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제로업 솔루션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

by 씨디맨 2018. 7. 13.
320x100

중요한 내용은 실시간 백업 , 컴퓨터 백업을 하고 싶다면

업무를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중요한데요. 의미 없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제로업 솔루션은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해주는 기능이 있는데요. 컴퓨터를 안전하게 백업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로업 솔루션을 직접 사용 해 봤는데요. 이 소프트웨어는 쉐어웨어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몇가지 체크를 하면 몇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문제가 생겼을 때 백업한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백업한 당시로 되돌릴 수 있고 드라이버를 갱신 및 드라이버까지 백업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업무용 컴퓨터에 효과가 더 있을 것 같은데요.

 

제로업 솔루션 컴퓨터 백업 랜섬웨어 방지 드라이버 자동설치

 

업무용 컴퓨터를 쓰다보면 좀 신기한 애드온 카드들도 쓰게 되는데 드라이버를 잘 관리하지 않아서 나중에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이버 파일을 따로 보관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랜섬웨어도 걱정이죠. 이 소프트웨어는 좀 단순해보이지만 이런 관리들이 가능 합니다.

https://zeronsoftn.com/sub05.php

이 제품은 정식판을 무료체험할 수 있습니다.

 

ZeroUp 을 다운로드 후 파일을 C드라이브 루트에 놓습니다. 또는 USB 메모리에 보관시 USB 메모리에서 직접 실행하세요. 다른 경로에 놓아도 되긴 하지만 가능하면 C드라이브 루트(USB 경우 직접 실행)에 놓고 시작을 해야 오류가 없습니다.

 

 

실행을 하면 ZeroUp 설치화면이 나타납니다. 약관이나 데이터 삭제 및 권장사항을 확인 후 모두 체크 합니다. 메일주소를 입력 후 메일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옵니다.

 

메일을 확인해보니 임시비밀번호가 왔네요.

 

메일로 받은 임시 암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로그인이 되었는데요. 일단 이 과정중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은 없네요. (메일주소 제외)

 

본격적인 설치화면이 나타났는데요. 차례대로 단계별로 메뉴가 넘어가는 형태 입니다. 첫번째 시스템 정보에서는 시스템 사양을 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선택에서는 백업할 드라이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항목에서 오래된 드라이버나 드라이버 버전 정보등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HP최적화는 선택된 드라이버만 설치하하세요.

 

복원 솔루션 부분에서는 복원시 사용할 단축키를 설정하고, 랜섬웨어 에방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선택 부분에서는 무료프로그램과 유료프로그램, 이벤트, 게임 등의 항목이 있는데요. 무료 프로그램은 모두 체크하면 화면상에서는 7개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는데요. 이것을 체크를 하면 7개월 동안 이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삭제 해도 유요하므로 설치를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유료소프트웨어까지 만약 설치해서 사용한다면 3개월 더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백업 솔루션에서는 지금 있는 디스크에 복구영역을 만들고 백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는데요. 파티션이 1개면 자동으로 파티션을 나눠서 백업을 하게 됩니다.

 

백업 드라이브 지정에서 OS영역을 체크 하면 백업영역으로 유저 정보를 백업 하게 됩니다. 내문서나 다운로드, 문서, 사진, 바탕화면 등 개인 유저의 내용들을 함께 백업할 수 있습니다. + 버튼을 눌러서 임의로 실시간 백업을 하고 싶은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백업 내용은 수시로 계속 백업이 되는 형태이며 가장 최종 내용이 기록에 남아 있게 됩니다.

 

업데이트 설치를 선택하면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록이 잠깐 뜨는데요.

 

프로모션 내용등을 확인 가능하니 하나씩 열어서 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업데이트 설치를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진행 시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내용이 보입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복구 솔루션 구성 준비중이라고 나타나며 백업이 준비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중 화면이 나타닙니다.

 

 

드라이버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과정중 시스템 사양이나 백업할 내용에 따라서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도 있습니다. 중간에 중단하면 문제가 되므로 마우스를 움직이지말고 계속 끝날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드라이버가 설치할 항목이 많으면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군요. 좀 기다려서 설치완료 리포트가 나타납니다. 종료버튼을 누르면 재부팅 후 실제 본격적인 백업 작업이 이뤄집니다.

 

재부팅 후 백업이 진행이 됩니다. 시간이 좀 걸리므로 느긋하게 기다려줍니다.

 

백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프로그램은 무료 사용을 위해서 같이 설치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ZeroUp 을 더블클릭 하면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한번 백업 후 다시 백업은 안됩니다. 그런 이유로 한번 백업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해놓고 백업하는게 좋습니다. 백업 후 실행한 프로그램에서는 간단한 설정만 가능 합니다.

 

백업 드라이브 지정에서는 OS영역에서 백업할 폴더를 추가로 지정이 가능 합니다.

 

 

랜섬웨어 예방 설정은 자동으로 원래 켜져 있는데요. 이것을 임의로 끌 수 도 있습니다.

 

복원을 하는 방법을 복원솔루션 실행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백업 당시에 설정했던 단축키를 이용해서 복원 진행이 가능 합니다. 단축키 지정시 노트북에 있는 기본 복원 방식의 단축키와 겹치지 않도록 설정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복원을 시도해보기로 합니다. 재부팅 시 F11을 누르면 복원이 시작된다는 내용이 잠깐 뜨는데 F11 키를 눌러봅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Windows Setup를 선택을 합니다.

 

Zero Up 자동 업데이트 솔루션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동의합니다." 를 체크 후 복구시작을 누릅니다.

 

복원이 곧 시작이 됩니다. 복원 시 백업 했던 당시의 상태로 그대로 돌아갑니다. 참고로 User 정보는 가장 최신 정보로 되돌아갑니다. 백업 시점이 약간 다른 차이점이 있어서 이 점은 참고 해야 합니다. 즉 최초백업으로 돌아 가는데 user 백업 경우에는 실시간 동기화이므로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기록으로 복원이 되게 됩니다. 그리고 최초백업은 한번 백업 하면 재차 다시 백업은 불가하며, user 정보는 계속 백업이 됩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제로업은 지금 무료로 1개월 이상 사용을 해볼 수 있는데요. 설치를 해서 백업 복구가 편리한지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링크 : http://www.zeronsoftn.com
구매 및 기술문의 : zerobacknet@gmaill.com

이 글은 ZeronsoftN 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