
갤럭시S5 무선충전기 추천 FREEDY 하이브리드 무선충전기 갤럭시S5 무선충전기 추천 FREEDY 하이브리드 무선충전기 갤럭시S5 무선충전기 추천 제품으로 FREEDY 하이브리드 무선충전기를 소개 합니다. 코마테크의 제품인데요. 2개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하는 제품도 있고 지금 소개해드릴 제품처럼 거치형으로 충전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FREEDY 하이브리드 무선충전기는 거치형 갤럭시S5 무선충전기 제품으로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 입니다. 물론 눕혀서 패드 처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5는 USB케이블로 유선 연결해서 충전하기 조금 번거로운 타입의 기종 입니다. 방수방진 기능 때문에 아래쪽에 USB 단자쪽에 커버로 닫혀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커버를 열고 닫으면서 충전을 하다보면 커버가 떨어져 나가지 않을까 하고 고민을 몇번 해보셨을 겁.. 2014. 12. 29.
Coms 버니어 캘리퍼스 사용기 BU282 Coms 버니어 캘리퍼스 사용기 BU282 Coms 버니어 캘리퍼스 BU282 사용을 해 봤는데요. 그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미스토요 일반형 제품을 사용을 했었습니다. 눈금을 읽을 수 는 있으나 사진을 찍을 때에는 숫자가 바로 보이지 않아서 그게 좀 불편하더군요. 디지털 숫자로 나타는게 더 편해서 Coms 버니어 캘리퍼스를 사용했습니다. 사용후에는 숫자로 두께가 나타나므로 사진으로 보여드리기 더 편하게 될듯하네요. 스마트폰의 두께 측정시나 또는 SSD의 두께 측정시에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미스토요에서도 디지털형 제품이 있고 물론 제품의 품질은 상당히 좋은데요. 다만 가격이 너무 높아지므로 저렴하면서 성능이 괜찮은 Coms 버니어 캘리퍼스 BU282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하다고 해도 줄자 등으.. 2014. 12. 29.
Coms USB 3.0 카드리더기 후기 속도 벤치마크 Coms USB 3.0 카드리더기 후기 속도 벤치마크 Coms USB 3.0 카드리더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속도 벤치마크도 해보도록 하죠.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던 컴퓨터에는 상당히 고성능의 내장형 Card Reader가 설치되어있었는데요. 그런데 자주 업그레이드 및 노트북에서의 사용을 하다보면 외장형이 훨씬 더 편한데요. Coms USB 3.0 카드리더기 후기를 통해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USB 2.0 타입의 외장카드리더기에 비해서 속도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속도는 메모리 속도가 빠르면 빠를 수 록 차이거 훨씬 더 많이 나게 됩니다. Dslr 및 캠코더에서 화질이 점점 올라가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의 사이즈도 이전과는 다르게 엄청 커졌는데요. 과거에는 16GB 메모리 정도면 충분했으나 .. 2014. 12. 28.
나브킹덤 N200 후기 메뉴 반응속도 편의성 확인 나브킹덤 N200 후기 메뉴 반응속도 편의성 확인 나브킹덤 N200 후기 두번째 편 입니다. 네비게이션의 메뉴 반응속도 및 편의성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구성을 살펴보고 성능부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비게이션은 반응 속도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반응이 느리면 사용하는데 답답함을 느낄 수 있죠. 나브킹덤 N200 후기를 통해서 이부분도 확인해 볼 것인데요. 옛날의 네비게이션 보다 요즘의 네비게이션은 점점 더 빠르고 지능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맵을 보여주는데에서 벗어나서 운전자 중심의 편의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나브킹덤 N200의 특징 중 하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되는 프로세서를 사용하였고 반응 속도가 좋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키패드 배열이 너무 편했습니다. 자.. 2014. 12. 26.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개봉기 및 벤치마크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개봉기 및 벤치마크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개봉기 및 벤치마크 내용을 올려봅니다. Nvidia에서 테그라 노트7을 내어놓은 이후로 추후에는 10인치 태블릿이나 또는 더 강력한 기능의 태블릿을 내어놓을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근데 실제로 등장한것은 8인치의 제품이었습니다. 엔비디아 쉴디 태블릿 개봉을 통해서 실제로 이 제품의 디자인은 어떤지 그리고 벤치마크를 해서 성능은 어떤지 알아볼 것 입니다. 안드로이드 5.0.1을 탑재해서 나온 이 제품은 반응속도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Nvidia Tegra K1 192 core Kepler GPU를 탑재했고, 2.2GHz ARM Cortex A15 CPU를 사용했습니다. 로컬메모리는 2GB나 되어서 어떻게 보면 1GB램을 넣은 애매한 태블릿.. 2014. 12. 26.
