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무선청소기 레이저 라이팅 다이슨 V12 만드는 방법

by 씨디맨 2024. 2. 29.
320x100

무선청소기 레이저 라이팅 다이슨 V12 만드는 방법

다이슨 V12 경우에 청소를 시작하면 앞에 녹색 레이저가 나옵니다. 바닥에 안보이는 먼지 등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무선청소기에 레이저 라이팅을 별도로 달아서 다이슨 V12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녹색 레이저는 공기중에 뿌려지는 미세한 입자들을 시각화 할때도 좋은데요. 그래서 실험 영상 등에서도 가끔 나오곤 하죠. 이미 사용중인 무선 청소기나 유선청소기 등 다양한 청소기에 그냥 이것만 붙이면 다이슨 V12처럼 녹색 레이저가 나오는 제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이전 다이슨 무선청소기에 이것을 달아봤는데요.

꽤 그럴듯하게 멋지게 변하더라구요. 옆에 버튼을 누르면 녹색레이저가 나옵니다. 뭐 수동이라서 이게 좀 번거롭긴 하지만, 가끔 녹색 레이저가 필요한 경우에 발로 눌러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무선청소기 레이저 라이팅 다이슨 V12 만드는 방법

가격은 엄청 비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저렴하진 않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제품 본체와 USB 충전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양면테이프 같은게 들어가 있습니다. 설명서는 중국어로 적혀있어서 봐도 사실 정확히 모르겠네요. 그림을 보고 이해하면 되는데요.

 

제품은 다이슨 측면 부분 모양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일부러 이것을 노리고 만들었던것 같습니다.

 

안쪽 부분에는 돌려서 빼는 부분이 있습니다. 가끔 충전을 하기 위해서 제품 본체를 분리해야하는데 그래서 커버가 붙어 있어요.

 

앞 부분에는 Micro USB 충전단자가 있고, 녹색레이저가 나오는 부분이 있습니다. USB 로 충전하면서 재사용이 가능한 타입 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녹색 빛이 나오는데요. 정면으로 보면 눈이 좀 아픕니다. 직접 보는것은 좋지 않아요.

 

바닥에 비춰보면 바닥에 있는 먼지가 잘 보입니다.

 

측면에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하나 붙이고.

 

무선청소기 측면에 붙입니다. 이렇게 하고 측면에 버튼을 누르면 녹색 빛이 나옵니다.

 

좀 어둡게 하면 녹색 빛이 더 잘 보이는데요. 근데 붙이고 보니 각도 조절이 좀 필요해보이네요. 

 

이 제품 후기가 좀 갈리는게 바닥에 최대한 내려서 붙여야 빛이 넓게 퍼지는데 잘못 붙이면 빛이 이상하게 나갑니다. 그래서 평가가 않좋게 올라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잘 붙이면 이게 바닥에 먼지가 정말 잘 보이긴 합니다.

자신이 이미 사용중인 청소기를 다이슨 V12처럼 멋지게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써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렛미고 미세먼지 스마트 무선 더스트 라이트 싹쓸이 레이저 라이팅/ 무료배송 :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www.qoo1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