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안드로이드 어플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채널 광고 없이 옥수수(oksusu)로 보자

by 씨디맨 2018. 7. 27.
320x100

아직도 광고보면서 프로야구 생중계 보세요?


광고없는 프로야구 생중계 옥수수!

 

야구 팬이라면 야구 경기를 다 챙겨보고 싶을 텐데요. 스마트폰으로도 다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생중계 시작 광고 없이 옥수수(oksusu)로 볼 수 있는데요. 통신3사 고객 누구나 무료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생중계 볼 때, 포털사이트의 경우 처음 몇 초의 광고가 나오고 시작하는데 반해서 옥수수에서는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중계가 시작됩니다.

동시화면을 통해서 5개의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덕분에 빠르게 넘겨보면서 놓치지 않고 모든 경기를 동시에 볼 수 도 있습니다.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는데요. 

시작 광고를 보지 않고,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야구 매니아라면 누구나 환영할 일인 게 분명하겠죠. 또한, 모바일에서 PC에서도 최대 FHD 고화질로 실시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채널 광고 없이 옥수수(oksusu)로 보자

옥수수(oksusu) 앱에 접속하자마자, 터치 두 번만 하면 바로 실시간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시작 광고가 없기 때문에 눌렀을 때, 생중계 화면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 광고가 없는 덕분에 야구 보다가 카톡하다가, 다시 야구 볼 때, 또 광고를 보는 일이 없다는 것이죠. 타 구장 경기까지 챙겨보기 위해 채널을 이동하며 방송을 보거나 또는 바로 야구 중계를 중요한 장면 놓치지 않고 보고 싶은 분들께 좋습니다.

 

게다가, 방송 시간에 원하는 채널을 누르면 바로 경기를 볼 수 있는데요. 채널을 변경하든 또는 채널을 선택하든 처음에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생중계가 나옵니다. 날씨도 더운데 야외에서 방송을 보는데, 앞에 광고가 나와서 기다려야 한다면 답답하겠죠? 옥수수(oksusu)에서는 그런 일이 없습니다.

 

채널 정보에서는 지금 야구 점수가 어떻게 되는지 볼 수 있고 타 구장 현황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동시 시청을 선택하면 동시에 여러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기능이 다른 서비스에도 꽤 있지만, 타 구장 소식을 보려고 누르는 순간 나오는 광고들 때문에 자주 보기는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영상 시작 전에 나오는 프리롤 광고가 없어졌으니 쾌적한 시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맨 왼쪽에 메인 화면이 나타나고 오른쪽에는 무음으로 화면만 작게 나옵니다. 만약 다른 경기를 보고 싶다면 터치하면 됩니다.


물론, 광고 나오지 않습니다.^^

 

라이브 채팅도 가능한데요. 선택하면 경기를 보고 있는 사람들의 채팅을 볼 수 있습니다. 하트 보내기도 되네요. 모바일로 경기를 보는 것 이지만 채팅을 통해서 소통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호응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야구 생중계를 뭘로 봐야 하나 걱정이셨던 분들은 옥수수(oksusu) 앱을 설치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PC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

옥수수 바로보기 ▶ https://goo.gl/e1UovQ

 

물론 마찬가지로 시작 광고 없이 화면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야구 팬이라면 경기를 다 챙겨보고 싶어 할 텐데요. 이제 옥수수(oksusu)로 챙겨보세요. 아직도 시작 광고 보면서 프로야구 생중계 보고 계신다고요? 이제는 광고 없이 바로 바로 챙겨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oksusu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