일룸 델타 소파테이블 사용 후기 일룸 델타 소파테이블 사용 후기 일룸 델타 소파테이블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소파에 앉아서 TV도 보고 여가시간도 즐기고 와이프와 이야기도 나누고 합니다. 그래서 소파 앞에 작은 상을 하나 놓고 사용을 했었는데요. 가끔 노트북 사용할 때 불편해서 소파테이블을 놓을가 고민했는데요. 기회가 되서 일룸 델타 소파테이블 사용을 해보게 되었네요. 이번 후기에서는 실제로 체험을 해보면서 느낌점등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가능하면 사진에 포샵을 하지 않아서 원래 느낌 그대로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그게 실제 구매전에 사용자들에게 많이 도움이 될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룸 델타 소파테이블 사용을 하면서 가장 편했던 점은 보통 때에는 거실테이블로 사용하면서 책이나 리모컨 기타 수납을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소파에 앉아.. 2014. 12. 26.
라이트온 SSD ZETA SSD 128GB 벤치마크 후기 라이트온 SSD ZETA SSD 128GB 벤치마크 후기 라이트온 SSD ZETA SSD 128GB 벤치마크 후기를 올려봅니다. 성능은 조금은 평범한 수준의 SSD이며 아직은 128GB용량만 나와있습니다. 가격이 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 입니다. 운영체제용 SSD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라이트온 SSD ZETA SSD 128GB 벤치마크를 해보면 읽기 성능은 나름 괜찮은 정도인데 쓰기 속도는 좀 낮게 나옵니다. 운영체제에서는 읽기 성능이 더 중요하긴 한데요. 그런 이유로 운영체제용으로 쓰기에는 나쁘진 않습니다. 무엇보다 7만원대의 나름 괜찮은 가격을 가지고 있고 12월 말까지는 1만원을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므로 잘 활용하면 괜찮을듯하네요. LITEON은 아주 과거부터 ODD .. 2014. 12. 25.
알볼로피자 산본점 메뉴 추천 어깨피자 후기 알볼로피자 산본점 메뉴 추천 어깨피자 후기 알볼로피자 산본점 메뉴 추천으로 어깨피자 후기를 적어봅니다. 근데 잠깐 이상한일도 있었네요. 피자가 뒤바뀌어서 와버리는 바람에 처음에 좀 난감했었습니다. 다행히 바로 전화하니 바로 바꿔주시긴 했지만요. 피자 상단에 이름이 적히지 않은상태로 오는듯한데 그래서 알볼로피자 어깨피자가 와야하는데 다른 피자가 왔었던 모양입니다. 물론 그바람에 다른 사람에게 어깨피자가 갈뻔했네요. 알볼로피자 산본점은 산사모 카페때문에 알게되었는데요.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크리스마스 이브이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라지 사이즈가 27000원으로 피자가격이 새삼 비싸다는것을 또 느끼네요. 예전에는 2만원이면 아주 컸던것같은데 말이죠. 상품평을 보다보니 도우도 좋은것을 쓰고 치즈도 좋은것을.. 2014. 12. 25.
OCZ SSD ARC100 240GB 벤치마크 성능 후기 OCZ SSD ARC100 240GB 벤치마크 성능 후기 OCZ SSD ARC100 240GB 벤치마크 성능 후기를 올려봅니다. 여러가지 벤치마크 툴을 이용해서 성능을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처음에 조금 재미있었던것은 SSD가 좀 무겁더라는 것 입니다. 무거운 금속을 사용한 느낌이었는데요. 성능도 그정도 되는지 OCZ SSD ARC100 240GB 벤치마크 성능 후기를 통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크리스탈 디스크 마크 결과는 꽤 괜찮았습니다. 사실 SSD의 성능은 300MB/sec를 넘어가버리면 차이를 느끼기 쉽지는 않습니다. 물론 그 속도의 2배가 넘어가면 또 다르겠지만요. AS SSD 벤치마크 결과도 상당히 괜찮게 나왔습니다. 1000점이 넘어갔으니까요. 그런데 OCZ SSD ARC1.. 2014. 12. 24.
프린고 사용기 후기 Pringo 포터블 사진 인화기 프린고 사용기 후기 Pringo 포터블 사진 인화기 프린고 사용기 후기를 올려봅니다. 언제 어디서나 출력이 가능한 Pringo 포터블 사진 인화기는 참 쓸모가 많은데요. 전원이 따로 없는곳에서도 그리고 컴퓨터가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찍은 이미지를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HiTi는 예전에도 써본적이 있는데요. 작은 프린고 사용에서도 좋은 사진 품질을 보여줄지 저도 무척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사용하면서 조금 난감했던 부분도 한가지 있었는데요. 인화지를 넣는 부분이었습니다. 설명서에 설명이 조금 헷갈리게 되어있어서 고민을 했는데 이 부분도 이번 프린고 후기에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린고 Pringo는 배터리가 들어가는 형태에 인화지를 넣고 사용하므로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사진 출력이 .. 2014. 12. 23.
IBM 빅데이터 분석 소셜 분석 성공사례 IBM 빅데이터 분석 소셜 분석 성공사례 IBM 빅데이터 분석 및 소셜 분석 성공사례를 통해서 기업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는데 어떤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업용 IT 하드웨어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습니다. 하드웨어는 다 비슷하졌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IBM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 그리고 IBM 개발 솔루션인 IBM Worklight, BlueMix 등 IBM은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므로써 기업들에게 기업의 혁신을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IBM 빅데이터 분석은 점점 거대화해지는 데이터 및 분석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회사의 규모가 커질 수 록 확인해야할 데이터는 더 많아집니다. 데이터 자체가 많아지는 것에 대.. 2014. 12. 23.
아이폰6 요금제 제로클럽 U+를 빛낸 최고의 히트상품 아이폰6 요금제 제로클럽 U+를 빛낸 최고의 히트상품 아이폰6 요금제 및 선보상 제도인 제로클럽은 U+를 빛낸 최고의 히트상품 중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다른 통신사에서 넘어오게 만든 강력한 이슈 내용중 하나였으니까요. 제로클럽은 18개월뒤 예상되는 중고폰 가격을 미리 할인하여 구매하는것을 말합니다. 아이폰6 요금제는 LTE 62요금제 이상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보상을 받고 구매하는것이므로 실제로는 구매할 때 당장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점 때문에 실제로 많은 사용자들이 선택을 했죠. 18개월 뒤에는 계속 비용을 내고 더 사용하거나 또는 다른 폰으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새폰으로 구매하면 아이폰6 요금제도 비싸게 선택하고 이래저래 고민거리가 많았는데요. 그런 걱정거리 없이 선택할 수.. 2014. 12. 23.
하츠 후드 전기요금 전력소모량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하츠 후드 전기요금 전력소모량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하츠 후드 전기요금은 얼마나 나올까요? 저도 궁금한 부분이었습니다. 전력소모량을 측정해보고 전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주방 후드는 주방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죠. 유해가스를 제거를 하니까요. 그런데 계속 켜놓자니 하츠 후드 전기요금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처음 이사를 올 때에도 후기를 많이 봤었는데요. 알 수 없는 이유로 후드를 그렇게 많이 켜지 않았는데 전기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다는 글들이 있어서 걱정을 했었죠. 어떤 사용자가 전력소모량을 측정해보니 말도안되게 너무 높은 전력을 사용할때가 있어서 그게 문제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저도 그래서 하츠 후드 전기요금을 측정해볼겸 해서 제가 가진 HPM-100A 전력.. 2014. 12. 22.
하츠 후드 무료관리 서비스 하츠 임대 후드 가능성 하츠 후드 무료관리 서비스 하츠 렌탈 후드 가능성 하츠 후드 무료관리 서비스를 받아봤습니다. Haatz에서 이벤트를 해서 이 서비스를 받아보게 되었는데요. 서비스를 받아보면서 하츠 임대 후드 가능성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는 Haatz 후드를 쓰고 있는데요. 이미 쓰고 있는 사용자더라도 렌탈 후드을 설치해서 하츠 후드 무료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날은 하츠맨님이 오셔서 후드를 안쪽까지 꼼꼼히 청소를 해주셨는데요. 기존의 후드를 렌탈용으로 바꾸긴 해야하지만 하츠 후드 무료관리 서비스를 받으면 4개월마다 내부 청소를 해주며 1년마다 모터를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줍니다. 비용은 3년간은 제품가격과 서비스 가격이 합쳐져서 나오며 그 이후에는 서비스 비용만 내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후드 .. 2014. 12. 21.
선반 DIY 한샘 옷장 선반 직접 만들기 선반 DIY 한샘 옷장 선반 직접 만들기 선반 DIY를 직접 해보기로 했습니다.한샘 옷장 선반 직접 만들기를 해본것인데요. 제 방에는 옷장이 처음부터 있었습니다. 래미안 하이어스가 원래 이렇게 방마다 옷장이 들어있는듯 한데요. 근데 저는 옷장은 잘 안쓰고 제가 사용하는 짐들을 올려놓기로 해서 선반 DIY를 직접 해 봤습니다. 처음에는 전문으로 하는 분들을 불러서 나무판을 덧대려고 했는데요. 제가 필요한것은 나무판 3개를 덧대는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문의를 해봐도 그정도로는 직접 와서 해주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하더라도 비용이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선반 DIY를 직접 하기로 했습니다. 비용도 줄이고 빠르게 작업하기 위해서이죠. 한샘 옷장을 보면 구멍이 뚫려있고 선반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걸쇠.. 2014. 12. 21.
플러그팟 후기 사용기 수납형 멀티탭 대기전력 줄이기 플러그팟 후기 사용기 수납형 멀티탭 대기전력 줄이기 플러그팟 후기 사용를 올려봅니다. 수납형 멀티탭 사용해서 대기전력 줄이기를 해 볼 것인데요. 저는 거실장에 Cast-Fi 7, Synology DS1513+, TV G UHD 셋톱박스, DIR-868L 유무선공유기, 소니 무선 헤드폰 MDR-HW300K 이렇게 사용 중 입니다. 플러그팟 후기를 통해서 수납형 멀티탭의 장점을 보여드릴텐데요. 선정리를 말끔하게 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며, 필요한 장치만 전력을 공급해서 대기전력소모량을 완전히 줄일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지금까지 나온 수납형 멀티탭 중에서는 최고인듯 합니다. 디자인상도 두개나 받았을 만큼 그부분은 확실하죠. 거실에 그냥 밖에 꺼내놓아도 잘 어울리고 멋집니다. 그런데 단점도 있긴 하더군요.. 2014. 12. 20.
밀레 식기세척기 설치 후기 miele G5510SC 사용기 밀레 식기세척기 설치 후기 miele G5510SC 사용기 밀레 식기세척기 설치 후기를 올려봅니다. miele G5510SC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저녁마다 설거지를 하는데 꽤 시간이 많아 걸렸었습니다. 피곤하기도 엄청 피곤하죠. 설거지 할 것이 많지 않다고 해도 같은 자세로 계속 그릇을 씻다 보면 피곤 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밀레 식기세척기 설치를 해서 간편해졌습니다. 이제는 그릇만 넣고 세제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말끔하게 말려진 상태로 나오네요. 후기를 적으려고 그 전부터 사진을 찍어놨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처음 이사를 오고 난 뒤 식기세척기는 꼭 넣고 싶었었는데요. 그래서 싱크대를 봐주는 분을 불러서 전기렌지 홀도 정리하고 식기세척기 들어갈 자리도 마련을 미리 해 놓았습니다. 다만 휴일에는 식기세.. 2014. 12. 19.
빙고 플레이어 돌비 오디오 VINGO LG G3 사용기 빙고 플레이어 돌비 오디오 VINGO LG G3 사용기 빙고 플레이어는 돌비 오디오를 활용하여 영화도 보고 PC 및 모바일을 아우르는 플레이어 입니다. VINGO를 LG G3 에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LG G3 경우에는 돌비를 지원을 합니다. VINGO는 세계 최초로 돌비 오디오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빙고 플레이어는 디지털방송과 영화관 사운드 기술의 표준인 돌비를 지원함으로써 이어폰으로 연결시 5.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서 좀 더 현실감 있고 좋은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돌비를 지원하는 컨텐츠도 계속 늘어나고 있어서 주목할 만 한데요. 빙고 플레이어를 체험을 하면서 실제로 산으로간 해적 영화를 감상해 봤습니다. 이어폰으로 단순히 감상할 때와 돌비를 활성화 해놓고 감상.. 2014. 12. 18.
XECRET K2 로이체 백라이트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 XECRET K2 로이체 백라이트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 XECRET K2 제품을 소개합니다. 백라이트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를 로이체에서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플런저 스위치 방식은 고가의 기계식키보드의 강점인 키감과 동시 입력 등이 비슷하며 대신 가격은 1/3으로 낮은 가격으로 장점을 가진 방식입니다. XECRET K2는 플런저 스위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키는 어느 부분을 누르더라도 동일한 압력으로 눌리게끔 되어있습니다. 누를때에는 약한 힘으로도 키가 쉽게 눌리며 올라오는 반반력은 강하고 딸깍 거리는 소리가 있어서 얼핏 들으면 기계시 키보드 같다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XECRET K2 로이체 백라이트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에 익숙해지려고 지금도 타이핑을 하고 있는데요. 기게식 키보드도 축.. 2014. 12. 18.
브리츠 BR-1800T3 후기 사용기 브리츠 BR-1800T3 후기 사용기 브리츠 BR-1800T3 후기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Britz는 스피커와 관련 악세서리로 상당히 잘 알려진 브랜드 인데요. 컴퓨터와 오디오용 스피커도 계속 내어놓고 있네요. 이 스피커도 그런 스피커 인데요. 확실히 이런제품은 직접 사용해봐야 뭔가 더 많이 알게 되네요. 브리츠 BR-1800T3 후기를 통해서 제가 알게된 정보들을 공유할까 합니다. 이 스피커는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이지만, 116mm 베이스 드라이버와 19mm 트위터 스피커를 넣어서 70W RMS 출력을 발휘합니다. 디지털 신호 처리(DSP)와 다이나믹 레인지 컨트롤(DRC)의 사운드 테크놀러지 조합으로 높은 볼륨에서도 음의 왜곡을 최소화 한것이 특징입니다. 브리츠 BR-1800T3 후기를 적으면서 조.. 2014. 12. 18.
리즈미강 발효화장품 3종 세트 후기 리즈미강 발효화장품 3종 세트 후기 리즈미강 발효화장품 3종 세트 후기를 올려봅니다. 피부가 건조해서 걱정하던터에 이렇게 좋은 상품 써보게 되네요. 리즈미강 식물영양 발효 에멀젼 105ml, 리즈미강 식물영양 발효 토너 105ml, 리즈미강 식물영양 발효 크림 50ml 총 3종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국내 생사 아산 맑은쌀 미강을 사용해서 만든 10여가지 발효추출물로 만든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아산 맑은 쌀은 피부의 침투 효능을 증대하고 쌀 발효물을 이용한것이므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감초, 홍삼, 녹차, 꿀, 매실나무 발효 성분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리즈미강 발효화장품 3종을 꼬박꼬박 챙겨서 모두 다 잘 바르기 쉽지 않을듯하긴한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사용이 편리해서 .. 2014. 12. 16.
스마트폰 카메라 습기 없애는 방법 엑스페리아 Z3 카메라 습기 스마트폰 카메라 습기 없애는 방법 엑스페리아 Z3 카메라 습기 스마트폰 카메라 습기 없애는 방법을 통해서 엑스페리아 Z3 카메라 습기를 제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능력이 있습니다. 물에 담그더라도 문제는 없는데요. 근데 저는 테스트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습기가 찬것이죠. 스마트폰 카메라 습기 없애는 방법은 예전에도 제가 소개한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실전으로 엑스페리아 Z3 카메라 습기를 제거해보기로 합니다. 막상 카메라에 습기가 차니 난감하더군요. 저는 처음에 생각이 바로 든 것이 실리카겔 이었습니다. 실리카겔은 습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도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죠. 최근에는 친환경 제품도 많이 나와있구요. 스마트폰 카메라 습기 없애는 방법은 즉 어.. 2014. 12. 16.
제닉스 크리스마스 맞이 대박 뽑기 박스 이벤트 제닉스 크리스마스 맞이 대박 뽑기 박스 이벤트 제닉스 크리스마스 맞이 대박 뽑기 박스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2014년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 상품으로 한시적으로 제한 수량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합니다. 15000원으로 구매하면 어떤 상품이 열릴지 아무도 모릅니다. 대박 상품으로는 제닉스 기계식키보드가 있네요. 그 외에도 게이밍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들도 있습니다. 제닉스 크리스마스 맞이 대박 뽑기 박스 이벤트의 내용은 폭력 산타가 제닉스에서 300개의 럭키박스를 가지고 도망갔는데 그 박스를 열어보면 총 1100만원 상당의 제닉스 상품이 있다는 것 입니다. 12월 18일 오후 1시, 3시에만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를 하면 도난 리스트 중에 상품이 하나 당첨 된답니다. TESORO COLADA SAINT.. 2014. 12. 16.
모니터 회전 피벗 직캠 영상 재대로 보기 모니터 회전 피벗 직캠 영상 재대로 보기 모니터 회전 피벗 하여 직캠 영상 재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모니터는 보통 가로로 길죽한 형태 입니다. 과거에는 4:3 비율의 모니터가 있었으나 요즘은 대부분은 16:9 비율 또는 21:9 비율로 나오고 있는데요. 물론 아주 드물게 1:1 비율의 모니터도 있지만요. 모니터 회전을 통해서 모니터를 보통 위아래로 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장점이라면 물론 위아래로 화면이 길다는 점 입니다. 실시간으로 계속 올라오는 글을 계속 모니터링을 해야한다거나 또는 세로로 찍은 영상을 더 길게 보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회전을 해서 유튜브 직캠 영상을 보면 엄청 좋은데요. 이유라면 저도 캠코더로 가끔 연예인을 촬영하거나 할 때 일부러 위.. 2014. 12. 15.
등산 스틱 알펜로드 원스틱 OSS-13 후기 장점 단점 등산 스틱 알펜로드 원스틱 OSS-13 후기 장점 단점 등산 스틱 알펜로드 원스틱 OSS-13 후기를 올려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 느끼는 등산 폴의 장점 단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트레일 폴이라고 부르는게 더 맞는 듯한데 대부분은 스틱아라고 부르는 이것은 등산을 할 때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등산 스틱 알펜로드 원스틱 OSS-13는 오름길에도 내리막길에서도 힘을 다리가 아닌 팔 다리로 분산시켜줘서 온몸의 운동효과를 높여주고 안전도 지켜주는 중요한 도구 입니다. 와이프는 등산 스틱을 하나 가지고 있어서 여름에 수리산을 갔을 때에도 사용했지만 저는 그냥 두 다리만 이용해서 갔었습니다. 중간 쯤 올랐을 때 등산 스틱을 써봤는데 확실히 팔 힘을 이용해서도 걸어가니 힘이 분산되어서 덜 힘들더.. 2014. 12. 15.
아이페이스 퍼스트 클래스 아이폰4S 케이스 iFace 아이페이스 퍼스트 클래스 아이폰4S 케이스 iFace 아이페이스 퍼스트 클래스 아이폰4S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iFace는 충격을 잘 보호하는 케이스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아이폰 케이스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무늬를 넣은 독특한 케이스도 출시했습니다. 아이페이스 퍼스트 클래스 아이폰4S용은 아이폰4와 아이폰4S에 모두 장착이 가능합니다. 가운데 허리 부분은 조금 잘록하게 들어가 있으며, 위와 아래 부분은 조금 튀어나와 있어서 전체적으로는 오뚜기 모양처럼 생겼는데요. 그립감을 좋게 하면서도 충격보호를 하기 위해서 이런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iFace 하면 이 디자인이 먼저 떠오를 정도인데요. 그래서 멀리서 보더라도 케이스 형태만 보면 아이.. 2014. 12. 12.
웃긴 동영상 오라떼 건소형 VS 나쁜녀석들 웃긴 동영상 오라떼 건소형 VS 나쁜녀석들 웃긴 동영상 하나 소개해드리죠. 오라떼 건소형 VS 나쁜녀석들인데요. 과자의 경우에도 SNS 등을 타고 엄청 이슈가 된적이 있죠. 유튜브에서도 재미있는 영상이 올라와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무색소 무탄소 음료인 오라떼 광고 영상이 그것입니다. 웃긴 동영상이라고 했는데 젖소 탈을 쓴 남녀가 나옵니다. 서로 사랑에도 빠지고 다투기도 하고 그런데 내용을 잘 보면 오라떼에 대한 설명이 깨알같이 나옵니다. 건소형이 사랑에 빠지다라는 내용으로 이번편은 시작하는데요. 건소형이 방방 뛰면서 나타납니다. 괜히 동물들한테 장난도 치구요. 웃긴 동영상을 만들어서 일부러 쉽게 다가가기 위해서 이렇게 만든 듯 합니다. 동아오츠카 오라떼 영상을 잘 보면 사용자에게 음료가 건강하게 만.. 2014. 12. 12.
아이폰6 플러스 액정 파손 예방 및 대처법 폰세이프 II 아이폰6 플러스 액정 파손 예방 및 대처법 폰세이프 II 아이폰6 플러스 액정 파손 예방 및 대처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폰세이프 II가 무엇인지도 소개를 좀 드리죠. 저는 스마트폰을 여러개 사용하지만 파손된적은 지금 생각해보면 한번도 없었습니다. 구매를 하자마자 꼭 하는 행동 때문이였는데요. 와이프 아는 분도 아이폰6 플러스 액정 파손이 구매하자마자 하루만에 일어나서 고민이 많다고 하더군요. 파손을 줄일려면 케이스를 끼우면 되긴 합니다. 근데 케이스를 주문하고 오기전에 사용하던 중 그렇게 깨진것이죠. 일단 깨지고 나면 케이스를 입혀도 소용이 없긴하죠. 아이폰6 플러스 액정은 좀 더 잘 깨질 수 있을듯 합니다. 케이스를 안입히고 쓰면 모서리부분도 동그랗게 되어있어서 꽤 미끄럽기 때문이죠. 디자.. 2014.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